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 제8차대회를 결사보위할 열의 안고 비상방역전을 더욱 강도높이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당의 예방의학적방침을 철저히 관철하여야 합니다.》
각지 일군들과 근로자들이 인민의 안녕과 조국의 안전을 사수하고 당 제8차대회를 결사보위하기 위한 비상방역전을 더욱 힘있게 벌려나가고있다.
재령군일군들이 자기 지역 비상방역사업은 자신들이 전적으로 책임진다는 투철한 각오를 안고 비상방역전의 도수를 높여나가고있다.
군일군들은 근로자들과 주민들에 대한 사상교양사업을 보다 강화하는데 화력을 집중하고있다.선전선동력량과 수단들을 총동원하여 광범한 대중이 최대로 각성분발하여 비상방역전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서도록 사상공세를 드세게 들이대고있다.
일군들의 분담안을 구체적으로 짜고든데 기초하여 그들이 담당지역, 단위들에 나가 겨울철기간 철새나 자연기후 등의 영향으로도 악성전염병이 류입될수 있다는것을 근로자들과 주민들속에 깊이 인식시키면서 그들이 언제 어디서나 비상방역조치에 절대복종하도록 교양사업을 부단히 강화하게 하고있다.하여 모든 근로자들과 주민들이 순간도 긴장성을 늦춤이 없이 각성하고 또 각성하여 마스크착용과 손소독을 비롯한 규정과 질서를 자각적으로 지켜나가도록 하고있다.
군일군들은 악성비루스전파위험성이 큰 겨울철조건에 맞게 비상방역대책을 더욱 철저히 세우기 위한 조직사업을 치밀하게 짜고드는것과 함께 비상방역기관 일군들이 그 어느때보다도 각성분발하여 책임과 본분을 다하도록 하고있다.
군에서는 공장, 기업소 등 단위들의 정문들에 전개되여있는 방역초소를 기온이 낮은 조건에서도 들어오는 인원들에 대한 체온재기와 손소독을 원만히 할수 있게 짧은 기간에 꾸릴 높은 목표를 내세우고 그 실현을 위한 사업을 힘있게 밀고나갔다.그리고 매일 꾸리기사업정형을 료해하면서 강하게 총화대책해나갔다.
군과 해당 단위 일군들, 종업원들의 드높은 열정에 의하여 한주일 남짓한 기간에 모든 단위들에 방역초소들이 새롭게 꾸려지게 되였다.
군에서는 주요도로들에 전개된 방역초소들을 원만히 꾸린데 기초하여 초소성원들이 자신들이 맡고있는 임무의 중요성을 명심하고 책임성과 역할을 최대로 높여나가도록 부단히 각성시키고있다.
뿐만아니라 방역일군들이 사람들의 래왕이 많은 공공장소들의 소독을 빈틈없이 진행하고 편의 및 급양봉사단위에서 소독규정을 엄격히 지키도록 교양과 통제를 강화하는 등 전초병으로서의 사명을 다해나가게 하고있다.
위생담당성원들의 역할을 높이는데도 깊은 관심을 돌리고있다.
지금 군에서는 당 제8차대회를 앞둔 현시점에서 근로자들과 주민세대들에 대한 사상공세, 선전공세의 도수를 높여 대중적인 방역분위기, 전인민적인 자각적일치성을 더욱 고조시키기 위한 사업에 전력을 다하고있다.
원산철도차량련합기업소에서 대중의 자각성과 적극성을 최대한 발동하면서 비상방역사업을 더욱 심도있게 전개해나가고있다.
련합기업소에서는 일군들로 담당단위들에 대한 분담을 구체적으로 하고 그들이 해당 단위들에 나가 대중의 방역의식을 더욱 높이기 위한 정치사업과 장악지도사업을 심화시키도록 하고있다.
이곳 당일군들은 매일 종업원들속에 깊이 들어가 자만과 방심, 무책임성과 완만성은 돌이킬수 없는 치명적인 후과를 초래할수 있다는것을 깊이 인식시키고 고도의 긴장성을 항시적으로 견지하면서 비상방역사업에 주인답게 참가하도록 정치사업, 해설선전을 실속있게 진행해나가고있다.
련합기업소에서는 대중발동사업을 확고히 앞세우면서 심화되는 비상방역전의 요구에 맞게 지휘력량을 강화하고 그들이 맡겨진 임무를 성실히 수행하도록 적극 떠밀어주고있다.
비상방역지휘성원들은 매일 단위들에 나가 비상방역사업에서 사소한 공간이나 빈틈이 나타나지 않도록 예견성있는 대책을 세워나가고있다.
련합기업소일군들은 단위의 비상방역망을 2중, 3중으로 강화하는데 특별한 힘을 넣고있다.(전문 보기)
-락랑원에서-
리설민 찍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