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회고위원회 여러 나라에서 결성
김일성주석회고 벨라루씨위원회가 6월 14일 민스크에서 결성되였다.
회고위원회 위원장으로 김일성김정일명칭 전국벨라루씨 조선인민의 친우협회 상설상무위원회 위원장 엘.슈꼴리니꼬브가 선출되였다.
회고위원회는 위대한 수령님의 불멸의 혁명업적을 출판보도물들을 통하여 널리 소개선전하며 회고모임을 비롯한 정치문화행사들을 조직하기로 하였다.
* *
김일성동지회고 로므니아위원회와 김일성동지회고 로므니아전국위원회가 6월 19일에 결성되였다.
회고위원회 위원장들로 민족사회주의당(로므니아) 최고리사회 위원장인 주체사상연구 로므니아전국위원회 위원장 바씰레 오를레아누, 로므니아사회주의당 위원장 꼰쓰딴띤 로따루가 각각 선출되였다.
회고위원회들은 6월 20일부터 7월 8일까지를 회고기간으로 정하고 이 기간에 위대한 수령님의 빛나는 혁명생애를 칭송하는 정치문화행사들을 조직하기로 하였다.
* *
김일성주석회고 타이위원회가 6월 20일에 결성되였다.
회고위원회 위원장으로 타이주체사상연구조직 위원장 쏭치트 풀랖이 선출되였다.
회고위원회는 위대한 수령님의 업적을 칭송하는 회고모임, 영화감상회 등 정치문화행사들을 조직하기로 하였다.
* *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회고위원회들을 6월 21일 로씨야단체들이 결성하였다.
회고위원회 위원장들로 전로씨야레닌공산주의청년동맹 중앙위원회 제1비서 뽀드조로브, 로씨야련방 레닌공산주의청년동맹 중앙위원회 1비서 웨.뻬.이싸꼬브가 각각 선출되였다.
회고위원회들은 위대한 수령님의 서거 25돐에 즈음하여 그이의 혁명생애와 업적을 칭송하는 정치문화행사들을 조직하기로 하였다.
* *
김일성주석회고 인도네시아위원회가 6월 21일에 결성되였다.
회고위원회 위원장으로 인도네시아선봉자당 중앙지도리사회 총서기 리스띠얀또가 선출되였다.
회고위원회는 6월 22일부터 7월 10일까지를 회고기간으로 정하고 이 기간에 위대한 수령님의 성스러운 혁명생애와 불멸의 업적을 칭송하는 정치문화행사들을 조직하기로 하였다.(전문 보기)
Leave a Reply
- 조성된 정세와 공화국무력 대대장, 대대정치지도원들의 임무에 대하여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조선인민군 제4차 대대장, 대대정치지도원대회 참가자들앞에서 강령적인 연설을 하시였다
- 공화국무력의 최정예화, 강군화를 위한 새로운 분기점을 마련한 력사적인 회합 조선인민군 제4차 대대장, 대대정치지도원대회 진행
- 로씨야련방정부대표단 평양에 도착
- 혁명가의 필수적징표-원칙성
- 정치용어해설 : 사상단련
- 사회주의생활의 향기
- 《윤석열탄핵이 전쟁과 계엄을 막는 길이다》,《범국민항쟁이 탄핵의 열쇠이다》 -괴뢰한국에서 수십만명의 각계층 군중이 윤석열탄핵을 요구하는 범국민항쟁 전개-
- 백년대계로
- 새로운 결심과 각오로 떨쳐나섰다
- 가을철국토관리사업을 강력히 추진하자
- 《세상에서 제일 고마운 품에 우리 로동계급이 안겨삽니다》 -금골의 광부들과 가족들의 건강을 위해 베풀어진 어머니당의 뜨거운 은정을 전하며-
- 김여정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부장 담화
- 당의 품속에서 복받은 삶을 누려가는 어머니들의 밝은 웃음 -각지에서 어머니날을 뜻깊게 경축-
- 자연의 광란속에서도 절망과 비관을 몰랐다 -총련동포들이 오늘도 잊지 못해하는 20년전의 이야기-
- 높아가는 반제자주적지향
- 조선중앙통신사 론평 : 《반격능력》강화는 곧 《생존능력》상실이다
- 사설 : 가정과 사회, 조국을 위해 사랑과 헌신을 기울이는 어머니들은 우리 국가의 크나큰 힘이다
- 조국의 부강번영에 적극 이바지하려는 숭고한 애국심의 분출 -올해에 들어와서 현재까지 7만 9 000여명의 녀성들 사회주의건설의 주요전구들로 탄원진출-
- 인민을 매혹시키는 위인의 세계 : 기꺼이 들어주신 지휘관의 청
- 가장 뜨거운 인사를 받으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