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론해설] : 나토의 무분별한 대결광기, 대응하는 로씨야
나토가 최근 동유럽에서 방대한 무력을 동원하여 대규모적인 군사연습을 벌리며 로씨야와의 대결분위기를 고취하고있다.
11일 로므니아, 벌가리아 등 로씨야와 지리적으로 가까운 동유럽나라들에서 화약내나는 군사훈련이 개시되였다.
벌가리아에서 약 2만 5 000명의 나토병력이, 로므니아에서 2만명이 넘는 병력과 3 000대의 전투기술기재들이 참가하였다.
같은 날 리뜨바에서도 약 500명의 미국, 영국, 라뜨비야, 리뜨바, 뽈스까군인들과 30개의 반항공방어체계들이 동원된 가운데 반항공군사연습이 벌어졌다.이에 앞서 10일에는 미국을 비롯한 14개의 나토성원국과 우크라이나, 그루지야의 무력이 흑해에서 그 무슨 《우발적인 사태》를 가상한 합동군사연습소동에 광분하였다.
전문가들은 군사훈련들의 목적이 나토무력의 신속한 기동성을 보장하고 협동작전능력을 높여 군사적우세를 과시함으로써 로씨야를 압박하자는데 있다고 보고있다.
이와 때를 같이하여 10일 미국은 리뜨바에 《패트리오트》미싸일방위체계를 전개하였다.
《패트리오트》미싸일방위체계는 장거리미싸일방위체계로서 지금까지 단거리미싸일방위체계만 있던 발뜨해연안나라에 장거리미싸일방위체계가 전개되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그밖에도 로씨야의 국경주변에서 약 5 000명으로 구성된 4개의 다국적대대를 창설하는 사업과 나토의 항구와 비행장 기타 군사대상물들의 하부구조건설이 마감단계에서 추진되고있다.
나토의 무모한 전쟁연습소동에 로씨야가 단호하게 대응하고있다.
로씨야대통령 울라지미르 뿌찐은 자기 나라에 위협으로 된다고 생각되는 대상들을 미싸일타격권안에 둘것이라고 경고하면서 나토의 군사적압력에 맞서나갈 확고한 의지를 천명하였다.
나토주재 로씨야상임대표는 로씨야-나토리사회 회의에서 최근 나토가 《로씨야의 위협》이라는 구실밑에 동유럽에서 군사적움직임을 확대하면서 지역의 안정을 파괴하고있다고 단죄하고 로씨야는 자기의 리익을 지키기 위한 모든 조치들을 취할것이라고 강조하였다.
로씨야는 군사훈련과 군부대들에 대한 불의의 검열을 통하여 항시적인 전투준비상태를 유지하는것과 함께 현대적인 무장장비들로 재무장시키기 위한 사업을 밀고나가고있다.
7월에 들어와 로씨야의 쁘스꼬브주에서 3개 련합부대가 동원되여 서북방면에서의 비상사태에 대처하기 위한 항공륙전대들의 대규모군사훈련이 진행되였다.
또한 바렌쯔해에서는 로씨야북함대의 미싸일핵잠수함 《스몰렌스크》호가 잠수상태에서 미싸일을 발사하여 약 400㎞ 떨어진 곳에 있는 해상목표를 타격하였다.(전문 보기)
Leave a Reply
- 사설 : 가정과 사회, 조국을 위해 사랑과 헌신을 기울이는 어머니들은 우리 국가의 크나큰 힘이다
- 조국의 부강번영에 적극 이바지하려는 숭고한 애국심의 분출 -올해에 들어와서 현재까지 7만 9 000여명의 녀성들 사회주의건설의 주요전구들로 탄원진출-
- 인민을 매혹시키는 위인의 세계 : 기꺼이 들어주신 지휘관의 청
-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재령군 지방공업공장건설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
-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무인항공기술련합체에서 생산한 각종 자폭공격형무인기들의 성능시험을 현지에서 지도하시였다
-
주체조선의 태양이시며 총련과 재일동포들의 자애로운 어버이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 삼가 드립니다 -
일군들은 창당의 리념과 정신을 체질화한 공산주의혁명가가 되자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불후의 고전적로작에 제시된 사상과 리론을 깊이 체득하기 위한 중앙연구토론회 진행- - 《총련분회대표자대회-2024》(새 전성기 4차대회) 진행
- 나라의 안전과 령토완정을 수호하기 위하여
- 중동의 화근-미국이스라엘결탁관계(3) -수에즈전쟁을 극구 부추긴 막후조종자-
- 괴뢰한국 대학생들 윤석열퇴진을 요구하여 투쟁
- 위대한 어머니당의 숭고한 후대관이 낳은 빛나는 결실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이후 각 도들에 학생교복공장, 학생신발공장들이 일떠서고 전국의 학생들에게 학생교복과 가방, 신발을 공급하는 정연한 체계와 질서가 수립되였다-
- 인민들과 한 약속을 무조건 지키는것은 우리 당의 본도이다
- 공산주의혁명가의 생명선-학습
- 당원은 그 누구보다 고상한 인격과 미풍의 체현자가 되여야 한다
- 단결과 협조로 새 세계질서를 수립해나간다
- 애국의 일편단심, 오직 그 한길만을 걸어왔다 -한 평범한 총련일군의 삶을 더듬어-
- 가증스러운 윤석열괴뢰의 탄핵을 요구하여 집회와 시위
- 미국의 《싼쵸 빤싸》노릇을 하고있는 나토
- 세계상식 : 《밸푸어선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