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적령도의 귀감을 창조하신 희세의 정치가 -여러 나라 인사들 격찬-
강철의 신념과 의지, 비범한 령도력으로 주체조선의 존엄과 위상을 만방에 떨쳐가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특출한 정치실력은 세인의 찬탄을 불러일으키고있다.
여러 나라 인사들은 축전과 축하편지들에서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불멸의 위인상을 격찬하면서 절세위인을 높이 모신 조선은 사회주의강국으로 더욱 빛나게 되리라는 확신을 표명하였다.
에짚트자유사회주의자당 부위원장은 이렇게 강조하였다.
김정은각하께서는 자주적령도의 귀감을 창조하시였다.
세계는 김정은각하의 령도밑에 주체의 위업을 완성해나가는 길에서 조선인민이 이룩하고있는 위대한 성과들을 경탄속에 바라보고있다.
지난 한해동안 조선인민이 달성한 모든 승리는 자력에 의거하여 국가발전을 힘있게 전진시켜오신 김정은각하의 정력적인 령도의 고귀한 결실이다.
슬로벤스꼬공산당 중앙위원회 비서는 다음과 같이 지적하였다.
전세계진보력량을 말살하려는 제국주의자들의 책동이 더욱 우심해지고있는 현 국제정세는 김정은동지의 로선과 정책이 얼마나 정당한가 하는것을 잘 보여주고있다.
존경하는 김정은동지의 령도에 의하여 사회주의조선은 그 누구도 감히 건드릴수 없는 무적의 군력을 보유하고 인민의 꿈과 리상을 실현하기 위한 투쟁에서 끊임없는 비약을 일으켜나가고있다.
메히꼬조선친선협회 위원장은 김정은동지의 두리에 굳게 뭉친 조선인민은 제국주의와 맞서 나라의 자주권을 수호하는 투쟁에서 언제나 빛나는 승리를 이룩하고있다, 사회주의강국건설과 인민생활향상을 위한 투쟁에서도 조선인민은 세인을 놀래우는 기적을 창조하였다고 격찬하였다.
2019년은 김정은각하의 탁월한 령도밑에 경제건설을 비롯한 모든 분야에서 성과가 이룩되여 사회주의의 우월성과 생활력이 세계앞에 과시된 해였다고 하면서 조선과의 친선협회 위원장은 사회주의승리를 위한 조선인민의 투쟁은 앞으로도 승승장구할것이라고 강조하였다.
범아프리카운동 우간다전국집행위원회 위원장은 이렇게 지적하였다.
김정은각하를 모시여 조선인민은 나라의 자주권과 존엄을 수호하고 평화와 번영을 이룩하기 위한 투쟁에서 언제나 승리하고있다.
김정은각하께서 김일성동지와 김정일동지의 사상과 위업을 굳건히 계승해나가시는데 대하여 세상사람들은 높이 칭송하고있다.
앞으로도 조선인민은 김정은각하의 걸출한 령도밑에 사회주의강국건설에서 보다 큰 성과들을 달성해나갈것이다.(전문 보기)
Leave a Reply
- 백년대계로
- 새로운 결심과 각오로 떨쳐나섰다
- 가을철국토관리사업을 강력히 추진하자
- 사설 : 가정과 사회, 조국을 위해 사랑과 헌신을 기울이는 어머니들은 우리 국가의 크나큰 힘이다
- 조국의 부강번영에 적극 이바지하려는 숭고한 애국심의 분출 -올해에 들어와서 현재까지 7만 9 000여명의 녀성들 사회주의건설의 주요전구들로 탄원진출-
- 인민을 매혹시키는 위인의 세계 : 기꺼이 들어주신 지휘관의 청
- 가장 뜨거운 인사를 받으시라
- 제일 큰 선물
-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재령군 지방공업공장건설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
-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무인항공기술련합체에서 생산한 각종 자폭공격형무인기들의 성능시험을 현지에서 지도하시였다
-
주체조선의 태양이시며 총련과 재일동포들의 자애로운 어버이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 삼가 드립니다 -
일군들은 창당의 리념과 정신을 체질화한 공산주의혁명가가 되자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불후의 고전적로작에 제시된 사상과 리론을 깊이 체득하기 위한 중앙연구토론회 진행- - 《총련분회대표자대회-2024》(새 전성기 4차대회) 진행
- 나라의 안전과 령토완정을 수호하기 위하여
- 중동의 화근-미국이스라엘결탁관계(3) -수에즈전쟁을 극구 부추긴 막후조종자-
- 괴뢰한국 대학생들 윤석열퇴진을 요구하여 투쟁
- 위대한 어머니당의 숭고한 후대관이 낳은 빛나는 결실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이후 각 도들에 학생교복공장, 학생신발공장들이 일떠서고 전국의 학생들에게 학생교복과 가방, 신발을 공급하는 정연한 체계와 질서가 수립되였다-
- 인민들과 한 약속을 무조건 지키는것은 우리 당의 본도이다
- 공산주의혁명가의 생명선-학습
- 당원은 그 누구보다 고상한 인격과 미풍의 체현자가 되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