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에는 미국식허세가 통하지 않는다
여러 나라 정당, 단체
우리 인민의 정의의 위업을 지지
여러 나라 정당, 단체가 8월 20일부터 22일까지의 기간에 우리 인민의 정의의 위업에 지지를 표시하였다.
에스빠냐인민공산당 중앙위원회는 선언문에서 조선에 대한 미국의 호전적인 정책을 강력히 규탄한다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강조하였다.
다른 나라들을 마치도 저들의 식민지처럼 여기면서 주권침해와 경제제재를 일삼고있는 미국의 행위는 유엔헌장과 국제법에 대한 란폭한 위반으로 된다.최근 미국이 남조선괴뢰들과 함께 강행하는 합동군사연습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을 반대하는 침략전쟁연습이다.우리는 자주의 기치를 높이 추켜들고 미국의 세계제패야망을 짓부셔버리고있는 조선인민에게 련대성을 보낸다.
조선의 군사력은 철두철미 자위적수단이다.조선반도에서 핵전쟁위험을 근원적으로 종식시키고 지역과 세계의 평화를 수호하려는 조선의 확고부동한 립장을 전적으로 지지한다.
브라질공산주의재건동맹은 우리 인민에게 보내는 련대성편지에서 이렇게 밝혔다.
진보적인류는 조선에 대한 미제의 가증되는 전쟁소동을 주의깊게 주시하고있다.트럼프는 사회주의조선을 반대하는 전쟁폭언들을 서슴없이 줴쳐댐으로써 제국주의의 침략적본성을 낱낱이 드러냈다.조성된 정세와 관련하여 우리는 조선인민을 지지하는 련대성활동을 더욱 활발히 벌려나갈것이다.사회주의건설에서 조선인민이 거둔 모든 성과와 승리들은 세계 진보적인민들의 승리로도 된다.
조선의 핵보유가 사회주의를 수호하고 전진시키기 위한 기본담보로 된다고 확신하면서 이를 전적으로 지지한다.미국에 의하여 조작된 불법무법의 반공화국《제재결의》를 단호히 규탄한다.
제국주의를 타도하라!
외국의 인사들 강조
주체조선의 자주권, 생존권, 발전권을 말살하려는 극악무도한 반공화국《제재결의》를 조작해내고 히스테리적인 전쟁광기를 부려대는 미제와 적대세력들에 대한 세계 진보적인민들의 항의와 규탄의 목소리가 날을 따라 더욱 높아가고있다.
메히꼬인민사회당 중앙위원회 총비서 헤쑤스 안또니오 까를로스 에르난데스는 다음과 같이 말하였다.
메히꼬인민사회당은 미국이 조작해낸 대조선제재결의를 단호히 배격한다.세상에서 핵시험을 제일 많이 하고 때없이 대륙간탄도미싸일을 발사하고있는 미국의 핵패권은 전혀 문제시되지 않고 오히려 그에 대처하여 자위적핵억제력을 강화해나가는 조선에 제재를 가하는것이야말로 이중기준의 극치이다.(전문 보기)
Leave a Reply
- 당 제9차대회를 향하여 더 기세차게 앞으로!
- 어머니 우리당의 확고한 의지 중앙이 지방을, 도시가 농촌을 부러워하게!
- 일군과 도덕 : 고상한 풍모는 사업권위를 높여준다
- 장연군 지방공업공장 준공식 성대히 진행
- 정치용어해설 : 정신도덕적풍모
- 서방이 떠드는 언론의 《공정성》, 《객관성》은 기만이다
- 전면적발전의 새시대를 펼친 성스러운 5년 전당강화의 최전성기
- 12월의 조국강산에 굽이치는 다함없는 그리움과 충정의 일편단심
- 중국 일본군의 죄악은 영원히 력사의 치욕으로 남아있을것이라고 강조
- 무분별한 단계에 들어서고있는 일본의 재무장화책동
- 세계상식 : 포츠담선언
-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우리 당과 국가, 인민의 최대의 추모의 날에 즈음하여 금수산태양궁전을 찾으시였다
- 사설 :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애국념원을 받들어 사회주의강국건설의 새 국면을 힘차게 열어나가자
- 진보적인류의 마음속에 영생하시는 절세의 위인
- 《지방발전 20×10 정책》 강동군 지방공업공장, 종합봉사소 준공식 성대히 진행
- 정치용어해설 : 계속혁명
- 사설 : 과감하고 공세적인 투쟁기세에 더욱 박차를 가하여 당 제9차대회를 승리와 영광의 대회로 맞이하자
- 력사에 불멸할 혼연일체의 화폭 어버이장군님께서 인민들이 삼가 올린 편지에 남기신 뜻깊은 친필들을 숭엄히 새겨보며
- 학력이나 경력보다 중요한것은
- 총련소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