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력사적인 시정연설을 지지하여 여러 나라에서 성명 발표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력사적인 시정연설을 지지하여 나이제리아, 인디아단체들이 18일과 19일 성명을 발표하였다.
나이제리아조선친선협회는 다음과 같이 강조하였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이신 김정은각하께서는 최고인민회의 제14기 제1차회의에서 하신 시정연설 《현 단계에서의 사회주의건설과 공화국정부의 대내외정책에 대하여》에서 현시기 조선인민앞에 나서는 투쟁과업과 방도들, 북남 및 조미관계문제들을 밝혀주시였다.
우리는 자주로 일관된 그이의 연설을 지지한다.
김정은각하의 현명한 령도밑에 조선인민이 김일성–김정일주의기치높이 자력으로 부강의 새로운 국면을 열고 강국의 리상과 목표를 실현해나가리라고 믿는다.
전인디아조선친선협회는 조선인민의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력사적인 시정연설에서 온 사회의 김일성–김정일주의화가 조선로동당과 공화국정부의 최고강령이며 사회주의국가건설의 총적방향, 총적목표라고 강조하시였다, 그이께서 천명하신 웅대한 강령들이 실현되여 조선은 그 누구도 건드릴수 없는 자주의 강국, 인민의 꿈과 리상이 현실로 꽃펴나는 나라로 더욱 위용떨치게 될것이다고 성명하였다.
* *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력사적인 시정연설을 지지하여 영국, 에티오피아단체들이 21일과 22일 공동성명을 발표하였다.
영국선군정치연구협회, 영국주체사상연구소조, 영국조선친선협회, 조선반도의 평화와 통일을 위한 영국련대위원회는 다음과 같이 강조하였다.
존경하는 김정은각하께서는 시정연설을 통하여 국가건설과 활동에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이 견지하여야 할 립장을 천명하시였다.
또한 모든것을 자력자강의 원칙에서 해결해나가면서 조선식, 조선의 힘으로 사회주의강국건설을 다그칠데 대하여 밝히시였다.
우리는 조선인민이 자기의 힘으로 주체의 사회주의강국을 반드시 일떠세우리라고 믿는다.
에티오피아 김일성–김정일주의연구 전국위원회, 자주정치연구위원회, 에티오피아-조선친선 및 련대성위원회는 이렇게 성명하였다.
조선인민의 최고령도자 김정은각하의 시정연설을 전적으로 지지한다.(전문 보기)
Leave a Reply
- 신포시바다가양식사업소 준공식 성대히 진행
- 2025 위대한 우리 국가의 부강발전과 우리 인민의 복리를 위하여 더욱 힘차게 싸워나가자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11차전원회의 확대회의에 관한 보도
-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11차전원회의 공보
- 순결한 량심으로 애국의 화원을 가꾸어가는 사람들 -조국을 방문한 총련의 교육자들을 만나보고-
- 정론 : 위대한 조선로동당의 힘
- 인민을 지키고 높이 떠받들며 부럼없이 잘살게 하시기 위하여
- 주체체육발전사에 특기할 2024년의 경이적인 성과 -우리 체육인들 올해 진행된 국제경기들에서 20여개의 컵과 210여개의 금메달을 포함한 360여개의 메달 쟁취, 전사회적으로 대중체육열기 고조-
- 무모한 대결광증이 오히려 쇠퇴몰락을 촉진한다
- 세계상식 : 하바롭스크공판
- 사설 : 주체의 정치헌장을 강력한 무기로 틀어쥐고 전면적국가부흥의 새시대를 힘차게 열어나가자
-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로씨야련방 대통령이 축하편지를 보내여왔다
- 주체적법건설사와 더불어 길이 빛날 위대한 업적
-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서거 13돐에 즈음하여
- 세상에서 으뜸가는 조선의 헌법
- 유럽에서 왜 정치파동이 일어났는가
- 아프리카나라들의 불신과 반감을 불러일으키는 미국의 기만적인 《원조공약》
- 자립, 자력의 기치높이 더욱 백배해진 우리 국가의 무진한 발전력과 전진기상
- 제국주의자들이 떠드는 《평화》는 곧 대결과 전쟁이다
- 국제적우려를 자아내는 파시즘부활책동
- 위민헌신의 불멸할 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