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수를 파악하는것이 기본
학습하는 당의 본성에 맞게 전당적으로 학습열풍을 더욱 세차게
당정책을 깊이있게 학습하는것은 오늘 혁명의 지휘성원인 일군들에게 있어서 가장 중요한 문제로 나선다.
당정책은 모든 사업과 생활의 유일한 지침이며 옳고그른것을 가르는 기준이다.특히 어렵고 힘든것이 많은 지금과 같은 때일수록 당정책에서 명안을 구상하고 지름길을 찾는 일군들만이 사소한 실수나 침체도 모른다.
그러자면 무엇보다도 일군들이 학습을 통하여 당정책의 진수를 정확히 파악하여야 한다.
당정책의 진수를 파악한다는것은 당문헌들을 학습하면서 그속에 담겨진 당의 의도가 무엇인가, 어떻게 하면 당의 높은 뜻을 현실로 꽃피우겠는가 하는 견지에서 당의 사상과 로선, 방침의 본질을 원리적으로 깊이있게 체득한다는것을 의미한다.
지금 당이 준 과업을 완전무결하게 집행해나가는 단위들을 보면 일군들부터가 당의 사상과 의도, 당의 로선과 정책을 깊이 연구하여 그 진수를 원리적으로, 사상리론적으로 체득하고 사업에 철저히 구현해나가는 단위들이다.
하지만 일부 일군들은 당정책학습을 하면서 그 진수를 파악하지 못하고있다.그렇게 되면 자기 부문, 자기 단위앞에 맡겨진 정책적과업들을 집행함에 있어서 무엇을 중심고리로 틀어쥐고 어디에 힘을 넣어야 하는가를 똑똑히 알수 없고 나아가서 당정책관철에서 실적을 낼수 없다는것은 불보듯 명백하다.
모든 일군들은 당정책학습을 그 진수를 파악하는데 기본을 두고 실속있게 진행함으로써 당의 사상과 로선, 방침을 자기의 뼈와 살로, 유일한 신념으로 만들고 오늘의 총진군대오의 앞장에서 진격의 돌파구를 힘차게 열어나가야 한다.(전문 보기)
Leave a Reply
- 당 제9차대회를 향하여 더 기세차게 앞으로!
- 어머니 우리당의 확고한 의지 중앙이 지방을, 도시가 농촌을 부러워하게!
- 일군과 도덕 : 고상한 풍모는 사업권위를 높여준다
- 장연군 지방공업공장 준공식 성대히 진행
- 정치용어해설 : 정신도덕적풍모
- 서방이 떠드는 언론의 《공정성》, 《객관성》은 기만이다
- 전면적발전의 새시대를 펼친 성스러운 5년 전당강화의 최전성기
- 12월의 조국강산에 굽이치는 다함없는 그리움과 충정의 일편단심
- 중국 일본군의 죄악은 영원히 력사의 치욕으로 남아있을것이라고 강조
- 무분별한 단계에 들어서고있는 일본의 재무장화책동
- 세계상식 : 포츠담선언
-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우리 당과 국가, 인민의 최대의 추모의 날에 즈음하여 금수산태양궁전을 찾으시였다
- 사설 :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애국념원을 받들어 사회주의강국건설의 새 국면을 힘차게 열어나가자
- 진보적인류의 마음속에 영생하시는 절세의 위인
- 《지방발전 20×10 정책》 강동군 지방공업공장, 종합봉사소 준공식 성대히 진행
- 정치용어해설 : 계속혁명
- 사설 : 과감하고 공세적인 투쟁기세에 더욱 박차를 가하여 당 제9차대회를 승리와 영광의 대회로 맞이하자
- 력사에 불멸할 혼연일체의 화폭 어버이장군님께서 인민들이 삼가 올린 편지에 남기신 뜻깊은 친필들을 숭엄히 새겨보며
- 학력이나 경력보다 중요한것은
- 총련소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