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당 병진로선의 빛나는 승리
대륙간탄도로케트 《화성-14》형 2차 시험발사에서 또다시 성공한 격동적인 소식에 접한 온 나라 군대와 인민은 지금 반만년민족사에 특기할 대경사를 맞이한 크나큰 격정과 환희로 설레이고있다.
우리 공화국은 대륙간탄도로케트 《화성-14》형 2차 시험발사에 또다시 성공함으로써 미국의 핵전쟁위협공갈을 근원적으로 종식시키고 조선반도와 지역의 평화와 안정을 믿음직하게 수호할수 있는 위력한 수단을 가지게 되였다.이것은 조선로동당의 전략적핵무력의 일대 시위이며 우리 당의 선군정치, 우리 당 병진로선의 빛나는 승리이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위대한 김정일대원수님께서 한평생 선군혁명령도의 길에 계시면서 품들여 마련해주신 선군의 총대를 더욱 억세게 틀어쥐고 조국의 안전과 혁명의 전취물을 수호하며 이 땅우에 통일된 강성국가를 일떠세우려는것은 우리 당의 확고한 결심이며 의지입니다.》
오늘의 민족사적사변을 생각할 때 주체조선의 종합적국력과 전략적지위를 최상의 경지에 올려세우기 위해 바치신 위대한 수령님들과 경애하는 원수님의 로고가 돌이켜져 가슴이 뜨거워진다.
우리의 로케트연구부문 과학자, 기술자들과 일군들은 상상을 초월하는 정신력과 기술력을 발휘하여 대륙간탄도로케트 《화성-14》형 2차 시험발사에서 성공함으로써 주체의 핵강국, 세계적인 로케트맹주국의 자주적존엄과 위용을 다시한번 만방에 과시하는 세기적인 기적을 창조하였다.
이 민족사적대사변은 분별을 잃고 객적은 나발을 불어대며 거만하게 놀아대던 미국의 면상을 통쾌하게 후려갈기였으며 미제를 최후멸망의 나락에로 깊숙이 떠밀었다.
오늘의 이 승리를 통하여 우리가 새기게 되는 진리가 있다.그것은 허리띠를 조여매면서도 병진의 길을 꿋꿋이 걸어온것이 천만번 옳았다는 확신이며 자기의 자주권과 존엄은 오직 자기의 힘으로 지켜야 한다는것이다.
우리 군대와 인민은 위대한 조선로동당의 새로운 병진로선의 기치따라 나아가는 우리 공화국의 존엄과 생존권을 말살하려드는 미제국주의와 그 추종세력들을 완전히 쓸어버리게 될 그날까지 주체조선의 불패의 강대성과 무궁무진한 발전잠재력을 온 세상에 힘있게 과시하는 최강의 전략무기, 주체무기들을 더 많이 개발완성하여 반제반미대결전에서 반드시 최후승리를 이룩할것이다.
온 세계를 뒤흔든 장쾌한 승전포성은 우리 군대와 인민에게 오늘의 민족사적승리를 최후승리로 줄기차게 이어나갈 신념과 의지를 백배해주고있다.(전문 보기)
Leave a Reply
- 당 제9차대회를 향하여 더 기세차게 앞으로!
- 어머니 우리당의 확고한 의지 중앙이 지방을, 도시가 농촌을 부러워하게!
- 일군과 도덕 : 고상한 풍모는 사업권위를 높여준다
- 장연군 지방공업공장 준공식 성대히 진행
- 정치용어해설 : 정신도덕적풍모
- 서방이 떠드는 언론의 《공정성》, 《객관성》은 기만이다
- 전면적발전의 새시대를 펼친 성스러운 5년 전당강화의 최전성기
- 12월의 조국강산에 굽이치는 다함없는 그리움과 충정의 일편단심
- 중국 일본군의 죄악은 영원히 력사의 치욕으로 남아있을것이라고 강조
- 무분별한 단계에 들어서고있는 일본의 재무장화책동
- 세계상식 : 포츠담선언
-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우리 당과 국가, 인민의 최대의 추모의 날에 즈음하여 금수산태양궁전을 찾으시였다
- 사설 :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애국념원을 받들어 사회주의강국건설의 새 국면을 힘차게 열어나가자
- 진보적인류의 마음속에 영생하시는 절세의 위인
- 《지방발전 20×10 정책》 강동군 지방공업공장, 종합봉사소 준공식 성대히 진행
- 정치용어해설 : 계속혁명
- 사설 : 과감하고 공세적인 투쟁기세에 더욱 박차를 가하여 당 제9차대회를 승리와 영광의 대회로 맞이하자
- 력사에 불멸할 혼연일체의 화폭 어버이장군님께서 인민들이 삼가 올린 편지에 남기신 뜻깊은 친필들을 숭엄히 새겨보며
- 학력이나 경력보다 중요한것은
- 총련소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