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7기 제6차전원회의 참가자들 금수산태양궁전을 찾아 숭고한 경의 표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7기 제6차전원회의 참가자들이 19일 저녁 금수산태양궁전을 찾아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 숭고한 경의를 표시하였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영생의 모습으로 계시는 주체의 최고성지를 찾은 당중앙지도기관 성원들은 절세위인들에 대한 한없는 그리움과 경모의 정에 넘쳐있었다.
당중앙지도기관 성원들은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립상에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의 명의로 된 꽃바구니를 삼가 올리고 숭고한 경의를 표시하였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생전의 모습으로 계시는 영생홀들을 찾은 당중앙지도기관 성원들은 위대한 수령님들의 애국유산인 주체의 사회주의를 지켜 끝까지 혁명에 충직할 숭엄한 맹세를 다지며 가장 경건한 마음으로 영생축원의 인사를 삼가 드리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7기 제6차전원회의 참가자들은 위대한 김일성,김정일동지당의 강화발전과 혁명투쟁의 앞길을 새롭게 밝혀주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령도를 일편단심 충직하게 받들고 사회주의강국건설의 더 높은 단계에로의 승리적진군을 신심드높이 다그쳐나가는데서 혁명의 지휘성원으로서의 책무를 다해갈 철석의 의지를 가다듬었다.(전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