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hive for 9月 6th, 2015
영광스러운 우리 조국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만세!
우리의 람홍색공화국기가 나붓긴다.
백두산천지에서 제주도끝까지 새 기발 높이여 삼천만은 나섰다라고 온 나라 인민이 목청껏 노래를 부르며 김일성장군님께 다함없는 감사를 드리던 주체37(1948)년 력사의 그날로부터 예순일곱해가 흘렀다.
영광스러운 우리 조국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우리 조국이 걸어온 67년은 남들의 수백,수천년의 력사에도 비기지 못할 참으로 위대한 력사이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위대한 수령,위대한 당이 위대한 나라를 일떠세웁니다.수령이 위대하고 당이 위대하면 작고 뒤떨어진 나라도 발전된 나라로,권위있는 강국으로 될수 있습니다.》
가슴뿌듯한 긍지와 희열이 넘쳐흐른 나날이였다.고난과 시련의 장막을 밀어던지며 승리를 떨치고 류례없는 기적을 창조해온 나날이였다.
조국의 부강번영을 이룩하고 자주권을 수호하기 위한 천만리길에서,강성국가건설의 최후승리를 위한 오늘의 총진군길에서 천만군민이 새겨안은 고귀한 진리를 우리는 온 세상을 향해 터친다.
위대한 수령님들의 존함으로 빛나는 성스러운 우리 조국,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모시여 신성하고 거룩함이 저 하늘끝에 닿은 우리 공화국은 억만년 무궁번영하리라.(전문 보기)
백승의 위력떨치는 일심단결의 강국
위대한 혼연일체의 화폭이 자랑스럽게 펼쳐지고있는 사회주의 내 조국땅에 온 나라 천만군민이 심장으로 터치는 수령결사옹위의 노래가 끝없이 울려퍼지고있다.
그 어떤 시련과 도전도 과감히 짓부시고 오직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만을 끝까지 믿고 따르려는 우리 군대와 인민의 신념과 의지가 노래의 구절마다에 맥박치고있다.이와 관련하여 남조선의 한 언론은 《지금 북녘동포들속에서는 〈우리는 당신밖에 모른다〉,〈불타는 소원〉을 비롯한 노래들이 특별히 애창되고있다.》고 하면서 《그것은 바로 그들이 자기 령도자에 대한 절대적인 충정을 간직하고있다는것을 말해준다.》라고 전하였다.
돌이켜보면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을 혁명의 진두에 높이 모시고 투쟁해온 나날들은 우리 군대와 인민이 그이의 두리에 뜻과 정으로 굳게 뭉쳐 창조와 변혁의 위대한 서사시를 펼쳐놓은 자랑찬 승리의 나날이였다.하기에 남녘겨레는 혼연일체,일심단결의 위력으로 세계가 부러워하는 천하제일강국,사회주의강성국가를 일떠세우는 우리 군대와 인민의 앞길은 그 무엇으로써도 막을수 없다는 진리를 더욱 깊이 새겨안고있다.
한생을 력사연구에 바치였다는 남조선의 한 력사학교수는 자기 동료에게 평양에서 성대히 진행된 위대한 조국해방전쟁승리 60돐 경축행사의 장엄한 화폭을 록화물로 본 격동된 심정을 이렇게 피력하였다.
《첨단기술을 모방하기는 어렵지 않다.선진국을 따라앞서고 국민소득을 높이는것도 결코 불가능한 일은 아니다.그렇지만 이북에서만 볼수 있는 령도자와 인민의 혼연일체는 이 세상 그 어느 나라도,어느 위인도 재현해낼수 없는것이다.그것은 이북만이 창조한 천하유일의 재보이고 핵무기도 당해낼수 없는 천하유일의 무기이다.》(전문 보기)
[정세론해설] : 세계적범위에서의 주가하락사태는 무엇을 보여주는가
세계주식시장이 크게 흔들리고있다.지난 7월 많은 나라들에서 시작된 주식시세의 급속한 하락이 8월까지 계속되면서 세계적인 경제위기를 예고하고있다.
미국과 영국,도이췰란드,프랑스를 비롯한 전통적인 자본주의나라들은 물론 자본주의시장경제법칙을 받아들여 《고도경제장성》을 이룩했다고 자랑하는 나라들과 아시아의 적지 않은 나라들에서 주식시장들이 계속 출렁이고있다.
주식이란 쉽게 말하여 해당 기업체에 자본을 투자하였다는것을 나타내는 유가증권형태이며 주식시세란 해당 시점에서 이 증권의 가치를 말한다.
금융시장에서 주식시세의 하락으로 인한 파동은 치명적인 경제위기를 산생시키는 요인의 하나이다.그런것으로 하여 많은 나라들이 신경을 도사리고 주식시세의 변동을 주시하고있다.
최근에 세계적범위에서 나타나고있는 주식시장들에서의 주가변동은 무정부주의적인 시장경제법칙의 필연적결과이다.
주기적인 경제공황,불경기에 의한 경제침체,금융시장에서의 투기행위는 주식시세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며 결과적으로는 그 폭락을 가져온다.바꾸어말하면 주식시세의 하락은 자본주의나라들에서의 심각한 경제위기의 직접적반영이다.
그런 의미에서 볼 때 최근에 계속되여온 주식시장들에서의 주가폭락은 자본주의경제가 언제 터질지 모르는 항시적인 위기를 안고있는 부패하고 취약한 경제라는것을 다시금 보여준다.
이번 주식시세의 하락은 일련의 특징을 가지고있다.(전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