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정책관철의 전위대오로 강화하는데 모를 박고 -인민경제 주요공업부문 당조직들에서-
당세포들은 수백만 당원들의 심장마다에 애국의 불을 세차게 지펴올리자
자립경제를 떠받드는 주요공업부문에서부터 겹쌓인 난관을 정면돌파하고 실제적인 생산적앙양을 일으킬데 대한 당중앙위원회 12월전원회의 기본사상, 기본정신을 높이 받들고 인민경제 주요공업부문의 당원들이 산악같이 일떠섰다.
《우리의 전진을 저애하는 모든 난관을 정면돌파전으로 뚫고나가자!》
인민경제 주요공업부문 당조직들에서는 당원들의 앙양된 열의에 맞게 당세포의 전투력강화에 큰 힘을 넣어 당원들이 정면돌파전에서 선봉적역할을 다해나가도록 하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각급 당조직들과 당일군들은 우리 당의 당세포중시사상과 방침을 깊이 새기고 모든 당세포를 충성의 세포, 당정책관철의 전위대오로 강화하기 위한 사업에 혼심을 다 바쳐나가야 하겠습니다.》
흥남비료련합기업소 당위원회에서는 올해 12개의 당세포를 충성의 세포의 수준에 끌어올리기 위한 목표를 세우고 이 사업을 힘있게 추진해나가고있다.
당위원회에서는 산하단위의 초급당조직들이 한개 당세포씩 맡고 당생활조직과 지도의 본보기를 창조하게 하는 한편 당위원회 부부장이상 일군들을 파견하여 이 사업을 힘있게 밀어주도록 하고있다.
당책임일군이 직접 4월까지 어느 한 작업반을 당생활조직과 지도의 본보기대상으로 만들데 대한 분담을 받고 단위에 달려나가 이 사업을 힘있게 추진시키고있다.
북창지구청년탄광련합기업소 당위원회에서는 당세포들이 충성의 세포의 영예를 계속 빛내이도록 떠밀어주는것과 함께 뒤떨어진 당세포를 적극 도와주는데 힘을 넣으며 당적지도를 심화시키고있다.
당위원회일군들에게 채굴조건이 불리하고 굴진을 선행시키지 못하여 일자리를 크게 내지 못하는 단위들을 맡겨주고 그들이 당원대중속에 들어가 정신력을 분출시키기 위한 화선식정치사업을 진공적으로 벌리면서 당세포의 전투력을 높여나가도록 하고있다.
얼마전에도 당위원회에서는 모든 부서들에서 이동식음향증폭기재를 마련할데 대한 과업을 준 다음 부서안의 일군들이 그것을 가지고 담당단위 당세포들에 내려가 화선식정치사업을 참신하게 벌리도록 하였다.
상원세멘트련합기업소 당위원회에서는 당세포의 전투력을 높이기 위한 사업을 혁신적으로 진행하고있다.
지난 기간에는 주로 기본생산단위의 당세포들을 강화하는데 치중하였다.
그러나 올해에는 행정경제일군들이 속한 당세포의 역할을 높여주는데 선차적인 힘을 넣고있다.오늘의 정면돌파전에서 일군들의 역할이 최대로 중시되고있는 현실적요구에 맞게 그들과의 사업을 더욱 강화하려는 목적에서였다.
당책임일군들에게 행정경제일군들이 속한 당세포들을 분담해주고 그들이 단위사업을 힘있게 밀어주게 하고있는데 이에 고무된 일군들의 열의는 대단하다.
룡성기계련합기업소 당위원회에서는 당세포들이 정면돌파전을 벌려나가는 실천투쟁에서 단위의 전투력을 비상히 높여나가도록 당적지도를 짜고들고있다.
당위원회에서는 능력있는 일군들을 순천린비료공장건설에 필요한 대상설비생산을 맡아 수행하고있는 1제관직장, 2제관직장, 선군주철공장, 선군압축기직장의 초급당조직들과 당세포들에 파견하였다.이와 함께 당일군들이 기동예술선동대원들과 함께 주요전투장들에서 경제선동의 북소리를 높이 울리도록 하고있다.로동자들과 일도 함께 하고 쉴참이면 예술선동활동으로 정면돌파전에로 불러일으키는 이들의 힘있는 화선식정치사업은 대중의 정신력을 남김없이 분출시키고있다.그리하여 대상설비생산전투장들에서는 내세운 전투목표들을 일정보다 앞당겨 수행하는 성과를 거두고있다.(전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