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론조작은 보수역적당의 상습적범죄
최근 남조선에서 《자유한국당》패거리들이 지난 기간 선거때마다 직접 여론조작행위를 감행한 사실이 공개되여 각계의 격분을 자아내고있다.
얼마전 2004년부터 2012년까지 《자유한국당》의 전신인 《한나라당》소속의 한 《국회》의원 사무실에서 일하였던 직원이 이 사실을 폭로하였다.
2006년 지방자치제선거때부터 선거운동본부들에서 인터네트접속문제를 담당하였던 그는 자동입력프로그람을 리용하여 대글들을 올리거나 그에 대한 열람자들의 지지회수를 조작하는 행위를 계속 감행하였다.
그는 이에 대해 실토하면서 2011년 《한나라당》의 대표와 최고위원선거때 한 후보의 선거운동본부에서 일하면서 상황실장과 주고받은 통보문을 증거물로 공개하였다.
2007년 《대통령》선거때에는 리명박역도의 선거운동본부 싸이버조에 망라되여 100개이상의 가입자이름으로 인터네트에 접속한 다음 역도에게 부정적인 기사들을 반박하는 글을 올리였다.
뿐만아니라 BBK주가조작사건과 관련된 기사들에 맞서 《한나라당》이 제공한 가입자이름을 리용하여 리명박역도를 비호하는 글을 올리고 그에 대한 열람자들의 지지회수를 조작하였다.
직원의 증언에 기초하여 2007년 《대통령》선거때의 기사들을 확인한 결과 자동입력프로그람을 사용한 흔적들이 발견되였다.
직원은 또한 당시 남조선집권자가 BBK사건재수사검토를 지시한데 대해 보도한 《련합뉴스》의 기사에 대해서도 상급의 지시를 받고 같은 가입자이름들을 리용하여 리명박역도를 춰주는 글들을 인터네트에 올린 행위도 인정하였다.
그는 이 사실을 토설하면서 《당시 대통령선거운동본부의 싸이버팀에서 4명이 일하였다. 비슷한 일을 하는 다른 팀이 더 있다는것을 들었다.》, 《한나라당에 이어 새누리당시기에도 선거때마다 자동입력프로그람을 사용하였다.》고 증언하였다.
폭로된 사실들은 보수역적당인 《자유한국당》이 지난 《한나라당》, 《새누리당》시기부터 상습적으로 여론조작범죄를 감행해온 부정선거, 협잡선거의 원흉이라는것을 보여준다.
지난 시기 정보원과 경찰, 군기무사령부까지 총동원하여 민심을 기만, 오도하다 못해 당내에서 조직적으로 여론조작행위를 저지른 보수패당의 행태에 남조선 각계층은 경악을 금치 못하고있다.
더불어민주당 대변인은 7일 서울중앙지방검찰청에 역적당패거리들의 죄행에 대한 고발장을 제출하면서 《이번 사건은 공당조직이 자동입력프로그람을 리용해 여론을 조작한 사건으로서 민주주의에 대한 도전이다.》고 규탄하고 하루빨리 여론조작범죄를 수사할것을 요구하였다.
남조선신문 《한겨레》는 자동입력프로그람을 리용한 여론조작행위에 대해 《일반인에게는 낯선 기술이였던 이 프로그람을 한나라당이 적어도 2007년부터 선거에 일상적으로 활용해온 사실이 드러난셈이다.》고 평하였다.(전문 보기)
Leave a Reply
- 사설 : 과감하고 공세적인 투쟁기세에 더욱 박차를 가하여 당 제9차대회를 승리와 영광의 대회로 맞이하자
- 력사에 불멸할 혼연일체의 화폭 어버이장군님께서 인민들이 삼가 올린 편지에 남기신 뜻깊은 친필들을 숭엄히 새겨보며
- 학력이나 경력보다 중요한것은
- 총련소식
- 《지방발전 20×10 정책》 구성시병원 준공식 성대히 진행
- 정론 : 충천한 기세로 더 힘차게 나아가자
- 사랑과 정으로 따뜻한 사회주의 우리 집 올해의 취재길에서 만났던 아름다운 인간들의 모습을 되새기며
- 정화의 막뒤에서 로골화되는 령토강탈행위
- 해외작전지역에서 당의 전투명령을 관철하고 귀국하는 조선인민군 공병부대 환영식 성대히 진행
- 조선인민군 해외공병부대 귀국환영행사에서 하신 김정은동지의 연설
- 위대한 우리 국가의 부강발전과 우리 인민의 복리을 위하여 더욱 힘차게 싸워나가자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13차전원회의 확대회의에 관한 보도
-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13차전원회의 2일회의 진행
- 조선로동당은 인민의 숙원을 무조건적으로 실현해나가는 위대한 당이다
-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우리 나라 주재 로씨야련방대사관을 조의방문하시였다
- 당과 정부의 지도간부들 로씨야련방대사관을 방문하여 조의 표시
-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주요간부들 로씨야련방대사관을 조의방문
- 정치용어해설 : 당생활
-
주체조선의 위대한 태양이시며 재중동포들의 자애로운 어버이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 삼가 올립니다 -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제7차대회와 재중조선인청년협회 제6차총회 진행
- 하나의 중국원칙을 준수할것을 미국에 요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