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평 : 파멸적재앙을 불러오는 무모한 도발
선군조선의 드세차고 줄기찬 련속공격전에 전률한 미국이 《최대의 압박》이니 뭐니 하며 《고강도제재》에 광분하는 한편 핵전략자산들을 조선반도와 그 주변에 련속 들이밀며 군사적위협공갈의 도수를 더욱 높이고있다.
얼마전 괌도에 있는 《B-1B》핵전략폭격기편대를 남조선지역 상공에 끌어들여 모의폭격훈련을 벌린 미제는 앞으로 전략폭격기들을 월 1차이상 조선반도지역에 출동시키는것을 정례화하겠다고 떠들고있다.또한 《니미쯔》호핵항공모함타격단을 서태평양해역에 투입하여 이미 이곳에 전개되여있는 《로날드 레간》호핵항공모함타격단과 함께 조선반도유사시에 대비한 해상작전을 수행하게 하려 하고있다.
엄중한것은 미국이 우리 공화국을 노린 횡포무도한 군사적압박공세의 구체적인 내용을 사전에 언론을 통해 공개하도록 한것이다.이것은 극히 이례적인 일이라고 한다.
이런 속에 얼마전 미국은 우리 공화국의 주요시설들에 대한 정밀타격을 노리며 장거리공중대지상미싸일을 군산미공군기지에 전격적으로 배치하였다.남조선강점 미제침략군 2사단장이라는자는 괴뢰들과의 합동군사연습을 더욱 확대하겠다고 떠들어댔다.
조선반도에서 기어이 핵전쟁의 불집을 터뜨리려는 미국의 무분별한 군사적도발기도는 로골적인 실행단계에 들어서고있다.최신전쟁장비들을 총동원한 미국의 군사적도발책동은 가뜩이나 긴장한 조선반도정세를 핵전쟁접경에로 바싹 몰아가는 위험천만한 망동으로서 평화와 안정을 바라는 온 겨레와 세계평화애호인민들에 대한 악랄한 도전이다.
《최대의 압박과 관여》정책에서 군사적선택안은 배제되였다고 하던 트럼프행정부의 광고가 저들의 모험적인 북침전쟁도발흉계를 가리우기 위한 한갖 기만술책에 불과하다는것이 갈수록 명백해지고있다.
얼마전 트럼프는 한 외교석상에서 우리가 《엄청난 문제들을 야기》시키고있다고 하면서 《이것은 빨리 처리해야 할 문제》라고 고아댔다.미국의 북침전쟁광기로 하여 조성되고있는 오늘의 엄중한 정세를 놓고볼 때 트럼프의 망언이 과연 무엇을 시사하고있는가 하는것은 더 론할 필요가 없다.
침략과 전쟁도발은 미국의 변할수 없는 본성이다.미제는 우리의 모든 령역에 대한 전대미문의 압살공세에 광분하다 못해 북침핵전쟁의 방아쇠를 당기려고 미쳐날뛰고있다.
조성된 사태는 날로 가증되는 미국의 군사적위협에 대처하여 우리가 자주권수호를 위한 자위적핵억제력을 더욱 강화해야 한다는 철의 진리를 다시금 깊이 새겨주고있다.
미국은 반미대결전을 총결산하려는 우리 군대와 인민의 멸적의 기개와 의지를 똑바로 보고 무모한 군사적망동이 초래할 파국적후과에 대해 심사숙고해야 한다.
핵없는 나라, 힘이 약한 민족만을 골라 군사적으로 롱락하는 그따위 비겁한 양키식허세가 다른데서는 통할지 모르나 우리에게는 절대로 통할수 없다.(전문 보기)
Leave a Reply
- 사설 : 가정과 사회, 조국을 위해 사랑과 헌신을 기울이는 어머니들은 우리 국가의 크나큰 힘이다
- 조국의 부강번영에 적극 이바지하려는 숭고한 애국심의 분출 -올해에 들어와서 현재까지 7만 9 000여명의 녀성들 사회주의건설의 주요전구들로 탄원진출-
- 인민을 매혹시키는 위인의 세계 : 기꺼이 들어주신 지휘관의 청
- 가장 뜨거운 인사를 받으시라
- 제일 큰 선물
-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재령군 지방공업공장건설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
-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무인항공기술련합체에서 생산한 각종 자폭공격형무인기들의 성능시험을 현지에서 지도하시였다
-
주체조선의 태양이시며 총련과 재일동포들의 자애로운 어버이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 삼가 드립니다 -
일군들은 창당의 리념과 정신을 체질화한 공산주의혁명가가 되자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불후의 고전적로작에 제시된 사상과 리론을 깊이 체득하기 위한 중앙연구토론회 진행- - 《총련분회대표자대회-2024》(새 전성기 4차대회) 진행
- 나라의 안전과 령토완정을 수호하기 위하여
- 중동의 화근-미국이스라엘결탁관계(3) -수에즈전쟁을 극구 부추긴 막후조종자-
- 괴뢰한국 대학생들 윤석열퇴진을 요구하여 투쟁
- 위대한 어머니당의 숭고한 후대관이 낳은 빛나는 결실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이후 각 도들에 학생교복공장, 학생신발공장들이 일떠서고 전국의 학생들에게 학생교복과 가방, 신발을 공급하는 정연한 체계와 질서가 수립되였다-
- 인민들과 한 약속을 무조건 지키는것은 우리 당의 본도이다
- 공산주의혁명가의 생명선-학습
- 당원은 그 누구보다 고상한 인격과 미풍의 체현자가 되여야 한다
- 단결과 협조로 새 세계질서를 수립해나간다
- 애국의 일편단심, 오직 그 한길만을 걸어왔다 -한 평범한 총련일군의 삶을 더듬어-
- 가증스러운 윤석열괴뢰의 탄핵을 요구하여 집회와 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