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의 태양이시며 조국통일의 구성이신 경애하는 김 정 은원수님께 삼가 드립니다
약동하는 젊음으로 비약하는 백두산대국의 앞길에 보다 큰 승리와 번영을 기약하며 희망찬 새해 주체103(2014)년의 아침이 밝아왔습니다.
반제민족민주전선 중앙위원회는 뜻깊은 새해에 즈음하여 탁월한 사상과 무비의 담력,정력적인 령도로 주체혁명위업,조국통일위업을 승리에로 이끌어나가시는 우리 민족의 위대한 령도자이신 김 정 은원수님께 삼가 최대의 영광과 가장 열렬한 축하를 드립니다.
2013년은 위대한 대원수님들 그대로이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탁월한 령도력과 천출위인상이 다시금 만천하에 과시되고 원수님을 민족의 최고령수로 굳게 믿고 따르려는 온 겨레의 신념과 의지가 활화산처럼 분출된 력사적인 해였습니다.
온 세계를 진감시킨 경애하는 원수님의 신년사는 이북민중을 사회주의강성국가건설의 최후승리에로 폭풍쳐 내달리게 한 진격의 기치였고 온 겨레를 자주통일의 성전에로 불러일으키는 애국애족의 힘찬 추동력이였습니다.
희세의 정치가이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조선로동당 제4차 세포비서대회와 당중앙위원회 정치국 확대회의를 통하여 당을 조직사상적으로 강화하고 당과 혁명대오의 일심단결을 반석같이 다지시여 주체혁명위업과 강성국가건설의 승리적진군로를 환히 열어주시였습니다.(전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