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세의 위인 김정은각하의 령도와 조선의 자강력》에 관한 나이제리아주체사상전국토론회 진행
《절세의 위인 김정은각하의 령도와 조선의 자강력》에 관한 나이제리아주체사상전국토론회가 5일 아부쟈에서 진행되였다.
토론회장정면에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태양상과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태양상이 모셔져있었다.
나이제리아의 여러 정당, 단체, 기관 인사들, 군중들과 이 나라 주재 우리 나라 특명전권대사와 대사관성원들이 토론회에 참가하였다.
토론회에서는 연설들에 이어 보고와 토론들이 있었다.
나이제리아인민민주당 신용위원회 위원인 나이제리아조선친선협회 위원장 이브라힘 만투는 연설에서 우리 공화국의 창건과 강화발전에 쌓아올리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업적을 찬양하고 다음과 같이 언급하였다.
존경하는 김정은최고령도자께서는 특출한 령도실력으로 주체의 사회주의조선의 위력을 만방에 떨치고계신다.우리는 주체사상을 나이제리아의 현실에 구현해나가야 한다.
나이제리아를 비롯한 아프리카나라들이 조선의 위대한 자력자강의 정신을 따라배워야 한다.김일성-김정일주의연구 전국위원회 위원장 알하싼 맴맨 무함마드는 보고에서 이렇게 강조하였다.
출중한 령도력과 드센 배짱으로 세인을 놀래우는 사변들을 안아오시는 김정은최고령도자이시야말로 언제나 백승만을 떨치시는 희세의 위인, 강대성의 상징이시다.
조선인민은 조건이 어려울수록 자력갱생, 간고분투의 정신을 더욱 높이 발휘하는 자력자강의 강자들이다.
김정은최고령도자의 현명한 령도밑에 조선인민은 자체의 힘, 자체의 기술로 강국건설위업을 반드시 이룩할것이다.
주체철학연구소조 위원장 아바 싸디크 아부바크르는 인류자주위업에 쌓으신 위대한 김정일각하의 업적중에서 가장 특출한것은 독창적인 선군정치로 미국을 위시한 렬강중심의 낡은 세계정치구도에 파렬구를 내시고 조선반도와 동북아시아, 세계의 평화와 안전을 굳건히 수호하신것이다, 그이는 조미대결전을 승리에로 이끄시여 인류에게 평화의 푸른 하늘을 펼쳐주신 대성인이시다, 조선인민의 승리는 걸출한 수령들을 모신데 있다고 강조하였다.
선군정치연구소조 위원장 아흐메드 블라자 라완은 이미 첫 수소탄시험과 핵탄두폭발시험에서 성공한 조선은 대륙간탄도로케트 《화성-14》형시험발사에서 대성공함으로써 주체의 핵강국, 세계적인 군사강국으로서의 위용을 만방에 과시하였다고 하면서 진정한 국제적정의와 조국통일위업실현을 위한 우리 인민의 투쟁에 전적인 지지와 련대성을 표시하였다.(전문 보기)
Leave a Reply
- 장연군 지방공업공장 준공식 성대히 진행
- 전면적발전의 새시대를 펼친 성스러운 5년 전당강화의 최전성기
- 12월의 조국강산에 굽이치는 다함없는 그리움과 충정의 일편단심
- 중국 일본군의 죄악은 영원히 력사의 치욕으로 남아있을것이라고 강조
- 무분별한 단계에 들어서고있는 일본의 재무장화책동
- 세계상식 : 포츠담선언
-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우리 당과 국가, 인민의 최대의 추모의 날에 즈음하여 금수산태양궁전을 찾으시였다
- 사설 :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애국념원을 받들어 사회주의강국건설의 새 국면을 힘차게 열어나가자
- 진보적인류의 마음속에 영생하시는 절세의 위인
- 《지방발전 20×10 정책》 강동군 지방공업공장, 종합봉사소 준공식 성대히 진행
- 정치용어해설 : 계속혁명
- 사설 : 과감하고 공세적인 투쟁기세에 더욱 박차를 가하여 당 제9차대회를 승리와 영광의 대회로 맞이하자
- 력사에 불멸할 혼연일체의 화폭 어버이장군님께서 인민들이 삼가 올린 편지에 남기신 뜻깊은 친필들을 숭엄히 새겨보며
- 학력이나 경력보다 중요한것은
- 총련소식
- 자본주의사회의 극심한 사회정치적모순은 해소될수 없다
- 《지방발전 20×10 정책》 구성시병원 준공식 성대히 진행
- 정론 : 충천한 기세로 더 힘차게 나아가자
- 사랑과 정으로 따뜻한 사회주의 우리 집 올해의 취재길에서 만났던 아름다운 인간들의 모습을 되새기며
- 정화의 막뒤에서 로골화되는 령토강탈행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