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목표를 수행한 기세로 계속 전진
80일전투의 위대한 승리로 당 제8차대회를 보위하자!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자기의것을 귀중히 여기고 사랑하며 자력으로 살아나갈 각오를 가져야 부닥치는 애로와 난관을 맞받아 헤치며 기적과 혁신을 창조할수 있습니다.》
각지 일군들과 로동계급이 당 제8차대회를 향한 충성의 80일전투를 성과적으로 결속할 일념 안고 분투하여 전투목표를 련이어 완수하고있다.
북창지구청년탄광련합기업소에서 충성의 80일전투목표를 완수한 단위들이 늘어나고있다.
종합된 자료에 의하면 지난 15일까지 련합기업소적으로 4개의 갱과 10여개의 채탄중대, 수십개의 굴진단위가 전투목표를 수행하였다.
련합기업소에서는 석탄생산을 늘일수 있는 중심고리를 틀어쥐고 조직정치사업을 짜고들었다.
직관선전, 방송선동활동을 강화하여 대중의 정신력을 불러일으키는 한편 북창탄광기계공장에 V형쇠동발생산공정을 꾸리고 굴진경기를 방법론있게 진행하는 등 석탄증산을 위한 여러가지 사업을 적극적으로 전개해나갔다.
남덕청년탄광에서 80일전투목표를 수행하기 위한 투쟁이 힘있게 벌어졌다.
탄광에서는 내부예비를 최대한 탐구동원하여 9갱의 권양기가동에서 제기되던 문제를 해결하고 석탄운반능력제고에 힘을 넣어 대중의 앙양된 열의가 높은 실적으로 이어지도록 하였다.
결과 10갱 채탄3중대와 고속도굴진소대, 2갱 청년중대, 1갱 굴진1소대를 비롯한 10여개 단위에서 80일전투목표를 완수하는 성과가 이룩되였다.
회안청년탄광의 여러 굴진단위와 채탄중대 탄부들도 전투목표를 앞당겨 수행하였다.
청년갱 채탄1중대와 굴진1소대, 5갱 채탄1중대, 채탄2중대의 탄부들이 자체의 실정에 맞는 앞선 굴진방법과 채탄방법을 받아들여 굴진순환당 진도와 석탄채취률을 높이였다.
인포청년탄광에서도 당 제8차대회를 자랑찬 로력적성과로 맞이하기 위한 증산투쟁이 벌어지는 속에 많은 채탄중대와 굴진단위가 전투목표를 수행하였다.
탄광에서는 굴진경기를 실속있게 조직하는것과 함께 공무기지를 강화함으로써 V형쇠동발생산과 만곡긁개식콘베아제작을 비롯하여 석탄생산에서 제기되는 문제들을 자체의 힘으로 해결하였다.
1갱 채탄1중대와 굴진2소대, 굴진3소대, 청년갱 채탄2중대와 굴진3소대, 2갱 굴진1소대, 5갱 굴진1소대의 탄부들은 탄광적인 보장사업이 따라서는데 맞게 련속천공, 련속발파로 예비채탄장수를 늘이고 막장설비들의 가동률을 높여 전투목표를 완수하였다.
송남청년탄광 1갱과 풍곡청년탄광 1갱에서도 교대간 협동을 강화하면서 예비탄밭을 확보하고 설비관리, 기술관리를 짜고들어 갱적인 80일전투목표를 수행하였다.
륙해운성 자동차운수관리국에서 80일전투목표에 반영된 화물수송계획을 완수하였다.
관리국에서는 중요대상건설장들과 인민경제 여러 부문에 대한 수송을 우선적으로 보장하는 원칙에서 전투계획을 세우고 작전과 지휘를 기동성있게 해나갔다.
이와 함께 운수단위들에서 제기되는 문제들을 제때에 풀어주면서 대중을 위훈창조에로 불러일으키기 위한 조직정치사업을 힘있게 벌리였다.
화물수송단위 수송전사들이 결사관철의 정신으로 부닥치는 애로와 난관을 뚫고나갔다.
중요대상건설장들에 대한 물동수송임무를 맡은 기동려단에서는 사령지휘체계에 따르는 배차조직을 짜고들어 매일 계획을 1.2배이상 수행하였다.
평양먼거리자동차수송대의 운전사들은 차부속품들을 예견성있게 마련하고 점검과 정비를 정상화하면서 자동차실동률을 높이였다.
구성공작기계공장에서 80일전투목표에 반영된 공작기계생산과제를 완수하였다.
공무동력과와 1가공직장의 기술자, 로동자들은 베트고주파열처리설비를 제작함으로써 생산을 정상화할수 있는 담보를 마련하였다.(전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