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hive for 8月 18th, 2016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대동강과수종합농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
조선로동당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이시며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대동강과수종합농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위원장 오수용동지,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부장 조용원동지가 동행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현지에서 인민보안상 내무군대장 최부일동지,인민보안성 조직부국장 내무군중장 림종환동지를 비롯한 해당 단위와 농장의 일군들이 맞이하였다.
대동강과수종합농장에서 과일대풍을 이룩한것이 너무도 기쁘시여 8월의 뜨거운 폭양도 마다하지 않으시고 꼭 1년만에 자기들의 일터를 또다시 찾아주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맞이한 농장의 일군들과 근로자들의 가슴은 한없는 격정으로 세차게 설레이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지난해 8월 대동강과수종합농장을 현지지도하시면서 농장의 일군들과 근로자들이 과수에서도 세계적인 패권을 쥐려는 만만한 야심을 안고 농장을 세계굴지의 청춘과원,인민의 과원으로 더욱 훌륭히 전변시킬데 대한 과업과 방도들을 환히 밝혀주시고 그를 위한 은정깊은 조치를 취해주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현지말씀관철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선 인민보안성과 농장의 일군들,근로자들은 50여정보의 과수밭을 새로 조성하고 수백세대의 살림집들을 건설한것을 비롯하여 당에서 준 전투적과업을 한치의 드팀도 없이 관철함으로써 불과 1년사이에 농장의 면모를 보다 훌륭히 일신시키였을뿐만아니라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가 열린 뜻깊은 올해에 지난해보다 더 풍요한 과일작황을 마련하는 자랑찬 성과를 이룩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대동강과수종합농장지구전경사판앞에서 해설을 들으신 다음 전망대에 오르시여 농장의 전경을 부감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끝간데없이 펼쳐진 과수의 바다를 바라보시며 대동강과수종합농장은 위대한 장군님께서 우리 인민들에게 남기신 애국유산,애민유산의 하나이라고,이곳을 지나다닐 때면 장군님 생각에 눈시울이 뜨거워진다고 말씀하시였다.(전문 보기)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대동강돼지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
조선로동당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이시며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대동강돼지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위원장 오수용동지,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부장 조용원동지가 동행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현지에서 인민보안상 내무군대장 최부일동지,인민보안성 조직부국장 내무군중장 림종환동지를 비롯한 해당 단위와 공장의 일군들이 맞이하였다.
대동강돼지공장은 우리 인민들에게 더 많은 고기를 먹이시려고 마음써오신 위대한 장군님의 직접적인 발기에 의하여 2011년에 일떠선 규모가 큰 축산물생산기지이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위대한 장군님의 인민사랑이 뜨겁게 깃들어있는 대동강돼지공장을 령도업적단위답게 더 잘 꾸릴뿐만아니라 생산을 높은 수준에서 정상화할수 있도록 과학적인 축산체계를 확립하며 과수와 축산의 고리형순환생산체계를 완벽하게 구축하기 위한 사업을 짜고들데 대한 귀중한 가르치심을 주시고 제기되는 문제들을 일일이 풀어주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숭고한 뜻을 심장마다에 새겨안고 한사람같이 떨쳐나선 공장의 일군들과 근로자들은 공장사업에서 근본적인 개선을 가져오기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림으로써 많은 성과를 거두었다.
특히 2011년 10월 공장을 다녀가신 위대한 장군님과 경애하는 원수님의 불멸의 령도업적을 길이 전하기 위하여 혁명사적교양실과 연혁소개실을 훌륭히 꾸리였으며 돼지고기생산을 높은 수준에서 정상화할수 있도록 물질기술적토대를 튼튼히 다져놓았을뿐만아니라 현대적인 유기질복합비료생산기지도 일떠세웠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혁명사적교양실과 연혁소개실을 돌아보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위대한 장군님께서 생애의 마지막시기에 새로 건설된 대동강돼지공장을 찾으시고 나아갈 길을 환히 밝혀주시였다고 하시면서 공장에서는 령도업적을 통한 교양사업에 선차적인 힘을 넣어 종업원들이 높은 생산성과로 장군님의 불멸의 업적을 빛내여가게 하여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전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