주체113(2024)년 1월 7일 로동신문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9차전원회의사상을 깊이 체득하자


금후 우리의 총적투쟁방향

 

금후 우리의 총적투쟁방향은 완강한 투쟁으로 쟁취한 유리한 형세와 국면을 더욱 확대하고 적극 활용하여 당 제8차대회의 투쟁강령을 성과적으로 실현하며 앞으로의 새로운 전진을 위한 발판을 닦는것이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새로운 5개년계획수행을 위한 투쟁은 우리 국가의 장래발전과 인민생활의 지속적인 향상을 위한 도약의 디딤돌을 마련하는 매우 관건적이고도 책임적인 투쟁이며 위대한 대고조시대는 자기 힘을 굳게 믿고 일떠선 수백만 근로자들에 의하여 창조됩니다.》

당 제8차대회가 제시한 과업을 철저히 관철하기 위한 투쟁이 개시된 때로부터 지금까지 우리는 당대회의 권위, 국가의 존엄, 우리들자신의 운명을 걸고 결사적인 투쟁을 벌려왔으며 이룩한 값비싼 승리는 국가경제발전의 기초를 튼튼히 닦고 지속적발전에로 나아갈것을 목적한 5개년계획실현의 믿음직한 담보로, 새로운 도약의 발판으로 되였다.특히 2023년에 우리 당과 인민은 비상한 분발력과 투쟁력으로 사회주의건설의 각 방면에서 고귀한 성과들을 떠올렸으며 우리 혁명의 전진도상에 새로운 변혁적국면을 여는 의의깊은 사변들을 이룩하였다.

이룩한 성과는 크지만 우리에게는 자만할 권리나 만족해할 근거가 없다.더 방대하고 무거운 과업이 우리앞에 있으며 난관은 의연히 전진발전을 가로막고있다.

앞으로의 투쟁을 통하여 우리가 당 제8차대회가 결정한 투쟁방침과 지금까지 헤쳐온 전진려정이 백번 옳았다는것을 완벽하게 실증하자면 배가된 분발과 분투로 현격한 발전을 이룩하여야 한다.우리는 력사적인 당중앙위원회 2023년 12월전원회의가 마련해준 위력한 투쟁의 무기를 억세게 틀어쥐고 전면적국가부흥의 새로운 승리의 력사를 창조하기 위한 투쟁에서 자기의 사명과 책임을 다하여야 한다.

모든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이 더욱 분발하고 분투하여 뚜렷한 실체로써, 훌륭한 결과로써 우리당 투쟁강령의 성공적실행을 힘있게 떠밀어나간다면 온갖 난관을 격파하며 5개년계획을 반드시 철저하고도 완벽한 수행으로 이어놓을수 있다.

우리에게는 위대한 당중앙의 탁월하고 세련된 령도가 있고 투쟁을 통하여 검증된 우리 사상, 우리 위업의 진리성과 양양한 전도에 대한 신념과 락관이 있으며 전인민적단결과 무궁무진한 지혜로써, 성실한 땀과 노력으로써 다지고 구축해온 튼튼한 자립적경제토대가 있다.

모든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은 위대한 당중앙의 두리에 일치단결하여 기세차게 전진함으로써 당대회가 제시한 결정들을 반드시 혁혁한 성공과 빛나는 승리로 이어놓아야 할것이다.

본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