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10차전원회의 확대회의 참가자들 조직정치사업 힘있게 전개
올해의 승리적결속에로 향한 전진보폭을 줄기차게 내짚자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10차전원회의 확대회의에 참가하여 올해의 승리적결속을 위한 가장 정확한 진로와 투쟁방략을 받아안고 비상히 앙양된 일군들이 일제히 좌지를 차지하고 전원회의결정관철을 위한 조직정치사업을 전개하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일군들이 당중앙위원회 전원회의 결정관철에서 자기의 책임과 본분을 다하여야 하겠습니다.》
금속공업성 책임일군은 당중앙위원회 전원회의 확대회의에 참가하고 돌아오자마자 국, 처장이상 일군들의 모임을 열고 전원회의사상과 정신을 깊이 심어주고 제시된 과업들을 알려주면서 일군들이 당결정관철에서 래일이란 있을수 없다는 각오를 가지고 항상 사색하고 이신작칙하면서 걸린 문제들을 풀어나갈것을 호소하였다.
화학공업성 책임일군은 해당 일군들이 모인 자리에서 전원회의사상을 해설침투한 다음 탄소하나화학공업창설대상을 비롯한 중점대상들을 강하게 추진하는데서 나서는 대책적문제들을 토의하였다.
함경남도인민위원회 책임일군은 도에 도착하는 길로 도인민위원회 국, 처장, 도급단위 일군들의 협의회에서 전원회의사상과 정신을 이야기해주면서 올해 과업중에서 집행한것과 집행하지 못한것을 건별로 따져보고 한건의 미결도 없이 집행해나가기 위한 대책을 강구하였다.
주민들의 생활상애로를 풀어주는 사업을 중요한 정책과업으로 틀어쥐고나갈데 대한 당중앙의 의도를 일군들에게 해설해주는것으로 사업을 시작한 정주시당 책임일군은 시내꾸리기현장에 나가 도로포장과 건물개건보수를 질적으로 하도록 고무해주었다.전쟁로병들의 생활상편의를 보장하고 제대군관들의 생활을 안정시키기 위한 사업정형을 료해하고 전쟁로병들의 건강과 생활을 잘 돌봐줄데 대하여 강조하였으며 제대군관들이 살게 될 수십세대의 살림집건설을 제기일안에 손색없이 완공하기 위한 대책적문제들을 토의하였다.
신천군당 책임일군은 완공단계에 있는 농촌살림집건설장에 나가 지대정리를 주인다운 립장에서 진행하도록 강조하는것과 함께 후방물자들을 가지고나가 건설자들의 사기를 북돋아주었으며 일군들과 농장원들이 올곡식수매계획을 넘쳐 수행한데 만족하지 말고 더욱 박차를 가하여 올해 알곡생산계획수행에서 장훈을 부를것을 호소하였다.
원산시당 책임일군은 시당집행위원들과 시안의 당, 행정일군들이 모인 자리에서 일군들의 사업방법과 작풍을 개선할데 대한 당중앙의 의도를 알려주면서 혁명적군중관에 기초한 대중발동방식을 철저히 확립해나갈데 대하여 강조하였다.
전원회의 확대회의에 참가하고 군에 도착하는 길로 어랑군당 책임일군은 군당위원회 과장이상 일군들과 군급지도적기관 일군들의 모임을 조직하고 이상기후의 영향을 최소화하는데 힘을 넣을데 대한 전원회의사상을 전달해주고나서 집행위원들과 함께 큰물피해위험개소들이 있는 지역들에 나가 현지를 편답하면서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긴급대책을 세웠다.
천리마구역(천리마제강련합기업소)당책임일군은 강철직장에 나가 전원회의사상과 정신을 알기 쉽게 해설해주고 준비해가지고간 후방물자들을 넘겨주며 일군들과 종업원들을 고무해주었다.다음날에는 집행위원들과 당위원회 부부장이상 일군, 련합기업소 부기사장이상 일군들의 협의회를 조직하고 인민경제 여러 부문에 더 많은 철강재를 생산하여 보내주기 위한 실천적대책을 세웠다.
올해 승리적결속의 관건이 달린 하반년도 투쟁의 실천방도들을 모색하며 전원회의 확대회의 참가자들이 박력있게 진행하고있는 조직정치사업은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10차전원회의 결정관철에 떨쳐나선 대중의 애국적열의를 더욱 분발승화시키고있다.(전문 보기)
평성시당위원회와 봉산군당위원회 일군들
본사기자 정철훈 찍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