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설 :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는 우리 인민을 혁명정신의 강자로 키우시는 위대한 스승이시다

주체112(2023)년 5월 12일 로동신문

 

오늘 우리 혁명은 그 무엇으로도 당해내거나 멈춰세울수 없는 불가항력적위업으로 위용떨치고있다.

미증유의 혹독한 난국속에서도 사회주의건설의 여러 분야에서 특기할 대사변들과 기적적성과들이 이룩되고 공화국의 존엄과 지위가 최상의 높이에 올라선것은 력사의 기적이다.이것은 전체 인민이 백두의 혁명정신으로 무장하고 그 요구대로 살며 투쟁하도록 이끌어오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현명한 령도가 안아온 빛나는 결실이다.

광범한 대중을 혁명의 개척기에 창조된 위대한 투쟁정신을 굳건히 계승발양해나가는 사상과 신념의 강자로 키우는것은 어느 정치가나 실현할수 있는 일이 아니다.

세련된 령도로 혁명정신무장사업의 새 전기를 열어놓으시여 혁명의 주체를 더욱 강화하시고 우리식 사회주의의 줄기찬 전진발전을 굳건히 담보해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거대한 업적과 절세의 위인상은 주체조선의 강성번영과 더불어 찬연히 빛을 뿌리게 될것이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온 사회에 백두의 혁명정신, 백두의 칼바람정신이 차넘치게 하기 위한 사상공세를 진공적으로 벌려야 합니다.》

혁명의 전진과정은 인민대중의 불굴의 사상정신력이 억척으로 다져지고 분출하는 과정이다.정신력만 강하면 무에서도 유를 창조할수 있고 불가능도 가능으로 만들수 있다.그러므로 인민들을 위대한 사상과 정신으로 튼튼히 무장시키는것은 사회주의건설에서 최우선적인 과업으로 된다.

혁명정신무장사업에서는 끝이란 있을수 없다.지난 세기 많은 나라들에서 숭고한 리상과 목적을 내세우고 사회주의, 공산주의건설의 길에 들어섰지만 자본주의가 복귀되는 비극이 초래된것은 계속되는 세대교체와 함께 사람들속에서 혁명정신이 점차 희박해진것과 중요하게 관련된다.력사는 혁명정신무장사업을 소홀히 한다면 천신만고하여 건설한 당과 사회주의국가를 한순간에 망쳐먹게 된다는 심각한 교훈을 새겨주고있다.

우리가 력사의 온갖 풍파를 헤치고 빛나는 승리의 한길을 걸어왔지만 가야 할 혁명의 길은 아직 멀고도 험난하다.그 길에는 보다 큰 장애가 가로놓일수도 있고 생사를 판가리하는 결전의 시기도 있을수 있다.전체 인민이 부닥치는 애로와 난관을 맞받아 뚫고나가는 완강한 공격정신, 백번 쓰러지면 백번 다시 일어나 끝까지 싸우는 견결한 투쟁정신을 체질화한 불굴의 투사로 준비될 때에만 그 어떤 역경속에서도 혁명을 목적하는바대로 전진시켜나갈수 있다.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지난 10여년간의 성스러운 혁명실록에는 주체의 사상론을 억세게 틀어쥐고 우리 인민을 선렬들이 지녔던 혁명신념, 혁명배짱, 혁명투지로 살며 싸워나가는 사회주의건설의 힘있는 담당자로 교양육성하기 위해 바쳐오신 불면불휴의 로고와 심혈이 력력히 어리여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는 전민을 백두의 혁명정신으로 무장시키는것을 혁명의 중차대한 전략적과업으로 내세우고 강력하게 실행해나가도록 이끄시는 탁월한 정치가이시다.

혁명운동에서 전략수립은 혁명투쟁의 승패를 좌우하는 중요한 문제이다.준엄한 도전을 이겨낸 혁명도 발전단계에 맞는 옳바른 투쟁전략을 내세워야 침체와 답보를 모르고 이룩한 승리와 성과를 끊임없이 확대발전시켜나갈수 있다.세대가 계속 바뀌고 특히 날로 포악해지는 제국주의와 장기적으로 맞서야 하는 우리 혁명의 현실적요구로부터 정확한 전략작성의 중요성은 더욱 부각되고있다.

사회주의건설을 다그쳐나가는데서 전략적과업은 시기마다, 단계마다 달라질수 있다.그러나 어떤 전략을 선택하든지간에 절대로 허용하지 말아야 할것이 물질지상주의, 경제만능론이다.사람이 정신도덕적으로 부패해지면 죽은 몸이나 다름없는것처럼 혁명하는 인민이 정신적근본을 망각하면 아무리 발전된 경제력과 막강한 군사력을 가진 국가도 쇠퇴하고 붕괴되기마련이다.전체 인민을 혁명의 전세대들이 창조한 위대한 투쟁정신으로 튼튼히 무장시키는 사업을 부닥친 난국을 극복하기 위한 전술적인 대응책이 아니라 사회주의국가의 존립과 발전을 좌우하는 중대사로, 혁명의 종국적승리를 이룩할 때까지 항구적으로 틀어쥐고나가야 할 전략적로선으로 확고히 천명하신 여기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령도의 현명성이 있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몸소 지동치는 칼바람을 뚫고 무릎치는 생눈길을 앞장에서 헤치시며 백두의 혁명전구들을 찾으시여 당원들과 근로자들, 인민군군인들과 청소년학생들을 우리 당의 혁명전통으로 무장시키는 사업을 현행사업에 못지 않은 중요한 사업으로 내세우고 전당적으로 백두산지구 혁명전적지답사를 통한 혁명전통교양의 된바람을 일으키도록 정력적으로 이끌어주시였다.전체 인민을 백두의 혁명정신으로 무장시킬데 대한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사상은 우리 인민을 오늘의 빨찌산으로 키워 혁명의 시련기를 일대 도약기로 반전시키고 광명한 미래를 앞당겨올수 있게 하는 위력한 보검이다.우리 당의 혁명정신무장전략이 있어 우리 인민은 남들같으면 열백번도 더 쓰러졌을 엄혹한 환경과 조건속에서도 사소한 비관이나 동요도 없이 신심과 락관에 넘쳐 사회주의의 한길따라 힘차게 전진해올수 있었다.

전체 인민을 혁명정신의 강자로 육성할데 대한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사상은 인민에 대한 무한한 사랑의 정화이다.사람의 활동에서 결정적역할을 하는것은 사상의식이며 사람의 품격과 가치도 사상의식에 의하여 규정된다.그러므로 인민에 대한 사랑에서 기본은 그들을 고상하고 건전한 사상정신과 도덕적풍모의 소유자들로 키우는것이다.백두의 혁명정신은 혁명적인민이 지닐수 있는 가장 훌륭한 사상정신이며 이 혁명정신으로 튼튼히 무장시키는데 인민에 대한 최대의 사랑이 있다.

오늘 세계에는 극도의 개인주의, 황금만능을 고취하는 사회풍조가 만연되고있다.이것은 인간을 정신도덕적으로 파멸시키고 사회의 발전과 인류의 미래를 암담하게 하는 위험한 독소이다.사회의 모든 성원들을 불굴의 혁명정신을 체질화한 견결한 투사들로 키우는 우리 당의 정치야말로 인민의 운명과 미래를 끝까지 책임지고 보살피는 가장 인민적인 정치이며 나라와 민족의 무궁한 번영을 담보해주는 숭고한 애국애족의 정치이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는 사상교양사업의 형식과 방법을 부단히 개선하여 혁명정신무장사업에서 새로운 전환을 일으켜나가도록 하시는 걸출한 령도자이시다.

사람들을 혁명정신의 강자로 키우는 사업에서 중요한것은 사회주의건설이 새로운 전진과 력동의 시대에 들어선데 맞게 사상교양사업을 보다 강도높이 진행하는것이다.우리 당의 사상진지는 방어형이 아니라 공격형이다.전당적으로, 전사회적으로 혁명정신무장사업을 순간도 중단함이 없이 공세적으로, 화선식으로 벌려야 혁명선렬들의 필승의 신념과 불굴의 기개가 인민의 심장마다에 그대로 맥박치게 하고 사회주의강국건설의 모든 전선에서 비약의 폭풍을 세차게 일으켜나갈수 있다.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당 및 근로단체조직들에서 사상교양을 원리적으로 속살이 지게 하는것과 함께 선전선동력량과 수단을 총동원하여 때와 장소에 구애됨이 없이 일상적으로 진행하여 사람들이 공기를 들이마시듯이 백두의 혁명정신을 깊이 체득하도록 하시였다.

사상교양사업에서 도식과 경직, 모방과 답습은 제손으로 제눈을 찌르는것과 같은 자멸행위이다.사람들의 의식상태와 사회적환경의 변화에는 무관하게 기성의 격식과 틀에 매여 판에 박은 소리를 답습하게 되면 사상교양사업이 대중에게 사상정신적량식을 주는 필수적이며 사활적인 사업으로 되지 못하고 오히려 부담시될수 있다.사상교양사업에서의 행정실무화, 겉치레식에 경종을 울리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형식주의를 극복하고 다양한 형식과 방법을 부단히 탐구적용해나가는것을 비롯하여 혁명정신무장사업에서 나서는 원칙적문제들을 환히 밝혀주시였다.혁명전적지와 혁명사적지, 혁명사적교양실, 연혁소개실을 비롯한 교양거점들을 통한 교양사업형식과 방법에서 일대 전환을 가져오도록 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탁월한 령도는 혁명정신무장사업의 침투력과 실효성을 더욱 높일수 있게 한 근본원천이다.

오늘 백두의 혁명전통, 백두의 혁명정신으로 전체 인민을 무장시키기 위한 교양사업이 강도높이 실속있게 진행되고있는 속에 공장과 농촌 그 어디에서나 항일혁명선렬들의 투쟁정신을 본받아 겹쌓인 난관을 맞받아뚫고 생산과 건설에서 혁신을 이룩하기 위한 열기가 고조되고있다.혁명선렬들의 넋을 사상정신적기둥으로 새겨안고 성스러운 주체혁명의 길을 끝까지 가려는것이 전체 당원들과 근로자들, 인민군장병들과 청년학생들의 철석의 신념이다.우리 당사상교양의 새로운 전성기를 열어나가시는 걸출한 령도자를 높이 모시여 백두의 혁명정신은 영원한 조선의 정신으로 백년, 천년 굳건히 이어질것이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는 사회주의건설의 거창한 실천투쟁을 통하여 우리 인민을 혁명적으로 단련된 강의하고 용감무쌍한 실천가들로 키우시는 위대한 스승이시다.

혁명실천은 사상단련의 용광로이다.그 어떤 곤난속에서도 끄떡없는 백절불굴의 신념과 의지는 끊임없는 사상교양과 함께 어렵고 방대한 과업들을 수행해나가는 과정에 견고하고 확고한것으로 다져질수 있다.특히 혁명의 준엄한 시련을 겪어보지 못한 새세대들에게 있어서 실천투쟁은 사상정신적으로, 의지적으로 억세게 준비하는 중요한 계기로 된다.

새로운 주체100년대 우리앞에 나선 투쟁과업은 순탄한 시기에도 감당하기 힘든 아름찬것이였으며 전진도상에 가로놓인 도전과 위기들은 보통의 각오와 의지로써는 이겨낼수 없는 혹독한것이였다.이 극난의 고비가 우리 인민을 최악의 역경이 닥쳐와도 혁명신념을 변치 않고 주체혁명위업의 승리를 위하여 끝까지 싸워나가는 견결한 투사들로 키워내는 둘도 없는 유리한 기회로 전환되게 하여야 한다는것이 위대한 당중앙의 숭고한 뜻이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불철주야의 강행군현지지도로 사회주의강국건설의 중요전구들을 찾고찾으시여 당원들과 근로자들이 백절불굴의 혁명정신으로 부닥치는 애로와 난관을 뚫고나가도록 힘과 용기를 안겨주시고 혁명열, 투쟁열, 애국열을 북돋아주시였다.남들같으면 수십년이 걸려도 해내지 못할 국가방위력강화의 거창한 력사적대업을 단 몇해동안에 빛나게 실현한 기적적승리도, 로동당시대의 기념비적창조물들이 도처에 훌륭히 일떠서는 건설의 대번영기도 온 사회에 견결한 혁명정신이 세차게 나래치도록 한 우리 당의 령도를 떠나서는 생각할수 없다.우리 인민은 자력갱생, 간고분투의 혁명정신을 높이 발휘하여 당이 제시한 과업들을 무조건 관철해오는 나날에 적대세력들의 발악적인 책동과 혹심한 자연재해속에서도 자립경제의 기틀을 견지하고 우리 국가의 새로운 발전잠재력을 축적하는 영웅적위훈의 창조자로 자라나게 되였다.혁명정신을 실천투쟁에 철저히 구현해나가는데 전진의 열쇠가 있고 승리를 앞당기는 길이 있다는것이 새로운 주체100년대의 진군길에서 우리 인민이 심장으로 체득한 고귀한 철리이다.

전민을 혁명정신의 강자로 키우기 위한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혁명령도에서 언제나 중시되여온것은 혁명의 주력으로 등장한 새세대 청년들에 대한 교양육성문제이다.

청년들을 혁명의 계승자, 로동당의 후비대, 사회주의건설의 역군으로 준비시키는것을 주체혁명의 창창한 미래를 담보하는 제일중대사로 내세우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정력적인 령도의 현명성은 사회주의애국청년동맹의 명칭에서도 절감할수 있고 당조직들이 청년동맹사업을 당사업의 한 부분으로 여기고 적극 떠밀어주고있는데서도 느낄수 있으며 지난 10여년간 무수히 꽃펴난 청년들에 대한 전설같은 믿음과 사랑의 이야기들을 통해서도 가슴깊이 새겨안을수 있다.우리 청년들에게 조국의 부강번영을 위한 큼직큼직한 일감들을 맡겨주시고 그들이 실천투쟁속에서 불굴의 정신력의 소유자, 자력자강의 투사로 억세게 성장하도록 걸음걸음 손잡아 이끌어주신분이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이시다.

우리 당의 숭고한 청년중시정치는 당을 따라 곧바로, 당이 가리키는 한길로만 가는 믿음직한 청년대군을 키우는 자양분으로 되고있다.수많은 청년들이 수도와 정든 고향을 떠나 조국이 부르는 어렵고 힘든 일터와 초소에 적극 탄원진출하고 자력갱생진군의 과감한 척후병, 사회주의대가정에 생기와 활력을 더해주는 미덕, 미풍의 소유자들로 자라나고있는것은 주체혁명의 밝은 전도를 확신케 하는 괄목할만한 정치적성과이다.

전체 인민을 우리 공화국발전사에 가장 위대하고 강인한 세대, 견결한 혁명가들로 키우시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혁명령도가 있기에 우리식 사회주의의 전진속도는 더욱 배가될것이다.

 

 

오늘 우리 인민은 백두의 후손, 혁명의 계승자라는 자각을 안고 사회주의건설의 새로운 국면을 열어나가기 위한 투쟁에서 영웅적위훈을 창조해나가고있다.

령도자의 위대성은 령도자의 슬하에서 자란 인민의 모습에 그대로 비낀다.세월은 흐르고 강산이 변하여도 혁명의 개척기와 준엄한 년대들에 발휘된 숭고한 투쟁정신을 순결하게 계승하고 격난속에서 더 강해지고 용감해지는 우리 인민특유의 풍모는 위대한 수령이 위대한 인민을 키운다는 혁명의 철리를 뜨겁게 새겨주고있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품속에서 혁명정신의 강자로 자라나는 우리 인민의 풍모는 자기의 사상과 위업에 대한 확고한 신념을 간직하고 사회주의의 한길로 꿋꿋이 걸어나가는데서 뚜렷이 과시되고있다.

혁명정신의 강자란 자기가 진리로 받아들인 혁명사상을 끝까지 따르고 한번 선택한 혁명의 길에서 물러서거나 좌왕우왕하지 않는 신념과 의지의 인간들이다.자신이 신봉하는 사상과 위업에 대한 무한한 충실성으로 하여 빛나는것이 혁명가들의 인생행로이다.

우리 인민의 투철한 혁명신념은 주체의 사회주의위업의 정당성에 대한 확신에 기초하고있다.인민의 자주적요구와 리익을 견결히 옹호하고 철저히 실현해나가는것이 우리 혁명이며 우리식 사회주의이다.주체의 인민관, 인민철학이 구현된 우리 나라에서는 정치와 군사, 경제도 인민을 위한것이고 문화와 도덕도 인민적인것만이 장려되고있으며 모든것이 인민을 위하여 복무하고있다.인민대중제일주의가 정치풍토, 국풍으로 되고있기에 우리 인민은 자기의 운명과 미래를 사회주의와 순간도 떼여놓고 생각해본적이 없다.

최악의 역경속에서 간직한 믿음은 억척불변이다.지난 10여년간의 날과 달들은 국가의 존망과 인민의 생사가 판가리되는 엄혹한 고비들의 련속이였다.제국주의자들의 고립압살책동이 극도에 이르고 혹심한 자연재해와 돌발적인 보건위기까지 겹쳐든 간고한 시기에도 인민의 안녕을 억척같이 사수하며 인민들의 복리증진을 위한 거창한 사업을 중단없이 내밀고 인민의 아픔을 가셔주기 위해서라면 억만금의 재부도 통채로 기울여온것이 우리 당과 국가이다.실생활체험을 통하여 전체 인민은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께서 세워주시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빛내여주시는 주체의 사회주의야말로 세상에 둘도 없는 가장 우월한 사회라는것을 뼈속깊이 새겨안게 되였으며 자기의 모든것을 다 바쳐 지키고 받들어나갈 의지를 더욱 백배하게 되였다.

우리 인민의 불굴의 혁명신념은 당이 펼친 사회주의건설구상을 거창한 현실로 전변시켜나가는 실천투쟁속에서 여실히 나타나고있다.당중앙의 사상과 로선의 절대적인 신봉자, 견결한 옹호자, 철저한 관철자, 이것이 위대한 당이 이끄는 사회주의위업의 승리를 굳게 믿는 우리 인민의 모습이다.오늘 당의 사상관철전, 당정책옹위전의 불길속에서 사회주의번화가, 인민의 새 거리들과 련포온실농장과 같은 기념비적창조물들이 련이어 일떠서고 농촌살림집건설을 비롯한 중요대상건설들이 힘있게 벌어지고있다.온 나라가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6차, 제7차전원회의 결정을 높이 받들고 올해 알곡고지와 농업발전의 전망목표를 성과적으로 점령하기 위한 투쟁에 총궐기해나서고 인민경제 여러 부문에서 증산투쟁과 정비보강사업이 힘있게 벌어지고있는 현실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계시여 우리는 반드시 승리하며 당정책을 결사관철하여 우리식 사회주의의 비약적전진을 이룩하겠다는 억센 신념과 의지의 힘있는 과시이다.

전체 인민이 절대적으로 지지하고 받드는 혁명위업은 필승불패이다.인민과 한덩어리가 되였기에 우리 혁명은 언제나 기적으로 충만되고 당중앙의 구상과 의도대로 세월을 주름잡으며 더욱더 빠른 속도로 전진발전하게 될것이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품속에서 혁명정신의 강자로 자라나는 우리 인민의 풍모는 자기의 힘과 기술, 자원에 의거하여 전면적국가부흥의 새시대를 열어나가는데서 남김없이 발휘되고있다.

나라의 독립과 부흥은 누가 가져다주지 않는다.조선혁명의 주인은 오직 자기자신이며 우리 인민자체의 힘으로 혁명을 끝까지 완수해야 한다는 자력독립의 사상으로 사대와 외세의존을 불사르고 민족재생의 활로를 개척한것이 우리 혁명의 1세대들이다.천고의 밀림속에 병기창을 꾸려놓고 맨손으로 연길폭탄을 만들어 일제를 족친 자력갱생, 간고분투의 투쟁기풍은 오늘도 귀중하고 래일도 귀중하다.

자력갱생은 조선혁명의 유일무이한 투쟁정신이며 우리의 불변의 전진방향, 발전방식이다.자기 힘을 믿고 제힘으로 앞길을 개척해나가려는 강의한 정신을 지녀야 불리한 주객관적요인들을 극복하고 국가의 지속적이며 전망적인 발전을 이룩해나갈수 있다.투철한 자주정신, 자립의 토대가 있는한 얼마든지 우리 식, 우리 힘으로 세계가 부러워하게 잘살수 있다는것이 우리 인민의 배심이다.

오늘 모든것이 부족하고 어려운 속에서도 인민경제 여러 부문과 단위에서는 현존생산토대와 잠재력을 최대한 효과적으로 리용하여 생산계획을 어김없이 수행하는것과 함께 질제고를 위한 투쟁이 힘있게 벌어지고있다.우리 식의 가성소다생산기술확립을 비롯하여 실리가 큰 과학기술연구성과들이 이룩되고있으며 누구나 현대과학기술을 열심히 배우고 과학기술의 힘으로 비약의 돌파구를 열어나가는것이 사회적풍조로 되고있다.전국의 모든 시, 군들에서 자기의 지역적특성에 부합되는 전망계획과 목표를 현실성있게 세우고 완강하게 내밀고있으며 지역별, 부문별, 단위별 집단적경쟁, 사회주의경쟁이 활발히 벌어지고있다.현실은 그 어떤 힘도 자력갱생의 기치높이 전진하는 우리 인민의 앞길을 가로막을수 없고 우리를 질식시킬수 없다는것을 뚜렷이 실증해주고있다.

아직은 사회주의건설의 전면적발전을 이룩해나가는데서 극복해야 할 곤난과 해결해야 할 문제들이 적지 않다.그러나 세대와 년대를 이어 계승되여온 자립의 억센 전통이 살아있고 자력갱생과 과학기술을 틀어쥔 인민이 있기에 우리식 사회주의의 전도는 양양하며 승리는 확정적이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품속에서 혁명정신의 강자로 자라나는 우리 인민의 풍모는 높은 반제계급의식을 지니고 계급적원쑤들과 견결히 싸워나가는데서도 표현되고있다.

백두의 혁명정신은 발톱까지 무장한 제국주의강적과의 판가리결사전에서 창조된 불굴의 정신이다.제국주의와는 끝까지 싸워 반드시 이기겠다는 결사항전의 정신, 원쑤들이 보란듯이 내 나라, 내 조국을 시대의 상상봉에 올려세우려는 전인민적인 애국의 일념이 항일혁명전쟁과 조국해방전쟁에서의 빛나는 승리를 안아왔으며 그 어떤 강적도 감히 넘볼수 없는 불패의 강국을 일떠세웠다.견결한 반제혁명정신의 바통을 굳세게 이어나가는데 혁명의 종국적승리가 있다.

혁명하는 인민에게 있어서 세월이 흘렀다고 하여 계급적근본을 잊고 원쑤들에 대한 환상을 가지는것은 자멸을 청하는 어리석은 행위이다.제국주의자들과 계급적원쑤들의 본성은 절대로 변하지 않으며 적들과는 비타협적으로 투쟁하여야 한다는것이 우리가 뼈속깊이 새겨안아야 할 계급투쟁의 철리이다.

오늘 날이 갈수록 더욱 강대해지는 우리 국가의 절대적힘, 군사적강세에 극도로 당황망조한 적대세력들은 반공화국고립압살책동을 악랄하게 감행하고있다.우리 국가의 근본리익을 침탈하려는 그 어떤 행위도 절대로 용납하지 않고 정면대결로 무자비하게 징벌하려는것이 우리 인민의 초강경보복의지이다.지난 3월 적들이 우리 공화국을 겨냥한 대규모합동군사연습을 강행해나서자 불과 3일동안에만도 140만여명에 달하는 청년들이 인민군대입대와 복대를 탄원해나서고 온 나라가 철천지원쑤들에 대한 치솟는 적개심으로 끓어번진것은 우리 인민의 멸적의 기상을 웅변적으로 실증해주고있다.부르죠아사상문화를 배격하고 우리의 우수한 사회주의문화와 도덕을 전면적으로 발전시켜나가기 위한 사업이 활발히 진행되고있는것으로 하여 우리 혁명진지, 계급진지의 질적인 우세가 확고히 유지강화되고있다.

위대한 혁명정신이 있고 물과 공기만 있으면 빈터에서도 천만재부를 창조할수 있고 천하제일강국의 리상도, 부럼없는 행복도 다 실현할수 있다는것이 우리 인민의 혁명신조이다.주체의 사상론의 견결한 신봉자, 철저한 구현자들의 대군이 있기에 우리의 사회주의건설은 전대미문의 국난속에서도 답보를 모르며 활력있게 전진하고있다.

백두의 행군길을 꿋꿋이 이어 사회주의의 완전승리와 공산주의의 밝은 미래를 향하여 나아가는 전인민적인 투쟁대오의 진두에는 불세출의 위인, 혁명가의 최고귀감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서계신다.

오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필승의 신념과 백절불굴의 의지, 강철의 담력과 배짱, 완강한 공격정신은 우리 혁명대오에 무한대의 신심과 용기, 지칠줄 모르는 정열을 배가해주고있다.혁명의 성산 백두산의 웅자가 변함이 없듯이 당중앙의 백승의 령도따라 혁명의 천만리를 변함없이 억세게 걸어가려는것이 우리 인민의 강렬한 지향이고 불같은 맹세이다.

세계는 령도자와 일심일체를 이룬 우리 인민이 어떻게 계속전진, 련속도약하여 강대하고 부유한 국가를 일떠세우는가를 똑똑히 보게 될것이다.(전문 보기)

 

[Korea Info]

 

Leave a Reply

《웹 우리 동포》후원 안내
カレンダー
2023年5月
« 4月   6月 »
1234567
891011121314
15161718192021
22232425262728
293031  
最近の記事
バックナンバー
  • 2024
  • 2023
  • 2022
  • 2021
  • 2020
  • 2019
  • 2018
  • 2017
  • 2016
  • 2015
  • 2014
  • 2013
  • 2012
  • 2011
  • 2010
  • 2009
  • 2008
  • 2007
  • 2006
  • 2005
  • 2004
  • 2003
  • 2002
  • 2001
  •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