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3(2024)년 10월 8일 로동신문

 

윤석열괴뢰패당의 최후발악적인 파쑈탄압행위를 규탄

 

괴뢰한국의 각계가 3일 격문, 성명을 발표하여 궁지에 몰린 윤석열괴뢰패당의 최후발악적인 파쑈독재탄압행위에 강력히 대응해나갈 립장들을 표명하였다.

초불행동은 《100만초불로 〈계엄〉시도 봉쇄하자!》라는 제목의 격문에서 가장 저질적이고 추악한 범죄집단인 윤건희정권의 악행들이 련일 폭로되고있다고 밝혔다.

윤건희정권은 사과와 자중은커녕 오히려 범죄행위에 대해 전면부인, 전면반박하며 파쑈탄압으로 대응하고있다고 하면서 격문은 경찰을 앞세워 진보단체들에 대한 강제수색소동을 벌리고 평화적인 집회활동을 《테로행위》로 몰아대는 한편 탄핵투쟁에 나선 국회의원들까지 탄압하고있다고 규탄하였다.

격문은 궁지에 몰린 윤건희정권은 오로지 전쟁으로, 《계엄》으로 위기탈출을 꾀하고있으며 이것이 천상천하유아독존적인 검찰독재정권의 기질이라고 비난하였다.

윤건희정권과의 마지막싸움이 시작되였다고 하면서 압도적인 탄핵초불로 검찰독재정권, 매국세력을 청산하기 위해 총궐기하자고 격문은 호소하였다.

대학생진보련합도 《〈계엄령〉시도로 정권위기 모면하려는 윤석열을 탄핵하자!》라는 제목의 격문을 통해 윤석열정권의 파쑈탄압행위는 《계엄》의 전주곡이라고 주장하였다.

실지 윤석열정권은 대규모조작사건을 일으키고 윤석열을 반대하는 정당과 단체, 인사들을 《계엄령》을 선포하여 체포하려 한다고 격문은 폭로단죄하였다.

격문은 윤석열정권의 온갖 탄압기도를 결코 좌시하지 않을것이라고 하면서 국민들이 더욱더 강력한 초불항쟁으로 탄핵을 향해 투쟁해나갈것이라고 지적하였다.

국민주권당은 《윤석열의 〈계엄〉시도 저지하자!》라는 제목의 성명을 발표하여 집권위기에 몰린 윤석열정권이 《계엄》을 시도하며 국민에 대한 탄압의 도수를 높이고있다고 규탄하였다.

윤석열은 《반국가세력》을 운운하며 국민에 대한 탄압을 련일 고아대고있으며 《국힘당》은 국회에서 일어난 탄핵투쟁을 두고 《헌정질서파괴》, 《국기문란행위》라고 하면서 야당탄압에 광분하고있다고 성명은 단죄하였다.

검찰독재자의 기질을 타고난 윤석열은 권력을 지키기 위해 최후발악하고있다고 하면서 성명은 대국민전쟁을 선포한 윤석열을 응징하자, 100만 초불로 《계엄》시도를 봉쇄하자, 《계엄》정권을 반드시 끌어내리자고 강조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