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고 : 민생악화의 근원을 도려내야
남조선정치권에 《국민의힘》이라는 간판이 걸린지도 시간이 꽤 흘렀다. 그러나 이름만 다를뿐 전혀 새로운 《당》이라는 느낌이 없다.
한것은 현 당국의 경제정책을 파탄시켜 민생을 악화시키고 그 《반사리익》으로 《정권탈취》야망을 실현해보려는 《국민의힘》을 비롯한 보수패당의 행태가 신통히도 과거 《자유한국당》이나 민심의 버림을 받은 《미래통합당》과 너무나도 꼭 닮았기때문이다.
지금 이자들은 《정부》의 경제정책실패로 민생이 말도 못하게 어려워졌다느니, 국민들의 희망을 빼앗고 절망만 안겨주는 《좌파정책》으로 미래가 더욱 불안해졌다느니 하면서 비난여론을 대대적으로 확산시키고있다.
입으로는 《민생》을 곧잘 읊조리지만 과연 민생이란 단어가 그자들의 머리속에 있기나 했는가.
남조선인민들을 개, 돼지처럼 여기다 못해 《돈맛》이니 뭐니 하는 망발로 모독하고 롱락질한 적페집단이 더러운 혀바닥에 《민생》을 올려놓은것 자체가 언어도단이다.
겹쳐든 자연재해와 악성전염병사태로 하여 더욱 극심해지는 경제난과 생활난속에 고통받고 비관과 절망에 빠져든것이 오늘날 남조선인민들의 비참한 삶이다.
그런데 시급히 요구되는 경제정책들에는 《선거를 노린 선심성정책》, 《손목비틀기식 자금동원정책》, 《순위를 매긴 차별지급》이라는 딱지를 붙여 각방으로 방해하면서도 민생악화를 문제삼고 그를 정쟁의 수단으로 악용하고있는 보수패당의 파렴치한 추태, 이중적인 처사는 참으로 경악스럽기 그지없다.
실로 말 한마디, 행동 하나도 달라진것이 전혀 없는 간판만 바꾼 《국민의힘》이다.
지금 남조선의 각계층은 《<국회>를 정쟁도구로 삼는다.》, 《정쟁때문에 시급하고도 절박한 민생사안들은 뒤전에 밀리우고있다. 그 중심에 바로 <국민의힘>이 서있다.》, 《<국민의힘>이 아니라 <국민의 짐>》이라고 이구동성으로 절규하고있다. 이것은 근로대중의 삶을 내동댕이치고 정쟁에만 골몰하고있는 《국민의힘》을 비롯한 보수패당이 다름아닌 민생악화의 근원이라는 성토이다.
더러운 《정권탈취》야망을 실현하기 위해서라면 민생을 도륙내는짓도 서슴지 않는 적페집단의 필사적인 망동에 남조선민심이 그토록 분노하고있는것은 너무나도 응당하다.
현실은 남조선사회의 악성종양인 《국민의힘》을 비롯한 보수패당을 그대로 두고서는 언제 가도 경제와 민생문제가 해결될수 없음을 똑똑히 보여주고있다.
악의 근원을 말끔히 도려내야 새 사회, 새 삶에 대한 남조선인민들의 요구가 실현될수 있다는 진리를 다시금 새겨안게 되는것은 바로 이때문이다.(전문 보기)
Leave a Reply
- 백년대계로
- 새로운 결심과 각오로 떨쳐나섰다
- 가을철국토관리사업을 강력히 추진하자
- 《세상에서 제일 고마운 품에 우리 로동계급이 안겨삽니다》 -금골의 광부들과 가족들의 건강을 위해 베풀어진 어머니당의 뜨거운 은정을 전하며-
- 김여정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부장 담화
- 사설 : 가정과 사회, 조국을 위해 사랑과 헌신을 기울이는 어머니들은 우리 국가의 크나큰 힘이다
- 조국의 부강번영에 적극 이바지하려는 숭고한 애국심의 분출 -올해에 들어와서 현재까지 7만 9 000여명의 녀성들 사회주의건설의 주요전구들로 탄원진출-
- 인민을 매혹시키는 위인의 세계 : 기꺼이 들어주신 지휘관의 청
- 가장 뜨거운 인사를 받으시라
- 제일 큰 선물
-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재령군 지방공업공장건설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
-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무인항공기술련합체에서 생산한 각종 자폭공격형무인기들의 성능시험을 현지에서 지도하시였다
-
주체조선의 태양이시며 총련과 재일동포들의 자애로운 어버이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 삼가 드립니다 -
일군들은 창당의 리념과 정신을 체질화한 공산주의혁명가가 되자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불후의 고전적로작에 제시된 사상과 리론을 깊이 체득하기 위한 중앙연구토론회 진행- - 《총련분회대표자대회-2024》(새 전성기 4차대회) 진행
- 나라의 안전과 령토완정을 수호하기 위하여
- 중동의 화근-미국이스라엘결탁관계(3) -수에즈전쟁을 극구 부추긴 막후조종자-
- 괴뢰한국 대학생들 윤석열퇴진을 요구하여 투쟁
- 위대한 어머니당의 숭고한 후대관이 낳은 빛나는 결실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이후 각 도들에 학생교복공장, 학생신발공장들이 일떠서고 전국의 학생들에게 학생교복과 가방, 신발을 공급하는 정연한 체계와 질서가 수립되였다-
- 인민들과 한 약속을 무조건 지키는것은 우리 당의 본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