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3(2024)년 10월 15일 로동신문

 

멸적의 의지를 만장약하고 당결정관철전에 더욱 박차를!

치솟는 분노를 최대의 분발로

흥남비료련합기업소에서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오늘 우리의 승리적전진을 가로막으려는 제국주의자들과 그 추종세력들의 책동은 더욱 악랄해지고있지만 그것은 멸망에로 줄달음치는자들의 마지막발악에 지나지 않습니다.》

존엄높은 우리 공화국에 대한 중대주권침해도발을 저지른 괴뢰한국것들의 극악무도한 발광에 활화산같은 분노를 폭발시키며 흥남비료련합기업소 일군들과 로동계급이 비료생산을 매일 계획보다 넘쳐 수행하고있다.

우리의 신성한 령토, 수도 평양의 상공에 무인기를 침투시켜 엄중한 정치군사적도발행위를 감행하였다는 소식에 접한 그날 흥남로동계급은 노호하였다.밤교대작업을 마치고 퇴근준비를 하던 원료직장, 발생로직장, 압축기직장을 비롯한 여러 직장 로동자들이 작업복을 다시 갈아입고 서리발이 번득이는 눈길로 생산현장에 들어섰다.하루강아지 범 무서운줄 모르고 날뛰는 원쑤들에게 무자비한 천벌을 안기는 심정으로 한 교대라도 더 일을 해야 직성이 풀릴것같다고 하면서 스스로 일손을 잡았다.이날 련합기업소의 모든 직장, 작업반들에서는 당세포총회가 열리였다.사무실에서, 작업현장에서 격식없이 열린 당세포총회에서는 천추에 용납 못할 짓거리를 감행한 원쑤들을 료정내자는 당원들의 불같은 목소리가 울려나왔고 공정마다 실수률을 더욱 높여 최후발악하는 놈들에게 된매를 안기자는 열변들이 터져나왔다.

치솟는 분노를 안고 떨쳐나선 흥남로동계급이 공정마다에서 최고실적을 기록하고있다.

발생로직장에서 시간당 가스생산량이 증가하였다.원료직장의 로동계급이 하나같이 떨쳐나서 질좋은 석탄을 보내준 결과 가스발생공정에서는 유효가스함량을 높이고있다.

합성직장의 일군들과 로동계급도 기술규정과 표준조작법의 요구를 철저히 지키면서 생산효률을 끌어올리고있다.압축기의 가동상태를 정상적으로 살펴보고 불비한 개소가 있을세라 예방보수를 어김없이 진행하고있는 이들의 높은 책임성에 의해 설비들은 비료생산의 동음을 힘차게 울리고있다.

멸망에 직면한 괴뢰한국것들이 단말마적발악을 하면 할수록 흥남로동계급은 불굴의 투쟁으로 우리 당의 령도를 충직하게 받들어갈 불같은 열의에 충만되여있다.

본사기자 리철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