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혁명진지를 3대혁명화하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제5차 3대혁명선구자대회
참가자들에게 보내신 서한의 사상을 깊이 연구체득하자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제5차 3대혁명선구자대회 참가자들에게 보내신 력사적인 서한에서《모든 혁명진지를 3대혁명화하자!》라는 전투적구호를 제시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모든 혁명진지를 3대혁명화하자!〉,
우리는 이 투쟁구호를 높이 들고나가야 합니다.》
우리 당의 구호는 옳바른 투쟁방략과 그 실현을 위한 방도를 밝혀주는 승리의 표대이고 인민들에게 혁명열, 투쟁열, 애국열을 백배해주는 전투적기치이다.
《모든 혁명진지를 3대혁명화하자!》, 이 구호에는 이미 이룩한 성과에 토대하여 3대혁명을 동력으로 우리식 사회주의의 전면적발전을 강력히 추동하고 이 땅우에 인민의 리상사회, 사회주의강국을 기어이 일떠세우려는 우리 당의 드팀없는 의지가 깃들어있다.
우리 당과 인민은 3대혁명의 기치높이 우리식 사회주의건설을 힘있게 진척시켜왔다.공화국의 정치군사적위력이 비상히 강화되고 사회주의건설의 모든 분야를 새로운 변화와 혁신, 성장과 발전의 궤도에 확고히 올려세우는 전환적국면을 맞이하게 된것은 3대혁명로선을 구현하기 위한 우리 당과 인민의 력사적투쟁이 안아온 필연이다.
사회주의를 억척으로 수호하고 강력히 추동할수 있는 결정적요인과 기본조건이 마련된 오늘 발전되고 번영하는 사회주의강국을 일떠세우는것은 현실적이고도 절박한 목표로 되고있다.온 나라의 3대혁명화를 다그쳐 국가사회생활의 모든 분야, 나라의 모든 지역의 동시적이며 균형적인 발전을 강력히 추동하고 사회주의강국의 꿈을 현실로 꽃피우려는 우리 당의 의지는 확고부동하다.
《모든 혁명진지를 3대혁명화하자!》, 이 구호에는 당의 구상과 결심을 철저한 행동실천으로 받드는 충직한 인민에 대한 우리 당의 믿음이 어리여있다.
당의 부름에 절대충실하고 물불을 가리지 않는것은 조선로동당의 손길아래 자라난 우리 인민특유의 사상정신적풍모이며 투쟁기풍이다.
조선혁명의 간고한 력사가 압축된 지난 10년간 우리 당과 인민앞에 가로놓인 난관은 참으로 엄혹하였다.기성관념이나 기존의 상식으로는 절대로 일떠설수 없다는 결론밖에 나오지 않았다.하지만 이 땅에서는 최강의 국가방위력을 갖추기 위한 력사적대업이 실현되고 세인을 경탄시키는 경이적인 사변들이 다발적으로, 련발적으로 이룩되였다.온 행성을 《조선충격》으로 뒤흔들고 우리 국가의 국력과 위상을 최상의 경지에 떠올린 무궁무진한 힘은 일편단심 당을 따르고 옹위하는 우리 인민의 위대한 힘이였다.
오늘 우리 당은 사회주의강국건설을 투쟁목표로 내세우고 그 실현을 위해 모든 부문, 모든 단위, 모든 지역이 3대혁명의 불길을 더욱 세차게 지펴올릴것을 요구하고있다.모든것이 부족하고 어려운 지금과 같은 시기에 우리 당이 이와 같이 거창한 투쟁목표를 내세운것은 바로 언제나 당의 결심을 무조건적으로 절대지지하고 결사적으로 관철하는 우리 인민의 충의심을 굳게 믿기때문이다.우리는 당의 구상과 의도를 일심전력으로 받들어 모든 부문, 모든 단위, 모든 지역의 3대혁명화를 실현하기 위한 력사적진군에서도 자랑찬 승리를 이룩해나가야 한다.
모든 부문, 모든 단위, 모든 지역의 3대혁명화이자 우리식 사회주의의 전면적발전이고 자립, 자존으로 번영하는 사회주의강국, 인민의 리상사회이다.
모든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은 당이 제시한 구호를 피끓는 심장마다에 간직하고 력사의 온갖 도전을 3대혁명의 거세찬 불길로 물리치며 우리식 사회주의의 전면적발전, 전면적부흥을 기어이 안아와야 할것이다.(전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