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대원수님들의 불멸의 건국업적을 깊이 연구체득하고 더욱 빛내여나가자 – 중앙연구토론회 진행 –
【평양 9월 4일발 조선중앙통신】공화국창건 65돐을 맞으며 위대한 대원수님들의 불멸의 건국업적을 깊이 연구체득하고 빛내여나가기 위한 중앙연구토론회가 4일 청년중앙회관에서 진행되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비서 김기남동지와 김용진내각부총리,당,무력기관,근로단체,성,중앙기관 일군들,과학,교육,문학예술,출판보도,혁명사적부문,당일군양성기관 일군들이 토론회에 참가하였다.
토론회에서는 이 땅우에 진정한 인민의 정권을 세우시고 우리 조국을 인민의 행복이 꽃펴나는 사회주의강국으로 전변시키신 위대한 김 일 성동지와 김 정 일동지의 업적을 깊이있게 해설론증한 론문들이 발표되였다.
김 일 성종합대학 총장 겸 고등교육상 태형철은 《우리 공화국의 65년 력사는 위대한 대원수님들의 령도밑에 나라의 자주권을 수호하고 부강번영하는 사회주의조국을 일떠세운 승리의 력사》라는 제목으로 토론하였다.
그는 공화국창건 65돐을 맞이하고있는 온 나라 천만군민의 심장마다에는 우리 공화국의 창건자이시고 령도자이시며 백두산대국의 영원한 영상이신 위대한 대원수님들에 대한 다함없는 경모의 정이 차넘치고있다고 말하였다.(전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