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코로나비루스 계속 전파
중국국가위생건강위원회가 발표한데 의하면 26일 24시현재 30개 성(자치구, 직할시)에서 769명이 신형코로나비루스감염으로 인한 페염환자로 새로 확진되였으며 24명이 또 사망하였다.
그리하여 페염으로 확진된 환자수는 2 744명, 그중 461명이 심한 증세를 보이고있으며 80명이 목숨을 잃었다.
지금 이 전염병에 걸린것으로 의심되는 환자수는 5 794명에 달한다고 한다.
중국질병통제쎈터는 전염성페염이 처음으로 발생한 무한시의 화남수산물도매시장에서 수집한 환경견본들에서 신형코로나비루스핵산을 검출해냈다고 밝혔다.
베이징, 홍콩, 마카오, 대만지역들과 미국, 일본 등지에서 신형코로나비루스에 의한 감염자수가 련일 증가되고있다.
카나다의 토론토에서도 25일 신형코로나비루스에 감염된것으로 의심되는 첫 환자가 발생하였으며 로씨야의 크라스노다르에서 비루스성급성호흡기감염진단을 받은 려객이 전문병원으로 이송되였다.
중국에서는 전염성페염이 급속히 전파되고있는것과 관련하여 각지의 비행장과 기차역, 뻐스정류소, 부두 등 공공장소들과 택시, 관광뻐스, 궤도전차들에서 체온검사, 소독을 비롯한 긴급방역대책과 발병지역들에 대한 봉쇄조치들이 강구되고있다.수도 베이징의 각급 교육기관들에서 방학이 연기되였다.
지금 국제사회에서는 세계적인 보건비상사태를 선포할것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높아지고있다.
* *
남조선 《CBS》방송에 의하면 남조선에서 신형코로나비루스감염환자가 또다시 발생하였다.
26일 질병관리본부는 중국 무한시에 갔다온 50대의 남성을 검사한 결과 신형코로나비루스에 감염되였다는것이 확인되였다고 밝혔다.(전문 보기)
Leave a Reply
-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재령군 지방공업공장건설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
-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무인항공기술련합체에서 생산한 각종 자폭공격형무인기들의 성능시험을 현지에서 지도하시였다
-
주체조선의 태양이시며 총련과 재일동포들의 자애로운 어버이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 삼가 드립니다 -
일군들은 창당의 리념과 정신을 체질화한 공산주의혁명가가 되자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불후의 고전적로작에 제시된 사상과 리론을 깊이 체득하기 위한 중앙연구토론회 진행- - 《총련분회대표자대회-2024》(새 전성기 4차대회) 진행
- 나라의 안전과 령토완정을 수호하기 위하여
- 중동의 화근-미국이스라엘결탁관계(3) -수에즈전쟁을 극구 부추긴 막후조종자-
- 괴뢰한국 대학생들 윤석열퇴진을 요구하여 투쟁
- 위대한 어머니당의 숭고한 후대관이 낳은 빛나는 결실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이후 각 도들에 학생교복공장, 학생신발공장들이 일떠서고 전국의 학생들에게 학생교복과 가방, 신발을 공급하는 정연한 체계와 질서가 수립되였다-
- 인민들과 한 약속을 무조건 지키는것은 우리 당의 본도이다
- 공산주의혁명가의 생명선-학습
- 당원은 그 누구보다 고상한 인격과 미풍의 체현자가 되여야 한다
- 단결과 협조로 새 세계질서를 수립해나간다
- 애국의 일편단심, 오직 그 한길만을 걸어왔다 -한 평범한 총련일군의 삶을 더듬어-
- 가증스러운 윤석열괴뢰의 탄핵을 요구하여 집회와 시위
- 전민과학기술인재화는 전면적국가부흥의 위력한 담보이다
- 과학계가 용을 쓰는것만큼
- 농업과학원 농업정보화연구소에서
- 세상에 이처럼 뜨겁고 깊은 정이 또 어디 있으랴 -위대한 어머니당의 크나큰 사랑을 또다시 받아안은 수재민들의 격정의 목소리-
- 정치용어해설 : 사회정치생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