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설 : 김일성―김정일주의는 사회주의강국건설의 승리의 기치

주체105(2016)년 7월 15일 로동신문

 

사상의 위력으로 전진하는 우리 혁명의 필승불패성과 양양한 전도는 위대한 지도사상,김일성김정일주의를 높이 들고나아가는데 있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당 제7차대회에서 온 사회의 김일성김정일주의화의 기치밑에 사회주의강국건설의 최후승리를 앞당기기 위한 투쟁강령과 전략적로선들을 제시하신것은 우리 당사상사업의 기본임무를 다시금 뚜렷이 천명한 의의깊은 사변으로 된다.사상의 총진군,강력한 사상공세로 당 제7차대회 결정을 철저히 관철해나가는데서 기본은 전당과 온 사회를 김일성김정일주의로 일색화하는것이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인민대중의 자주위업,사회주의위업은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를 지도적지침으로 하여 온 사회를 김일성김정일주의화함으로써만 빛나게 완성될수 있습니다.》

나라와 민족의 운명개척의 참다운 길을 밝혀주고 승리와 번영에로 확신성있게 인도해주는 위대한 사상을 가진 인민만이 진정한 강국을 건설할수 있다.

오늘 우리 조국은 동방일각에 사회주의강국건설의 성공탑을 높이 세우고 자주와 사회주의를 지향하는 나라와 민족들의 희망의 등대로 빛을 뿌리고있다.한세기전까지만 하여도 가장 비참한 식민지약소국이였던 조선이 오늘은 자주로 존엄높고 선군으로 강위력한 불패의 강대국으로 위용떨치고있는 경이적인 현실은 위대한 수령님들의 혁명사상이 안아온 자랑찬 결실이다.인류사상발전의 최고봉을 이루는 김일성김정일주의가 있기에 우리는 중첩되는 최악의 역경속에서도 그처럼 짧은 력사적기간에 사회주의강국건설의 세기적모범을 창조해올수 있었다.

민족의 자주적존엄과 인민의 영원한 행복은 사회주의강국건설에 의하여 담보된다.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기치를 변함없이 높이 들고 사회주의강국건설의 최후승리를 앞당겨오려는것은 우리 군대와 인민의 신념이고 의지이며 시대와 력사의 뜻이다.

김일성김정일주의는 사회주의강국의 징표와 면모,그 건설의 합법칙성을 완벽하게 밝혀주는 위대한 혁명사상이다.

사회주의강국을 건설하자면 무엇보다도 그에 대한 과학적이고 명확한 해명이 주어져야 한다.(전문 보기)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