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hive for 11月 30th, 2014
조선로동당 제1비서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평양
영명하신 김정은동지 오늘 저희들은 조선로동당의 영원한 총비서이시며 백두산의 이름으로 빛나는 불패의 나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영원한 영상이신 김정일동지의 서거 3돐에 즈음하여 이딸리아의 로마에서 김정일동지의 위대한 혁명생애와 불멸의 업적에 관한 유럽지역 정당,단체들의 련합토론회를 진행하고 당신께 이 편지를 삼가 드립니다.
김정일동지의 생애는 세계사회주의운동이 엄혹한 시련을 겪던 시기에 붉은기를 높이 드시고 혁명과 사회주의위업을 굳건히 수호하신 위대한 혁명가의 빛나는 한생이였습니다.
김정일동지는 조선로동당의 강화발전과 조선인민의 행복,강성국가건설을 위하여 순간의 휴식도 없이 자신의 모든것을 다 바치신 가장 고결한 애국자이십니다.
김정일동지의 령도밑에 조선로동당은 혁명과 건설을 힘있게 이끌어나가는 주체형의 혁명적당으로 강화발전되였습니다.
그이께서는 김일성동지의 혁명사상을 지도적지침으로 하여 독창적인 선군정치를 펼치시여 사회주의사상을 수호하시고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을 정치군사강국으로 전변시키심으로써 세계 진보적인민들에게 지지와 고무를 안겨주시였습니다.(전문 보기)
론 설 : 위대한 장군님의 유훈은 강성국가건설의 강령적지침
오늘 우리 식 사회주의는 위대한 당의 현명한 령도따라 최후승리를 향하여 힘차게 전진해나가고있다.날에 날마다 눈부신 기적과 변혁으로 세상을 놀래우며 강성번영의 찬란한 래일을 앞당겨나가는것이 우리 조국의 긍지높은 현실이다.
최근년간 사회주의강성국가건설을 위한 투쟁에서 이룩된 모든 성과들은 위대한 김정일동지의 유훈을 강령적지침으로 틀어쥐고 철저히 관철해나가는 우리 군대와 인민의 불굴의 투쟁에 의하여 마련된 애국충정의 고귀한 산물이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는 장군님의 유훈을 강령적지침으로 틀어쥐고 한치의 드팀도 없이,한걸음의 양보도 없이 무조건 끝까지 관철하여 장군님의 구상과 념원을 빛나게 실현해나가야 합니다.》
위대한 김정일동지는 우리 조국의 부강번영과 주체혁명위업의 완성을 위한 만년토대를 튼튼히 다져놓으신 걸출한 사상리론가이시며 희세의 정치원로이시다.천리혜안의 빛나는 예지와 정력적인 사상리론활동,비범한 령도로 인민생활향상과 강성국가건설을 위한 전략전술,과업과 방도들을 뚜렷이 명시하여주신 위대한 장군님의 불멸의 업적은 우리 조국과 혁명의 만년재보로 빛을 뿌리고있다.
위대한 장군님의 유훈은 사회주의강성국가건설의 가장 빠른 지름길을 밝혀주고있는 과학적이고도 백과전서적인 지침이며 혁명실천을 통하여 그 거대한 생활력이 확증된 전투적기치이다.(전문 보기)
월간국제정세개관 : 악의 화신 미국은 력사의 준엄한 심판을 면치 못한다
이달에 우리 공화국에 대한 미제의 적대시정책이 극도에 달했다.미국은 300억US$에 달하는 막대한 자금을 들여 핵무기관리체계를 전면개조하기로 결정하면서 우리를 걸고들었다.미군부우두머리는 저들의 핵무기현대화가 북조선의 핵을 억제하는데서 《큰 도움》이 된다고 떠벌였다.시대의 흐름에 역행하여 핵무기를 세계제패야망실현의 기본수단으로 계속 틀어쥐고나갈 흉심을 품고있으면서도 미국이 우리의 전쟁억제력을 꼬집은것은 조선반도에서 기어이 핵전쟁의 불집을 일으키려 한다는것을 드러냈을뿐이다.
지난 조선전쟁시기 핵으로 우리를 위협공갈하고 남조선을 극동최대의 핵전초기지로 전변시켰으며 매일,매 시각 핵전쟁의 검은구름을 몰아온 미국은 어떻게 하나 우리의 있지도 않는 《핵위협》을 국제화함으로써 대조선압살기도를 실현해보려고 무진 애를 쓰고있다.
미국이 이달에 남조선에 136기의 《패트리오트-3》요격미싸일을 판매하기로 결정하면서 그것이 《미국의 대외정책과 국가안전에도 부합된다.》라고 열심히 광고한것은 우연치 않다.
그것은 남조선괴뢰군을 총알받이로 내몰아 조선반도에 핵전쟁의 구름을 몰아오려는 핵광신자들의 범죄적정체를 더욱 드러내고있다.(전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