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의 통일과 발전에 관한 우간다주체사상전국토론회 진행
아프리카의 통일과 발전에 관한 우간다주체사상전국토론회가 7월 28일 우간다의 캄팔라에서 진행되였다.
토론회장정면에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태양상과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태양상이 모셔져있었다.
위대한 수령님들과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불후의 고전적로작들, 날로 부강번영하는 우리 공화국의 참모습을 소개하는 도서들이 토론회장에 전시되여있었다.
토론회에는 우간다의 정부, 단체, 기관들, 아프리카지역 주체사상연구위원회 인사들과 군중이 참가하였다.
참가자들은 먼저 위대한 수령님들의 태양상에 꽃바구니를 진정하고 인사를 드리였다.
토론회에서는 축하연설에 이어 보고와 토론들이 있었다.
아프리카지역 주체사상연구위원회 리사장 헨리 마씨코는 이번 토론회가 아프리카의 통일과 발전에 기여하는 의의있는 회합으로, 반제투쟁의 전초선에 서있는 조선인민에게 굳은 지지와 련대성을 보내는 중요한 계기로 되리라는 기대를 표명하였다.주체사상은 세계에서 가장 과학적인 사상으로 공인되고있다고 하면서 그는 존경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각하의 령도를 받는 조선인민의 투쟁에서 보다 큰 성과가 있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강조하였다.
주체사상연구 우간다전국위원회 위원장 마얌발라 로렌스는 보고에서 아프리카가 대륙의 발전을 위해 주체를 확립하는데로 나아가고있는것은 매우 기쁜 일이라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말하였다.
주체위업, 세계자주화위업은 조선인민의 영원한 수령이신 김일성주석에 의하여 개척되였다.
주석께서는 주체사상에 기초하여 조선혁명과 반제자주위업수행에서 나서는 원칙과 방도들을 밝혀주시였다.
김일성주석과 김정일각하의 탁월한 령도밑에 조선은 자주, 자립, 자위의 사회주의국가로, 정치사상강국, 군사강국으로 전변되였다.
김정은각하의 비범한 령도력에 의해 조선의 사회주의강국건설에서는 기적이 창조되고있다.
나는 조선을 방문하여 이 나라가 미국의 온갖 제재와 압박속에서도 모든 분야에 걸쳐 놀라운 성과들을 거두고있는것을 목격하였다.
무상치료제와 무료교육제는 조선의 주요시책들이다.사회가 화목하며 전체 인민이 하나로 뭉친 조선에서는 교육을 중시하고 인간의 건전한 발전에 최대의 힘을 기울이고있다.(전문 보기)
Leave a Reply
- 당 제9차대회를 향하여 더 기세차게 앞으로!
- 어머니 우리당의 확고한 의지 중앙이 지방을, 도시가 농촌을 부러워하게!
- 일군과 도덕 : 고상한 풍모는 사업권위를 높여준다
- 장연군 지방공업공장 준공식 성대히 진행
- 정치용어해설 : 정신도덕적풍모
- 서방이 떠드는 언론의 《공정성》, 《객관성》은 기만이다
- 전면적발전의 새시대를 펼친 성스러운 5년 전당강화의 최전성기
- 12월의 조국강산에 굽이치는 다함없는 그리움과 충정의 일편단심
- 중국 일본군의 죄악은 영원히 력사의 치욕으로 남아있을것이라고 강조
- 무분별한 단계에 들어서고있는 일본의 재무장화책동
- 세계상식 : 포츠담선언
-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우리 당과 국가, 인민의 최대의 추모의 날에 즈음하여 금수산태양궁전을 찾으시였다
- 사설 :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애국념원을 받들어 사회주의강국건설의 새 국면을 힘차게 열어나가자
- 진보적인류의 마음속에 영생하시는 절세의 위인
- 《지방발전 20×10 정책》 강동군 지방공업공장, 종합봉사소 준공식 성대히 진행
- 정치용어해설 : 계속혁명
- 사설 : 과감하고 공세적인 투쟁기세에 더욱 박차를 가하여 당 제9차대회를 승리와 영광의 대회로 맞이하자
- 력사에 불멸할 혼연일체의 화폭 어버이장군님께서 인민들이 삼가 올린 편지에 남기신 뜻깊은 친필들을 숭엄히 새겨보며
- 학력이나 경력보다 중요한것은
- 총련소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