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패의 핵강국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여러 나라 인터네트들 특집-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창건 69돐에 즈음하여 여러 나라의 인터네트홈페지들이 7일부터 10일까지의 기간에 특집하고 글을 올렸다.
브라질선군정치연구쎈터는 어버이수령님의 영상미술작품을 모시고 특집한 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창건 69돐》에서 우리 공화국의 창건과 강화발전에 쌓아올리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업적을 격찬하였다.
글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령도밑에 우리 인민이 국방력강화에서 놀라운 성과들을 거두고있는데 대하여 소개하였다.
로씨야의 인터네트홈페지들인 《그리폰-뻬르쏘날》, 《그리폰 쁘레스찌쥬》는 위대한 수령님의 태양상과 영상사진문헌들을 모시고 《김일성동지의 정치리념》,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창건자이신 김일성동지》 등 제목의 글들을 편집하였다.
글들은 진보적인류의 마음속에 영생하시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는 천재적인 사상리론가, 인민의 자애로운 어버이이시라고 칭송하고 그이의 숭고한 정치리념과 불멸의 건국업적을 찬양하였다.
인터네트홈페지 《오늘의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은 《불패의 핵강국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이라는 제목의 글에서 다음과 같이 지적하였다.
조선은 주체의 핵강국, 세계적인 군사강국으로 온 세상에 찬연한 빛을 뿌리고있다.반만년력사에서 조선의 지위가 이처럼 최상의 경지에 오른적은 없었다.
조선은 세계도처에서 강권과 전횡을 부리며 절대군주처럼 행세하는 미국도 감히 어쩌지 못하는 강국이다.
조선의 핵억제력은 횡포하고 가증스러운 미국의 독단과 전횡을 짓부시고 지역의 평화와 안전을 수호하게 하는 믿음직한 담보이다.
수령이 위대하면 크지 않은 나라도 세계가 우러러보는 강국으로 솟구쳐오를수 있고 나라와 민족의 존엄이 만방에 떨쳐지게 된다는것이 조선의 력사가 보여주는 철리이다.
영국선군정치연구협회는 《참다운 인민의 나라》라는 제목으로 이런 글을 게재하였다.
이 세상 모두가 애타게 바라는 삶의 품이 바로 진정한 조국, 참다운 인민의 나라이다.그러나 바란다고 하여 이런 행복의 요람에 누구나 다 안기지 못한다.(전문 보기)
Leave a Reply
- 백년대계로
- 새로운 결심과 각오로 떨쳐나섰다
- 가을철국토관리사업을 강력히 추진하자
- 《세상에서 제일 고마운 품에 우리 로동계급이 안겨삽니다》 -금골의 광부들과 가족들의 건강을 위해 베풀어진 어머니당의 뜨거운 은정을 전하며-
- 김여정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부장 담화
- 사설 : 가정과 사회, 조국을 위해 사랑과 헌신을 기울이는 어머니들은 우리 국가의 크나큰 힘이다
- 조국의 부강번영에 적극 이바지하려는 숭고한 애국심의 분출 -올해에 들어와서 현재까지 7만 9 000여명의 녀성들 사회주의건설의 주요전구들로 탄원진출-
- 인민을 매혹시키는 위인의 세계 : 기꺼이 들어주신 지휘관의 청
- 가장 뜨거운 인사를 받으시라
- 제일 큰 선물
-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재령군 지방공업공장건설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
-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무인항공기술련합체에서 생산한 각종 자폭공격형무인기들의 성능시험을 현지에서 지도하시였다
-
주체조선의 태양이시며 총련과 재일동포들의 자애로운 어버이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 삼가 드립니다 -
일군들은 창당의 리념과 정신을 체질화한 공산주의혁명가가 되자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불후의 고전적로작에 제시된 사상과 리론을 깊이 체득하기 위한 중앙연구토론회 진행- - 《총련분회대표자대회-2024》(새 전성기 4차대회) 진행
- 나라의 안전과 령토완정을 수호하기 위하여
- 중동의 화근-미국이스라엘결탁관계(3) -수에즈전쟁을 극구 부추긴 막후조종자-
- 괴뢰한국 대학생들 윤석열퇴진을 요구하여 투쟁
- 위대한 어머니당의 숭고한 후대관이 낳은 빛나는 결실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이후 각 도들에 학생교복공장, 학생신발공장들이 일떠서고 전국의 학생들에게 학생교복과 가방, 신발을 공급하는 정연한 체계와 질서가 수립되였다-
- 인민들과 한 약속을 무조건 지키는것은 우리 당의 본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