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두의 혁명정신으로 승리떨치는 불패의 강국
중첩되는 시련과 난관속에서도 추호의 동요와 침체도 없이 최후승리를 향하여 폭풍노도쳐 전진하는 사회주의 우리 조국.
도도한 기상과 억센 힘, 약동하는 젊음으로 비약하는 그 눈부신 전진은 어디에 시원을 두고있는것인가.
백두의 혁명정신이다.
붉은기를 높이 들고 끝까지 가야 할 혁명의 길에서 천만군민의 심장마다에 백절불굴의 의지와 강철의 신념을 안겨주고 온 나라 인민을 창조와 건설의 영웅으로 키워주는 백두의 혁명정신,
이 정신이 있어 우리 조국은 불패의 강국으로 솟구쳐올랐고 세기를 주름잡으며 광명한 미래를 앞당겨오고있다.백두의 혁명정신이야말로 주체조선의 힘이며 둘도 없는 고귀한 사상정신적재보이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백두의 혁명정신, 백두의 칼바람정신은 부닥치는 애로와 난관을 맞받아 뚫고나가는 완강한 공격정신이며 백번 쓰러지면 백번 다시 일어나 끝까지 싸우는 견결한 투쟁정신입니다.》
몰아치는 광풍을 쳐갈기며 주체의 궤도를 따라 폭풍노도쳐 나가는 위대한 조선인민,
그 진두에는 천만군민의 심장마다에 백두의 혁명정신을 만장약해주시며 조선혁명을 백승의 길로 이끄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계신다.
지난해 12월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이 나라의 일만산악을 거느린 조종의 산 백두산에 오르시였다.
겨울이면 그 기세가 더더욱 엄엄하여 발붙이기가 힘든 백두산이다.하건만 백두산은 성산이 생겨 보기 드문 한겨울의 쾌청한 날씨를 펼치였다.
흰눈덮인 장군봉마루에 거연히 서시여 억년 드놀지 않는 백두의 신념과 의지로 헤쳐온 격동의 나날들을 감회깊이 추억하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
그이의 심중에 고패치던 만단사연을 우리 어찌 다 헤아릴수 있으랴.
력사의 그날 절세위인의 안광에 비껴든것은 백두산의 장엄한 기상, 백두의 혁명정신으로 승리떨쳐가는 사회주의강대국의 모습이 아니였던가.
백두의 혁명정신!
이것은 김일성민족, 김정일조선의 위대한 정신력의 근본원천이다.
천만군민을 백두의 혁명정신을 체질화한 신념의 강자로 키워주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로고가 뜨겁게 돌이켜진다.
몇해전 유서깊은 력사의 땅 삼지연군을 찾으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혁명전적지답사는 우리 혁명을 완수할 때까지 계속하여야 할 중요한 사업이라고, 우리 군대와 인민들을 백두의 혁명정신으로 교양하고 그 요구대로 살며 투쟁하도록 하는데서 혁명전적지, 혁명사적지답사가 매우 중요하다고 말씀하시였다.
이날 그이께서는 인민군대의 책임일군에게 군사일군들이 백두산지구 혁명전적지를 답사하도록 하여야 하겠다고 하시며 그들에게 백두의 혁명정신을 심어주고 백두의 칼날을 세워주어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계속하여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전사회적으로도 백두산지구 혁명전적지답사를 잘 조직진행할데 대한 귀중한 가르치심을 주시였다.(전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