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hive for 1月 18th, 2015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금컵체육인종합식료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
조선로동당 제1비서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이시며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금컵체육인종합식료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비서 최룡해동지,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장들인 리일환동지,한광상동지,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부장 김여정동지가 동행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현지에서 체육상 김영훈동지,체육성 당위원회 책임비서 신용철동지를 비롯한 해당 부문과 공장의 일군들이 맞이하였다.
위대한 장군님의 크나큰 사랑속에서 청춘거리에 건설되여 2011년 10월에 조업한 금컵체육인종합식료공장은 맛좋고 영양가높은 식료품들을 대량적으로 생산하는 종합적인 식료가공기지이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이 우리 인민들과 체육인들을 위해 마음쓰신 위대한 장군님의 은정을 언제나 잊지 않고 높은 생산성과로 보답하기 위해 헌신적으로 투쟁한 결과 공장이 일떠선지 몇해밖에 되지 않지만 온 나라에 소문이 나고 공장제품에 대한 인기와 수요가 날을 따라 높아가고있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공장의 여러곳을 돌아보시면서 생산 및 경영활동정형을 구체적으로 료해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공장의 모든 생산공정들이 만가동,만부하로 돌아가고있다고 하시면서 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이 인민생활향상에서 전환을 일으키며 체육부문에 대한 물질적보장사업을 잘하기 위한 드높은 열정을 안고 더 많은 건강음료들과 영양식료품들을 생산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고있는데 대하여 커다란 만족을 표시하시였다.(전문 보기)
[정세론해설] : 그 어떤 제재나 압박도 우리에게는 통할수 없다
새해 정초부터 미국의 대조선적대시정책이 악랄하게 감행되고있다.
우리는 최근 미국에 남조선과의 합동군사연습을 중지할데 대한 획기적인 제안을 내놓았다.이것은 조선반도에서 전쟁위험을 제거하고 긴장을 완화하며 평화적환경을 마련하기 위한 우리의 진지한 노력의 일환으로서 내외의 적극적인 지지와 공감을 받고있다.그런데 이와 관련한 미국의 립장은 매우 도발적이며 도전적이다.
북침전쟁연습을 중지할데 대한 우리의 합리적이며 건설적인 제안을 미국은 저들의 양보를 끌어내려는 대화공세라고 헐뜯으면서 3월초부터 합동군사연습을 실시할것이라는것을 공개하였다.《키 리졸브》,《독수리》합동군사연습이 《방어훈련》이기때문에 중지할수 없다는것이 그들의 변명이다.
이와 때를 같이하여 미국내에서는 우리를 극도로 자극하는 도발적인 망발들이 쏟아져나오고있다.새해에 소집된 국회청문회에서 어중이떠중이들은 북조선에 핵무기나 미싸일을 포기하도록 가능한 수단을 모두 동원하여 압박해야 한다고 입을 모아 줴쳤다.그들은 우리 공화국에 그 무슨 국제법규와 규범준수를 요구한다,우리 나라를 테로지원국으로 재지정해야 한다고 하면서 저들의 추종세력들은 물론 조선반도주변나라들까지 끌어들여 대북제재압박을 가해야 한다고 저마끔 떠들고있다.
여론들은 새해에 미국내에서 대북조선강경론이 득세하고있다고 전하고있다.총체적으로 보건대 미국은 올해에도 긴장완화가 아니라 대조선압박정책으로 조선반도정세를 전쟁접경에로 몰아가려고 획책하고있다.(전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