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중앙의 위민헌신의 뜻을 충직하게 받든 혁명적당군의 위훈을 인민은 잊지 않을것이다

주체111(2022)년 12월 15일 로동신문

탁월한 수령의 령도밑에 민족사적사변들을 아로새긴
위대한 승리의 해 2022년

 

올해 주체111(2022)년은 우리 공화국의 발전행로에 특기할 사변적의의를 가지는 뜻깊은 해이다.

사상최악의 도전과 시련이 겹쌓인 올해에 우리는 참으로 소중하고 의미있는 성과들을 이룩하였다.건국이래 처음 맞다든 위협적인 공공보건사태를 최단기간내에 극복하고 국가와 인민의 안전을 믿음직하게 지켜냈으며 련포지구에 대규모의 현대적인 온실농장을 일떠세우고 화성지구 1만세대 살림집건설과 검덕지구 살림집건설을 비롯한 중요대상건설과 올해의 투쟁과업들을 완강히 추진하여왔다.이 모든 성과들은 당중앙의 위민헌신의 숭고한 뜻을 철저한 행동실천으로 받들어온 우리 인민군대의 헌신적투쟁을 떠나 생각할수 없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조선인민군은 우리 당의 품에서 태여나고 자라난 당의 군대이며 인민군대의 강대성의 원천은 당의 혁명사상과 령도에 있습니다.》

우리 당은 올해에 국가의 부강번영과 인민의 행복을 위한 거창한 작전을 펼치고 그 실현을 위한 투쟁을 현명하게 령도하여왔다.당의 구상과 결심을 빛나는 현실로 꽃피우기 위한 올해의 혁명적진군에서 우리 인민군대는 조선로동당의 사상과 령도에 절대충성하는 혁명적당군, 인민의 행복의 창조자로 자랑떨치며 우리 국가의 비약적인 발전상을 다시금 세계에 뚜렷이 각인시키고 사회주의건설의 전면적발전기를 과감히 열어나가는 천만인민의 영웅적투쟁을 힘있게 고무해주었다.

세상에는 나라도 많고 나라마다 군대가 있지만 우리 인민군대처럼 당의 사상과 위업을 그처럼 충직하게, 그처럼 순결하게, 그처럼 변함없이 받들어나가는 군대는 세상에 없다.불패의 혁명적당군, 참다운 인민의 군대, 바로 여기에 위대한 조선로동당의 슬하에서 자라나고 위용떨치는 조선인민군의 강용한 기상과 진면모가 있다.

 

당의 부름에 실천으로 화답하는 혁명적당군의 참모습

 

극난한 환경속에서 혁명적당군의 정치사상적, 도덕적위력이 남김없이 과시된것은 올해 군력강화에서 이룩된 빛나는 승리이다.올해의 투쟁을 통하여 단순히 명령을 그대로 집행하는 군인으로서만이 아니라 당의 로선과 정책을 잘 알고 당의 사상과 의도대로만 사고하고 행동할줄 아는 훌륭한 기풍이 철저히 확립된 우리 인민군대의 진면모가 뚜렷이 확증되였다.

혁명적당군의 진면모는 당중앙의 명령지시를 한치의 드팀도 없이 결사관철하고 인민의 생명과 안전, 행복을 위하여 헌신적으로 투쟁한데서 남김없이 과시되였다.

당중앙의 명령지시를 무조건 집행하는 결사관철의 투쟁정신과 기풍이 전군에 차넘치게 하는것은 당군건설의 중요한 요구이다.

위대한 조선로동당의 령도밑에 확립된 우리 인민군대의 혁명적군풍은 수령의 위대성에 대한 절대적인 신뢰심에 기초한 군풍이고 당의 명령이라면 산도 떠옮기고 바다도 메우는 무조건적인 집행정신, 결사관철의 투쟁정신에 기초한 군풍이다.당중앙의 명령지시를 철저히 관철하는것이 단순히 군률상의 요구가 아니라 수령의 사상과 로선은 가장 정당하다는 신념으로부터 출발하고 자기의 운명과 미래를 지키려는 삶의 요구에 기초하고있기에 우리 군대의 군풍이 그처럼 확고한것이다.

올해 수도비상방역전과 사회주의건설의 전구마다에서, 조선인민혁명군창건 90돐경축 열병식과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직접적인 지도밑에 진행된 여러 차례의 군사훈련에서 당중앙의 명령이라면 물불을 가리지 않고 사선을 헤치는 인민군대특유의 정치사상적풍모가 힘있게 과시되였다.

건국이래의 대동란이라고도 말할수 있는 악성전염병의 전파를 억제하고 안정시키기 위한 비상방역전에서 우리 인민군장병들은 특출한 공훈을 세웠다.

국가방역투쟁의 승패를 결정하는 수도방역전은 혁명적당군의 정치사상적풍모를 검증한 중요한 계기였다.인민군대 군의부문의 강력한 력량을 평양시 의약품보장에 전격진입시킬데 대한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특별명령을 받아안은 군의부문의 장병들은 수도방역전은 곧 당중앙의 사상옹위전, 권위보위전이라는 높은 정치적자각과 당의 파견원으로서의 성스러운 본분을 새겨안고 주민들속에 들어가 인민들의 생명안전을 결사보위하기 위한 투쟁을 진두에서 이끄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위대성을 적극 선전하는것과 함께 약품공급사업에서 고도의 책임성과 무비의 헌신성, 최대의 분발력을 발휘하였다.군의부문의 장병들은 계속되는 철야근무로 상상을 초월하는 육체적 및 심리적피로가 극도에 달하고 가정의 불상사와 위태로운 부모처자들에 대한 소식으로 마음속고충도 컸지만 모든 약국의 24시간운영체계를 철저히 준수하였다.그들중에는 신병으로 고생하면서도 헌신의 길을 멈춤없이 걷다가 희생된 장병들도 있었다.당의 의도와 정책을 잘 알고 그대로 사고하고 행동할줄 아는 높은 정치의식을 지녔기에 모든 주민세대들에 당중앙의 뜨거운 사랑과 은덕이 빠짐없이 가닿게 하였으며 인민들의 소박한 성의앞에서도 물과 공기만 있으면 된다는 자세와 립장을 조금도 흐트리지 않은 군의부문의 장병들이였다.

수도방역전에 동원된 혁명군의들은 자신들이 무엇때문에 필요한 사람들이며 누구를 위해 목숨까지 바쳐 싸워야 하는가를 심장깊이 자각하고 인민을 위해 무한한 헌신성과 희생성을 발휘하였다.그들은 약국들에 진출하여 약품공급만 한것이 아니라 약품이 필요한 세대들을 찾아 폭염속에 뛰여다니고 인민들에 대한 약품공급사업에서 편리성과 정확성을 보장하기 위해 밤낮이 따로 없이 분투하였다.사경에 처한 환자소생을 위해 서슴없이 피를 바치고 건강회복에 좋은 보약과 공급된 식량마저 인민들에게 고스란히 바치였으며 약국에서 귀여운 옥동자를 받아준 군의부문 장병들의 헌신적인 모습은 수도시민들의 가슴속에 깊이 새겨졌다.

군의부문 장병들의 투쟁을 체험한 평양시민들은 언제나 반겨맞는 우리 인민군군인들의 모습만 보아도 병이 저절로 나을것같다, 그 어떤 투정도 달게 받아주며 언제나 밝은 인상으로 우리를 대해주면서 약국주변도 깨끗하게 정리하고 위생환경을 보장하기 위한 사업도 적극적으로 진행하는것을 보니 정말 감동을 금할수 없다, 인민의 군대가 다르긴 다르다고 한결같이 격찬의 목소리를 터치였으며 고마운 우리 군대, 우리 아들, 우리 손자라는 부름이 인민들속에서 끝없이 울리였다.수도방역전의 90여일간의 나날을 돌이켜보는 시민들 누구나 인민의 생명과 안전을 수호하기 위한 투쟁에서 혁혁한 공훈을 세운 혁명군의들의 영웅적인 투쟁모습을 잊지 못해하며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키워주신 우리 군대가 세상에서 제일이라고 격동된 심정을 토로하였다.

인민군대가 올해의 시련에 찬 투쟁에서 발휘한 당중앙에 대한 절대적인 충실성은 단순히 명령집행에 대한 의무감의 표출이 아니라 당중앙의 마음속진정을 제일 잘 알고 그 뜻을 따르는 길에서 주저함을 모르는 우리 군인들의 남다른 사상정신적특질의 분출이다.

혁명적당군의 강용한 기상과 본때는 우리 당이 올해의 최우선중대과업으로 내세운 대규모의 련포온실농장건설과 수도건설의 새 전기를 펼치기 위한 투쟁에서도 뚜렷이 과시되였다.

국가방위의 주체, 향토방위의 믿음직한 무장력으로서만이 아니라 인민의 행복의 창조자라는 바로 여기에 세계군건설사가 알지 못하는 우리 혁명무력의 참모습이 있다.우리 인민군대는 자기 이름에 《인민》이라는 두 글자를 새긴 때로부터 인민의 행복을 창조하기 위한 투쟁에 뚜렷한 자욱을 수놓아왔다.《조국보위도 사회주의건설도 우리가 다 맡자!》, 《인민을 돕자!》라는 구호높이 인민의 웃음을 지키고 행복을 꽃피우기 위함에 헌신하여온 우리 인민군대의 숭고한 사상정신적풍모가 올해에 더욱 뚜렷이 발휘되였다.

인민의 행복의 창조자라는 성스러운 자각을 안고 련포온실농장건설과 화성지구 1만세대 살림집건설에 동원된 군인건설자들은 자기의 친부모, 친형제들이 일하고 살게 될 건물을 짓는다는 마음가짐으로 공사의 모든 공정과 세부적인 요소들, 보이지 않는 구조물에까지도 조국과 인민에 대한 헌신적인 복무정신과 군인의 깨끗한 량심, 지극한 정성을 다 바쳤다.

군인건설자들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착공의 첫삽을 뜨셨던 장소의 흙을 담은 붉은 주머니와 피끓는 심장으로 쓴 맹세문을 가슴에 품고 세찬 강풍과 쏟아지는 폭우, 악성병마앞에서도 주저없이 맞받아나가면서 완강한 투쟁을 벌려 모래먼지만 날리던 동해기슭 련포지구에 마침내 공산주의리상촌을 훌륭히 일떠세웠다.특히 하루빨리 우리 식의 현대문명이 응축된 인민의 리상거리, 사회주의번화가들을 일떠세워 인민들에게 안겨주려는 우리 당의 숙원을 기어이 풀어드릴 일념을 안고 군인건설자들은 충성의 열의와 완강한 공격정신으로 경루동의 다락식주택구와 송화거리의 준공을 안아왔고 화성지구 1만세대 살림집들이 자기의 웅장한 자태를 드러내게 하였다.

오늘 우리 혁명무력은 위풍당당한 모습과 영웅적기개를 통하여 당중앙의 사상과 령도가 혁명적당군의 강대성의 원천이고 인민의 운명수호, 행복창조를 위한 투쟁이 혁명군대의 성스러운 본분임을 다시한번 만천하에 각인시키고있다.우리 혁명무력은 조선로동당의 붉은 기발을 제일군기로 높이 추켜들고 당중앙의 명령지시를 결사관철하며 인민의 생명과 안전, 행복을 위하여 모든것을 다 바치는 혁명적당군, 참다운 인민의 군대로 위용떨칠것이다.

당의 령도에 절대충성, 절대복종하는 정치사상강군의 위력, 사회주의건설의 돌격대, 인민의 행복의 창조자로서의 정신도덕적진면모를 힘있게 과시한 바로 여기에 올해의 투쟁행로에 금문자로 아로새겨진 우리 인민군대의 혁혁한 위훈의 진가가 있다.

 

우리 인민군대의 정치도덕적위력의 근본원천

 

당의 령도에 끝없이 충실하는것은 수령에 의하여 창건된 혁명군대의 본성적요구이다.혁명군대는 오직 당의 령도밑에서만 불패의 위력을 떨칠수 있으며 자기의 숭고한 사명과 임무를 다해나갈수 있다.

올해 인민군대가 혁명적당군, 인민의 군대로서의 정치도덕적위력을 남김없이 보여줄수 있은것은 전적으로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탁월하고 세련된 령도가 안아온 고귀한 결실이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강군건설사상은 혁명군대의 정치사상적, 도덕적위력을 백방으로 강화할수 있게 하는 힘있는 사상리론적무기이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혁명군대의 강군화로선을 제시하시고 정치사상강군화, 도덕강군화를 강군건설의 쌍기둥으로 규정해주시였다.인민군대의 정치사상강군화, 도덕강군화를 틀어쥐고 당정치사업을 강화하여 전군을 불굴의 신념과 도덕의리로 굳게 뭉친 전위대오로 만들며 인민군대가 사회주의조국의 수호자로서 조국방선을 철벽으로 지킬뿐 아니라 인민의 행복의 창조자로서 사회주의건설의 주요전구들에서 진격의 돌파구를 열어나가는 당정책옹위전의 기수가 되여야 한다는것이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숭고한 뜻이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를 비롯한 여러 회의에서 전군을 당중앙의 혁명사상으로 일색화하고 당중앙의 령도에 절대충성, 절대복종하는 혁명적당군으로 강화하기 위한 사업을 끊임없이 심화시켜나갈데 대하여 가르쳐주시였다.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련포온실농장건설착공식에서 하신 연설에서 인민들의 집집마다에 피여날 밝은 웃음을 그려보면서, 그로 하여 더 부강해질 조국의 광명한 래일을 내다보며 힘을 내여 인민을 위한 창조물을 하루빨리 일떠세우자고 호소하신것은 영용한 인민군장병들이 혁명군대의 기질을 남김없이 발휘해나갈수 있게 한 원천으로 되였다.

인민군대의 정치도덕적위력을 백방으로 강화할데 대한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고귀한 가르치심에는 언제나 사상중시론, 도덕중시론을 혁명무력강화의 지론으로 간주하시고 우리 인민군대를 정치도덕적면에서나 군사기술적면에서 완성된 참다운 혁명군대로 강화발전시키시려는 숭고한 의도가 담겨져있다.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크나큰 믿음을 한생의 재부로 간직한 우리 인민군장병들은 조국보위와 인민의 운명수호, 인민의 행복을 창조하기 위한 오늘의 혁명적진군에서 자기의 본연의 임무에 무한히 충실하고있다.당중앙의 사상과 뜻을 받들어 최악의 국난속에서도 국가의 안전과 인민의 안녕을 사수하기 위한 전방에서 헌신의 날과 달을 보내고 인민을 위한 우리 당의 숙원사업들을 제기일안에 손색없이 완성하기 위해 지칠줄 모르는 강의한 혁명정신과 투쟁기풍을 발휘해나가는 열혈투사들이 우리의 미더운 장병들이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천재적인 예지가 빛발치는 정치사상강군, 도덕강군건설로선이야말로 조선로동당의 위업에 무한히 충직한 혁명적당군, 참다운 인민의 군대로서의 우리 혁명무력의 정치도덕적위력을 백배로 다지고 올해의 투쟁에서 남김없이 발휘할수 있게 한 위력한 사상리론적무기이다.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밝혀주신 혁명적당군건설사상과 로선을 억세게 틀어쥐고나가고있기에 우리 인민군대는 정치사상강군, 혁명적도덕의리의 최강군으로서의 존엄과 위용을 높이 떨치고있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세련된 령군예술은 우리 혁명군대가 조국보위와 사회주의건설, 인민사수의 방역대전에서 조선로동당화된 혁명적당군으로서의 위력을 남김없이 떨치게 한 원동력이다.

혁명군대를 믿고 시련과 난관을 헤치는 투쟁의 앞장에 내세우며 불굴의 정신력과 무비의 영웅성을 최대로 폭발시켜 기적과 위훈을 창조하도록 하신것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령군예술의 주요특징이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2년 3개월에 걸쳐 굳건히 지켜온 우리의 비상방역전선에 파공이 생기는 국가최중대비상사건이 발생하였을 때 인민군대를 전염병전파를 억제하는 주력군, 방탄벽으로 내세워주시였으며 약국들에 파견할 력량과 약품보장조들의 구성은 물론 의약품공급사업에 동원되는 인원들에 대한 피복공급, 숙식조건을 비롯한 후방보장과 정치사업대책까지 구체적으로 세워주시였다.약품보장사업에 전격진입하는 혁명군의들에게 우리 당마크가 새겨진 붉은 파견장을 수여하도록 하시는 크나큰 정치적신임을 안겨주시였으며 고충을 겪고있는 평양시민들에게 국가가 조달하는 약품을 허실함이 없이, 의료사고가 없이 정확하고 신속하게 공급하도록 구체적인 가르치심을 주신분이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이시다.

몸소 방역전장의 최전방에 나서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무한한 헌신과 희생적인 령도는 우리 화선군의들의 정신력을 더욱 격양시킨 활력소로 되였다.하루빨리 온 나라 가정에 평온과 웃음이 다시 찾아들기를 간절히 기원하는 마음으로 가정에서 준비한 상비약품들을 본부당위원회에 바치시고 악성비루스가 떠도는 평양시안의 약국들에도 서슴없이 나가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혁명활동소식에 접한 군의부문 장병들의 심장은 마지막 피 한방울이 남을 때까지 당중앙의 명령을 결사관철하려는 드높은 열의로 세차게 높뛰였다.당중앙의 헌신적이고 희생적인 령도가 있었기에 인민군대는 방역대전의 전초선에서 혁명적당군, 정치사상강군의 위용과 본때를 남김없이 과시하고 엄중한 방역위기를 과감히 격퇴할수 있었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인민들에게 더 좋은 생활조건을 마련해주기 위한 련포온실농장건설과 화성지구 1만세대 살림집건설에 인민군장병들을 불러주시고 혁명적당군의 기상을 떨치도록 현명하게 령도하시였다.

화성지구 1만세대 살림집건설착공식과 련포온실농장건설착공식에 몸소 참석하시여 대건설사업들이 가지는 의의와 중요성을 전체 군인건설자들에게 다시금 깊이 새겨주신분이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이시다. 전체 건설자들이 높은 영예와 책임감을 안고 힘찬 로력투쟁을 벌리도록 화선식정치사업을 힘있게 내밀어야 한다는것이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숭고한 의도이다.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불면불휴의 령도가 있어 공사 전 기간 군인건설자들이 지닌 애국의 열정과 불굴의 강인성이 높이 발휘되고 우리 시대의 새로운 건설문화, 건설속도가 또다시 창조되는 자랑찬 성과가 이룩되였다.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로숙한 군령도예술은 우리 혁명무력이 수도건설의 새 전기를 펼치고 비상방역대전과 련포온실농장건설장, 검덕지구 살림집건설장을 비롯한 모든 전구들에서 세인을 놀래우는 기적을 창조할수 있게 한 근본원천이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비범한 사상리론적예지와 령도예술에 의하여 우리 인민군대는 정치사상적, 도덕적위력을 남김없이 떨치며 올해의 투쟁에서 혁혁한 위훈을 아로새기게 되였다.

올해의 투쟁행로에서 우리 인민들과 인민군장병들은 사회주의강국건설위업의 성패는 령도자의 위대성에 의하여 결정된다는 철리를 깊이 체득하고 절세의 위인을 진두에 높이 모신 민족적행운과 영광을 가슴뿌듯이 체감하였으며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사상과 령도를 일심전력으로 받들어나갈 충성의 한마음을 심장속에 굳게 새겨안았다.

 

결사관철, 무조건적인 집행이 확증한 진리

 

뜻깊은 올해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로숙하고 세련된 령도에 의하여 혁명적당군으로서의 우리 인민군대의 정치사상적, 도덕적위력이 힘있게 과시된것이 가지는 의의는 대단히 크다.

올해의 투쟁을 통하여 인민군대를 혁명의 전위에 내세우고 우리식 사회주의의 새 승리를 기어이 이룩하려는 우리 당의 령도의 현명성이 다시금 뚜렷이 실증되였다.

인민군대를 혁명의 믿음직한 척후대, 억척의 지지점으로 하여 사회주의건설의 새 승리를 안아오려는것은 우리 당의 확고부동한 결심이며 의지이다.(전문 보기)

 

[Korea Info]

 

Leave a Reply

《웹 우리 동포》후원 안내
カレンダー
2022年12月
« 11月   1月 »
 1234
567891011
12131415161718
19202122232425
262728293031  
最近の記事
バックナンバー
  • 2024
  • 2023
  • 2022
  • 2021
  • 2020
  • 2019
  • 2018
  • 2017
  • 2016
  • 2015
  • 2014
  • 2013
  • 2012
  • 2011
  • 2010
  • 2009
  • 2008
  • 2007
  • 2006
  • 2005
  • 2004
  • 2003
  • 2002
  • 2001
  •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