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소식 : 미국이 떠드는 인권타령의 실상
지난 4일 미국무성은 《2020년나라별인권실태보고서》를 갱신발표하면서 녀성들의 성 및 재생산건강보장을 위한 다른 나라들의 《잘못된 정책》과 녀성보건실태를 거론하고 우리 나라 녀성보건분야를 헐뜯었다.
그 다음날에는 미국제개발처 대변인이 우리 국가를 모독하는 망발을 늘어놓으며 우리의 《인권》과 인도주의에 대하여 비방증상하였다.
《생활의 꽃》, 《나라의 꽃》으로 사랑과 존경을 받고있는 우리 녀성들을 모독하고 우리 국가의 인민적인 보건시책을 외곡날조하면서 우리를 비난해나선 미국의 행동이야말로 타고난 악습인 적반하장식 사고방식에서 나온것이다.
우리 녀성들은 국가의 녀성존중, 녀성사랑의 시책에 의하여 보석주단이 펼쳐진 평양산원에서 국가의 특별한 보살핌속에 아이를 낳고있으며 8개월간의 산전산후휴가의 혜택을 보장받고있을뿐 아니라 이 기간 꿀을 비롯한 갖가지 보양제도 무료로 공급받고있다.
류산된 태아의 장기까지 팔고사는 반인륜적인 범죄가 뻐젓이 활개치고있는 미국이 다른 나라 녀성들의 건강문제를 비방하는것자체가 언어도단이고 녀성보건에 대한 모독이다.
지금도 사람들은 2015년 12월 미국가족계획협회가 류산된 태아의 장기를 상업적거래에 리용하였다는 범죄자료를 공개하여 세상을 떠들석하게 했던 사실을 생생히 기억하고있다.
10월 7일 미국질병통제 및 예방쎈터가 2020년 4월~2021년 6월 신형코로나비루스감염증으로 부모를 잃은 14만명이상의 어린이들가운데서 65%가 유색인이라고 하면서 유색인종의 녀성들이 사회적보건혜택을 덜 받고있음을 인정한것은 미국에서의 인권실상을 그대로 보여주고있다.
최근에는 2016년 2월에 행방불명된 2살난 흑인소녀를 5년이 지나도록 찾지 못한 사실이 알려져 사람들의 마음을 아프게 하고있다.
이와 관련하여 유엔아동기금은 미국이 세계적으로 가장 부유한 나라에 속하지만 녀성산아권리정책에서는 제일 한심한 나라로 되여있으며 산전산후휴가기간이라는 자체가 없을뿐 아니라 임산모들에게는 로임도 지불되지 않는다고 지적하였다.
제 집안보다 남의 집안일에 더 간참하기 좋아하는 악습을 버리지 않는 한 미국의 참담한 인권실상은 앞으로 더욱 엄혹해질것이다.(전문 보기)
Leave a Reply
- 당 제9차대회를 향하여 더 기세차게 앞으로!
- 어머니 우리당의 확고한 의지 중앙이 지방을, 도시가 농촌을 부러워하게!
- 일군과 도덕 : 고상한 풍모는 사업권위를 높여준다
- 장연군 지방공업공장 준공식 성대히 진행
- 정치용어해설 : 정신도덕적풍모
- 서방이 떠드는 언론의 《공정성》, 《객관성》은 기만이다
- 전면적발전의 새시대를 펼친 성스러운 5년 전당강화의 최전성기
- 12월의 조국강산에 굽이치는 다함없는 그리움과 충정의 일편단심
- 중국 일본군의 죄악은 영원히 력사의 치욕으로 남아있을것이라고 강조
- 무분별한 단계에 들어서고있는 일본의 재무장화책동
- 세계상식 : 포츠담선언
-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우리 당과 국가, 인민의 최대의 추모의 날에 즈음하여 금수산태양궁전을 찾으시였다
- 사설 :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애국념원을 받들어 사회주의강국건설의 새 국면을 힘차게 열어나가자
- 진보적인류의 마음속에 영생하시는 절세의 위인
- 《지방발전 20×10 정책》 강동군 지방공업공장, 종합봉사소 준공식 성대히 진행
- 정치용어해설 : 계속혁명
- 사설 : 과감하고 공세적인 투쟁기세에 더욱 박차를 가하여 당 제9차대회를 승리와 영광의 대회로 맞이하자
- 력사에 불멸할 혼연일체의 화폭 어버이장군님께서 인민들이 삼가 올린 편지에 남기신 뜻깊은 친필들을 숭엄히 새겨보며
- 학력이나 경력보다 중요한것은
- 총련소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