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론해설] : 국제적인 난문제-인신매매범죄
얼마전 말레이시아경찰이 국제수역으로 나가려던 정체불명의 유조선을 나포하였다.유조선에서 인신매매조직의 성원으로 의심되는 10여명과 수십명의 녀성들, 어린이들이 발견되였다.
일본에서도 인신매매행위가 우심하게 나타나고있다.
일본의 《도꾜신붕》은 2017년에 국내에서 일어난 인신매매사건의 피해실태와 대책상황을 종합한 정부의 년례보고서를 보도하였다.
그에 의하면 국내에서 인신매매범죄희생물의 대다수가 녀성들이였다.일본에서는 해마다 인신매매행위가 늘어나고있어 지난해 과거 최고기록을 세웠다고 한다.
또한 국제형사경찰기구가 수사인원들을 동원하여 라틴아메리카 및 까리브해연안의 13개 나라와 지역들에서 유흥장 등을 일제히 수색한 결과 인신매매업자 22명을 체포하고 약 350명의 녀성들과 어린이들을 보호하였다고 한다.
국제형사경찰기구는 각국에서 취약한 처지에 있는 사람들이 인신매매업자들의 표적으로 되고있다고 하면서 인신매매실태와 수법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는 등 그 피해를 방지할것을 호소하였다.
현시기 인신매매행위는 현대판노예무역으로 불리우고있으며 반드시 해결하지 않으면 안되는 국제적인 난문제의 하나로 되고있다.
녀성들과 어린이들이 인신매매범죄의 가장 큰 피해자로 되고있다.범죄자들은 그들을 매춘 등 성적학대의 희생물로 만들고있다.
지난해 9월 유엔에서는 인신매매방지대책을 토의하는 고위급회의가 진행되였다.회의에서 유엔사무총장은 급격히 늘어나고있는 수많은 피난민들이 인신매매의 대상으로 되고있는 현 상황에 대해 언급한 후 그들의 권리를 지키기 위한 법적조치가 필요하다는데 대해 강조하였다.그러면서 국제사회가 단결하여 가증스러운 인신매매범죄행위를 타파해나갈것을 요구하였다.
그러나 인신매매행위는 근절되기는커녕 오히려 조직적성격을 띠고 세계적범위에서 더욱 성행하고있다.인신매매망은 세계의 곳곳에 거미줄처럼 뻗어있으며 《노예무역시장》이 암암리에 존재하고있다.
인신매매업자들은 서방의 《세계화》책동으로 인한 국경개방과 정치적혼란, 날로 심해지는 빈부격차를 리용하여 온갖 사기협잡과 폭력의 방법으로 인신매매의 대상과 범위를 넓혀나가고있다.
특히 미국을 비롯한 제국주의자들의 세계제패야망의 후과로 발생한 피난민사태는 인신매매업자들에게 일확천금의 기회를 조성해주고있다.
인신매매업자들은 해상을 통해 한번에 수천명의 불법이주민들을 실어나르면서 폭리를 얻고있다.
수많은 사람들이 상품처럼 취급되고있으며 인신매매업자들에 의해 세계 각곳으로 팔려가고있다.
인신매매와 같은 현대판노예무역이 만연되고있는것은 인류의 수치가 아닐수 없다.인신매매행위가 아직까지 근절되지 않고있는것은 여러 나라들에서 그것을 심각한 문제로 보고 강한 투쟁을 벌리지 않고있는데 그 원인이 있다.(전문 보기)
Leave a Reply
- 조성된 정세와 공화국무력 대대장, 대대정치지도원들의 임무에 대하여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조선인민군 제4차 대대장, 대대정치지도원대회 참가자들앞에서 강령적인 연설을 하시였다
- 공화국무력의 최정예화, 강군화를 위한 새로운 분기점을 마련한 력사적인 회합 조선인민군 제4차 대대장, 대대정치지도원대회 진행
- 백년대계로
- 새로운 결심과 각오로 떨쳐나섰다
- 가을철국토관리사업을 강력히 추진하자
- 《세상에서 제일 고마운 품에 우리 로동계급이 안겨삽니다》 -금골의 광부들과 가족들의 건강을 위해 베풀어진 어머니당의 뜨거운 은정을 전하며-
- 김여정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부장 담화
- 당의 품속에서 복받은 삶을 누려가는 어머니들의 밝은 웃음 -각지에서 어머니날을 뜻깊게 경축-
- 사설 : 가정과 사회, 조국을 위해 사랑과 헌신을 기울이는 어머니들은 우리 국가의 크나큰 힘이다
- 조국의 부강번영에 적극 이바지하려는 숭고한 애국심의 분출 -올해에 들어와서 현재까지 7만 9 000여명의 녀성들 사회주의건설의 주요전구들로 탄원진출-
- 인민을 매혹시키는 위인의 세계 : 기꺼이 들어주신 지휘관의 청
- 가장 뜨거운 인사를 받으시라
- 제일 큰 선물
-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재령군 지방공업공장건설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
-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무인항공기술련합체에서 생산한 각종 자폭공격형무인기들의 성능시험을 현지에서 지도하시였다
-
주체조선의 태양이시며 총련과 재일동포들의 자애로운 어버이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 삼가 드립니다 -
일군들은 창당의 리념과 정신을 체질화한 공산주의혁명가가 되자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불후의 고전적로작에 제시된 사상과 리론을 깊이 체득하기 위한 중앙연구토론회 진행- - 《총련분회대표자대회-2024》(새 전성기 4차대회) 진행
- 나라의 안전과 령토완정을 수호하기 위하여
- 중동의 화근-미국이스라엘결탁관계(3) -수에즈전쟁을 극구 부추긴 막후조종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