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의 정신력을 폭발시키는 조직정치사업 -각지 당조직에서-
자력갱생의 기치높이 사회주의건설에서
일대 앙양을 일으킬 불같은 열의
강원도근로자들의 호소문에 호응하여
강원도결의대회에서 채택된 전국의 근로자들에게 보내는 호소문에 화답하는 목소리가 온 나라 방방곡곡에서 힘차게 울리고있다.
각지 당조직에서는 자력갱생대진군에 산악같이 일떠선 대중의 앙양된 열의에 맞게 그들의 정신력을 총폭발시키기 위한 조직정치사업을 기동성있게 전개하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각급 당조직들은 시대와 혁명발전의 요구에 맞게 정치사상사업을 진공적으로 벌려 우리 인민의 강의한 정신력이 사회주의건설전역에서 높이 발휘되도록 하여야 합니다.》
평양시당위원회에서는 새로운 평양정신, 평양속도창조의 불길을 더욱 세차게 지펴올리기 위한 조직정치사업을 박력있게 전개하고있다.
시당위원회에서는 당원들과 근로자들속에서 자력갱생교양에 주되는 힘을 넣도록 하는 한편 시안의 모든 단위 일군들이 자체의 력량과 기술에 의거한 발전목표와 단계를 과학적으로 세우고 작전과 지휘를 인민군대식으로 해나가도록 하고있다.또한 시안의 선전선동력량을 총동원하여 강원도결의대회 호소문의 정신을 해설선전하기 위한 사업을 활발히 벌려나가고있다.평양326전선공장을 비롯한 공장, 기업소 당초급선전일군들과 중구역, 모란봉구역 등 여러 구역의 출근길선동대원들은 다양하고 힘있는 선전선동으로 당정책관철에 떨쳐나선 당원들과 근로자들을 적극 고무하고있다.
함경북도당위원회에서는 어랑천발전소건설을 당창건기념일전으로 끝내기 위한 투쟁에로 당원들과 근로자들을 총궐기, 총발동시키기 위한 정치사업을 짜고들어 진행하고있다.도당위원회의 지도밑에 시, 군, 구역, 련합기업소 당일군들이 팔향언제건설장과 4호발전소건설장에 나가 대중의 심장을 격동시키는 정치사업을 공세적으로 진행하도록 하고있다.도안의 혁명사적일군들, 예술인들, 강사들, 미술가들을 비롯한 선전선동력량이 총동원되여 구두선동, 직관선동, 예술선동을 비롯한 여러가지 형식과 방법으로 건설자들의 정신력을 불러일으키는 경제선동의 북소리를 높이 울려가고있다.
자강도당위원회에서는 자력갱생의 위력으로 만리마속도창조운동의 불길을 높여나가도록 하는데 당사업의 화력을 집중하고있다.
도당위원회에서는 자력자강의 길만이 당 제7차대회가 제시한 웅대한 목표를 앞당겨 점령할수 있는 지름길이라는것을 당원들과 근로자들속에 깊이 체득시키기 위한 교양사업을 힘있게 벌리고있다.이와 함께 자력갱생의 기치를 높이 들고 사회주의건설에 총매진할데 대한 내용의 정치사업자료들을 아래당조직들에 내려보내여 교양사업을 실속있게 진행하도록 하고있다.한편 선전선동력량과 수단을 흥주청년4호발전소, 도예술극장, 강계청년야외극장을 비롯한 여러 대상건설장에 내보내여 건설자들의 정신력을 앙양시키도록 하고있다.(전문 보기)
자력갱생의 기치높이 사회주의건설에서 일대 앙양을 일으킬 불같은 열의
강원도근로자들의 호소문에 호응하여
자력갱생, 견인불발의 투쟁정신으로 화력탄생산을 다그치고있다.
-인포청년탄광에서-
주예광 찍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