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미사대에 환장한 괴뢰역적패당의 탄압소동
최근 괴뢰파쑈경찰이 미국대사징벌사건을 《북의 지시에 따라 살해하려고 한 사건》이니 뭐니 하며 김기종에게 《보안법》위반혐의를 들씌우려고 발악하고있다.
미국대사징벌사건을 《보안법》위반으로 몰아 김기종을 탄압하는것은 반민주적파쑈폭거이다.
지난 3월 5일 반전평화를 주장하는 시민단체인 《우리 마당》 대표 김기종이 북침전쟁연습소동으로 북남관계를 가로막고 조선반도정세를 전쟁접경에로 몰아가는 미국에 대한 분노의 표시로 미국대사 리퍼트에게 정의의 칼세례를 안겼다.
사건발생후 괴뢰패당은 미국과의 《동맹에 대한 공격》이니,《배후세력을 들춰내라.》느니 뭐니 하고 고아대며 안전보장회의와 고위급협의회 등을 잇달아 열고 《종북세력에 의한 테로》로 몰아가기 위한 수사소동을 벌렸다.검찰과 경찰은 70여명이 넘는 방대한 《특별수사팀》을 조작하고 《종북》의 근거를 쥐기 위해 대대적인 폭압광란을 벌렸으며 김기종의 사무실을 수색하는데만도 20여명의 파쑈경찰들을 동원하였다.
괴뢰패당은 지어 김기종이 당국의 승인을 받고 우리 공화국을 방문한것이 마치 《종북》의 근거나 되는듯이 여론을 몰아갔다.
그러나 괴뢰패당이 제아무리 조작수사소동을 벌려보았으나 얻어쥔것이란 반미감정에 의한 남조선주민의 분노라는것밖에 없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괴뢰패당이 한사코 김기종에게 《보안법》위반이라는 죄명을 들씌우지 못해하는것은 무엇때문인가 하는것이다.남조선의 《CBS》방송은 미국대사피습사건에 대한 미련방수사국의 수사협조는 단순한 수사협조가 아니다,미련방수사국이 경찰의 최고지휘부에 상주한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종북》으로 락인하고 수사를 몰아가는 미국과 현 《정부》의 처사는 심상치 않다고 밝혔다.(전문 보기)
Leave a Reply
- 당 제9차대회를 향하여 더 기세차게 앞으로!
- 어머니 우리당의 확고한 의지 중앙이 지방을, 도시가 농촌을 부러워하게!
- 일군과 도덕 : 고상한 풍모는 사업권위를 높여준다
- 장연군 지방공업공장 준공식 성대히 진행
- 정치용어해설 : 정신도덕적풍모
- 서방이 떠드는 언론의 《공정성》, 《객관성》은 기만이다
- 전면적발전의 새시대를 펼친 성스러운 5년 전당강화의 최전성기
- 12월의 조국강산에 굽이치는 다함없는 그리움과 충정의 일편단심
- 중국 일본군의 죄악은 영원히 력사의 치욕으로 남아있을것이라고 강조
- 무분별한 단계에 들어서고있는 일본의 재무장화책동
- 세계상식 : 포츠담선언
-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우리 당과 국가, 인민의 최대의 추모의 날에 즈음하여 금수산태양궁전을 찾으시였다
- 사설 :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애국념원을 받들어 사회주의강국건설의 새 국면을 힘차게 열어나가자
- 진보적인류의 마음속에 영생하시는 절세의 위인
- 《지방발전 20×10 정책》 강동군 지방공업공장, 종합봉사소 준공식 성대히 진행
- 정치용어해설 : 계속혁명
- 사설 : 과감하고 공세적인 투쟁기세에 더욱 박차를 가하여 당 제9차대회를 승리와 영광의 대회로 맞이하자
- 력사에 불멸할 혼연일체의 화폭 어버이장군님께서 인민들이 삼가 올린 편지에 남기신 뜻깊은 친필들을 숭엄히 새겨보며
- 학력이나 경력보다 중요한것은
- 총련소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