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멸전으로 높은 공사속도를 -철원군피해복구장에서-
거듭되는 자연의 광란으로부터 인민의 생명
재산을 지키고 인민생활을 안정향상시키자
철원군피해복구공사에 동원된 조선인민군 림영철소속부대의 지휘관들과 인민군군인들이 혁신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리고있다.이들은 짧은 기간에 9만여장의 블로크찍기과제를 결속하였으며 살림집건설부지를 번듯하게 정리하였다.
철원군에 도착한 즉시 부대의 지휘관들은 피해상황을 구체적으로 료해한데 기초하여 맡은 살림집건설을 최단기간에 손색없이 다그쳐 끝내기 위한 조직사업을 치밀하게 짜고들었다.
승리는 전투전에 마련된다는것을 명심하고 지휘관들은 선차적으로 살림집건설에 필요한 블로크를 시급히 생산하는데 력량을 총집중하였다.
블로크찍기에 유리한 장소들을 타고앉은 인민군군인들은 신속히 골재장을 전개하고 블로크생산에서 부대의 전투력을 과시하였다.
한편 지휘관들은 살림집을 일떠세울 부지를 정리하는 사업도 립체적으로 전개해나갔다.
살림집건설장이 여러곳에 분산되여있는데 맞게 굴착공사구간에 륜전기재들을 기동성있게 배치하고 그 가동률을 높여 천수백㎥의 버럭을 불이 번쩍 나게 처리하였다.
지휘관들은 블로크생산이 끝나는 즉시 부지정리작업에 력량을 이동전개하였다.
어렵고 힘든 모퉁이마다 어깨를 들이밀며 앞장에서 내달리는 지휘관들의 힘찬 발걸음에 맞추어 인민군군인들은 한사람같이 떨쳐나섰다.이들은 인민의 행복의 창조자로서의 본분을 자각하고 불리한 조건을 극복하며 한㎡한㎡의 집터전을 번듯하게 정리해나갔다.
지휘부에서는 공사장이 들썩하게 현장경제선동활동을 박력있게 벌리도록 하여 인민군군인들의 혁명열, 투쟁열을 더욱 고조시키였다.
이렇듯 지휘관들의 대담하고 치밀한 작전과 인민군군인들의 드높은 열의로 하여 짧은 기간에 살림집건설을 위한 블로크찍기와 부지정리공사가 결속되게 되였다.
지금 부대의 지휘관들과 군인들은 당중앙이 결심하면 우리는 한다는 결사관철의 의지를 만장약하고 드세찬 공격전을 들이대며 살림집건설을 본때있게 다그치고있다.
큰물피해를 하루빨리 가시고 인민들의 생활을 안정시키기 위해 떨쳐나선 인민군군인들의 헌신적인 노력에 의하여 피해복구성과는 시간이 갈수록 확대되고있다.(전문 보기)
Leave a Reply
- 백년대계로
- 새로운 결심과 각오로 떨쳐나섰다
- 가을철국토관리사업을 강력히 추진하자
- 《세상에서 제일 고마운 품에 우리 로동계급이 안겨삽니다》 -금골의 광부들과 가족들의 건강을 위해 베풀어진 어머니당의 뜨거운 은정을 전하며-
- 김여정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부장 담화
- 당의 품속에서 복받은 삶을 누려가는 어머니들의 밝은 웃음 -각지에서 어머니날을 뜻깊게 경축-
- 사설 : 가정과 사회, 조국을 위해 사랑과 헌신을 기울이는 어머니들은 우리 국가의 크나큰 힘이다
- 조국의 부강번영에 적극 이바지하려는 숭고한 애국심의 분출 -올해에 들어와서 현재까지 7만 9 000여명의 녀성들 사회주의건설의 주요전구들로 탄원진출-
- 인민을 매혹시키는 위인의 세계 : 기꺼이 들어주신 지휘관의 청
- 가장 뜨거운 인사를 받으시라
- 제일 큰 선물
-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재령군 지방공업공장건설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
-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무인항공기술련합체에서 생산한 각종 자폭공격형무인기들의 성능시험을 현지에서 지도하시였다
-
주체조선의 태양이시며 총련과 재일동포들의 자애로운 어버이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 삼가 드립니다 -
일군들은 창당의 리념과 정신을 체질화한 공산주의혁명가가 되자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불후의 고전적로작에 제시된 사상과 리론을 깊이 체득하기 위한 중앙연구토론회 진행- - 《총련분회대표자대회-2024》(새 전성기 4차대회) 진행
- 나라의 안전과 령토완정을 수호하기 위하여
- 중동의 화근-미국이스라엘결탁관계(3) -수에즈전쟁을 극구 부추긴 막후조종자-
- 괴뢰한국 대학생들 윤석열퇴진을 요구하여 투쟁
- 위대한 어머니당의 숭고한 후대관이 낳은 빛나는 결실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이후 각 도들에 학생교복공장, 학생신발공장들이 일떠서고 전국의 학생들에게 학생교복과 가방, 신발을 공급하는 정연한 체계와 질서가 수립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