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3(2024)년 4월 15일 로동신문

 

존경하는 김정은각하

 

존경하는 각하,

온갖 꽃들이 만발하여 단장된 4월의 봄 우리 주체사상신봉자들은 사회주의건설의 비약적발전으로 인민의 행복의 노래소리가 울려퍼지는 주체의 조국에서 위대한 김일성주석 탄생 112돐을 경축하여 자주와 정의, 인류의 미래에 관한 주체사상국제토론회를 성과적으로 진행하였습니다.

세계의 주체사상신봉자들이 그토록 고대하여온 평양에서의 상봉이였습니다.

위대한 김일성주석께서와 김정일위원장께서 영생의 모습으로 계시고 자주시대의 지도사상이 빛나는 조선에서 뜻깊은 4월의 명절을 맞이할수 있게 된것은 우리들에게 있어서 행운으로 됩니다.

오랜 공백속에서 우리들은 평양으로부터의 소식에 귀를 기울이며 마음을 써왔습니다.

지난 4년간 김정은각하께서 인민에 대한 열화와 같은 사랑과 믿음으로 조선의 사회주의건설과 국가방위력강화를 위한 투쟁에서 이룩하신 경이적인 성과들은 우리들을 무한히 격동시켰으며 얼마나 가슴을 긍지로 부풀게 하였는지 모릅니다.

지금 세계에서는 미제국주의와 추종세력에 의하여 인민대중에 대한 횡포한 살륙전이 벌어지고있습니다.그러나 인민대중은 결코 굴하지 않고 민족과 조국의 자주권과 존엄을 굳건히 지켜싸우고있습니다.

자주성을 위하여 단결하고 투쟁하는 길은 김일성주석께서 개척하시고 김정일각하께서 옹호고수하시였으며 오늘은 김정은각하께서 빛나게 발전시켜나가시는 인민대중제일주의가 구현된 사회, 인류의 밝은 미래가 펼쳐지는 리상사회에로 가는 자주의 길, 주체의 길, 영광의 길입니다.

자주, 정의를 위한 인민대중의 투쟁을 승리에로 인도하는 현시대의 지도사상은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이며 그 투쟁을 현명하게 이끄시는분은 자주시대의 위대한 령도자이신 경애하는 김정은각하이십니다.

존경하는 각하,

김정은각하께서는 세계의 주체사상신봉자들에게 깊은 사랑과 믿음을 돌려주시고 평양에 또다시 불러주시였습니다.

우리들은 세계의 주체사상신봉자들의 소원을 헤아리시고 그를 실현시켜주신 각하께 마음속으로부터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이 은혜에 보다 적극적인 주체사상연구보급활동으로 반드시 보답할 결의를 굳게 다지고있습니다.

우리들은 김일성-김정일주의를 확고한 신념으로 간직하고 보다 폭넓고 깊이있게 연구보급하여 세계인민들의 자주화위업실현에 적극 이바지해나갈것입니다.

김정은각하께서 세계자주화를 위하여, 자주성을 위해 투쟁하는 세계인민들을 위하여 부디 건강하시기를 진심으로 축원합니다.

 

자주와 정의, 인류의 미래에 관한
주체사상국제토론회 참가자일동

2024년 4월 14일 평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