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hive for 6月 8th, 2011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확대회의에 관한 보도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확대회의가 6월 6일에 진행되였다.
정치국회의는 조선로동당 총비서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 위원장이신 우리 당과 우리 인민의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진행하신 중화인민공화국 비공식방문결과에 대하여 토의하였다.
정치국회의에서는 김정일동지의 력사적인 중국방문에 대하여 통보되였다.
김정일동지께서는 중국공산당 중앙위원회 총서기이시며 중화인민공화국 주석이신 호금도동지의 초청에 의하여 5월 20일부터 26일까지 중화인민공화국을 비공식방문하시였다.
정치국회의는 김정일동지의 이번 중국방문이 두 나라 당과 정부의 특별한 관심과 기대속에 성과적으로 진행된데 대하여 높이 평가하고 커다란 만족을 표시하였다.
정치국회의는 이번에 중국당 정치국상무위원들을 비롯한 중앙령도집단이 김정일동지의 중화인민공화국방문에 특별한 의의를 부여하고 극진한 환대와 최대의 성의를 다한데 대하여 깊은 사의를 표하였다.
정치국회의는 김정일동지의 이번 중국방문이 매우 적절한 시기에 진행되였으며 훌륭한 결실을 가져온데 대하여 지적하였다.(전문 보기)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건설자들의 예술소조공연을 관람하시였다
조선로동당 총비서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 위원장이신 우리 당과 우리 인민의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대외건설자들의 예술소조공연을 관람하시였다.
경애하는 장군님께 자기들의 공연을 보여드리게 된 크나큰 감격과 환희로 하여 출연자들의 가슴은 세차게 설레이고있었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위원이며 당중앙위원회 부장인 김경희동지,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후보위원이며 국방위원회 부위원장인 장성택동지를 비롯한 당중앙위원회 책임일군들이 공연을 함께 보았다.
예술소조원들은 공연무대에 설화와 합창 《승리의 5월》, 북춤과 노래 《정일봉의 우뢰소리》, 어은금병창 《선군을 노래할 때》, 대화시 《장군님과 대외건설전사들》, 이야기와 노래 《장군님 공격정신으로 인민생활향상대고조 앞으로》, 재담 《문명하게 살자》, 기악병창이야기 《곧바로》, 선동시극 《우리는 계급투쟁의 최전방에 서있다》, 합창 《평양이여 안녕하시라》 등 다채로운 종목들을 올렸다.(전문 보기)
선군론설 : 선군정치는 민족운명개척의 위대한 기치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장군님께서는 다음과 같이 지적하시였다.
《우리가 선군정치를 계속해나가는 한 우리 인민은 자주민족의 존엄과 영예를 떨치며 강성대국을 일떠세워 남부럽지 않게 잘 살게 될것이며 백두에서 개척된 주체혁명위업은 반드시 최후승리를 이룩할것입니다.》
공화국은 미제와 그 추종세력들의 악랄하고도 집요한 반공화국책동으로부터 조국과 혁명, 우리 식 사회주의를 수호하고 나라의 공고한 평화와 민족의 찬란한 래일을 앞당길 철석의 의지밑에 선군정치를 펼쳐가고있다.
선군정치에는 군사중시, 군사선행의 원칙에서 인민군대를 강화하면서 그를 혁명의 주력군으로 내세워 강성대국건설위업을 다그치며 민족의 존엄과 리익을 지키고 조국의 자주적평화통일을 이룩하려는 혁명적의지가 세차게 맥박치고있다.
온 겨레의 지향과 요구를 반영하고있는 선군정치는 전체 조선민족의 운명개척의 길을 환히 밝혀주는 위대한 기치이다.(전문 보기)
선군해설 : 선군령도체계
우리 당의 선군정치는 혁명적인 령도체계에 기초하고있는 완성된 정치방식이다.
선군령도체계는 본질상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장군님의 선군혁명령도를 실현하기 위한 령도체계이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주석께서는 이미 오래전부터 선군혁명위업계승의 력사적필연성을 통찰하시고 전당, 전군, 전민이 경애하는 김정일장군님의 유일적령도를 받들어나가도록 령도체계를 세워주시였다. 혁명과 건설에 대한 수령의 유일적령도체계라는데 선군령도체계의 본질이 있다.
선군령도체계에서 중요한것은 전반적혁명무력에 대한 최고사령관의 유일적령도체계이다.
최고사령관의 유일적령도체계는 인민군대와 민간무력을 포함한 나라의 전반적인 무력을 지휘통솔하는 경애하는 최고사령관 김정일장군님의 령도체계이다.
다시말하여 인민군대를 비롯한 나라의 전반적인 무력이 오직 위대한 장군님의 유일적인 지시와 명령지휘에 따라 움직이는 령도체계가 바로 최고사령관의 유일적령도체계이다.(전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