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부신 창조와 비약에로 이끄시는 위대한 령도
《사회주의경제건설에 총력을 집중하여 우리 혁명의 전진을 더욱 가속화하자!》
력사적인 당중앙위원회 4월전원회의에서 제시된 당의 전투적구호는 날과 달이 흐를수록 커다란 진폭으로 천만군민의 가슴을 울려주며 새로운 창조와 혁신에로 고무추동하고있다.그것은 그대로 천만의 심장마다에 애국열, 혁명열을 더해주며 일터마다에서 보다 큰 승리를 이룩할수 있게 하는 전투적기치로 세차게 나붓기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 당은 이민위천의 한생으로 인민을 키우시고 조선을 빛내이신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거룩한 사상과 업적을 귀감으로 삼고 인민을 사랑하고 인민을 위하여 투쟁할것이며 인민의 아름다운 꿈과 리상을 실현해나갈것입니다.》
위대한 인민을 위하여!
절세위인의 웅대한 강국건설의 리상과 원대한 투쟁목표가 이 숭고한 리념에 함축되여있다.
경제강국건설, 이것은 결국에 있어서 우리 인민들에게 더 유족하고 문명한 생활을 안겨주자는데 그 목적이 있다.인민생활을 결정적으로 높여야 온 나라에 인민의 행복의 웃음소리가 더 높이 울려퍼질수 있고 이 땅우에 위대한 수령님들의 한생의 념원인 사회주의강국을 하루빨리 일떠세울수 있는것이다.
경애하는 원수님을 진두에 높이 모시고 세기적인 기적과 위훈을 떨치며 힘차게 달려온 우리 인민의 가슴마다에 소중한 력사의 체험들이 간직되여있다.
사색도 실천도 오직 조국의 번영과 인민의 행복을 위한 길에 바쳐나가시는 경애하는 원수님,
우리 인민모두는 경애하는 원수님과 운명도 고락도 함께 하는 나날에 인민을 위해 애쓰시며 헌신하시는 그이의 숭고한 인민사랑의 세계를 감동깊이 체험한 위대한 력사의 증견자들이다.
하늘처럼 믿고 살던 어버이장군님을 너무도 뜻밖에 잃고 산천초목도 비분에 몸부림치던 피눈물의 12월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하신 말씀이 오늘도 천만의 심장을 세차게 울려주고있다.
장군님의 유훈대로 인민생활을 결정적으로 추켜세워야 한다.장군님께서는 생애의 마지막순간까지 인민생활향상을 위하여 하실수 있는 모든것을 다하시였다.장군님의 유훈을 관철하는데서 가장 중요하고 선차적인 문제는 인민생활을 향상시키는것이다.…
위대한 장군님의 유훈관철, 바로 여기에 우리 조국의 비약이 있고 승리가 있으며 인민의 영원한 행복이 있다는것이 경애하는 원수님의 철의 의지였다.
나의 정치는 인민을 위한 정치이다.나는 우리 인민들을 잘살게 해줄 생각밖에 없다.
이런 숭고한 뜻으로 심장을 불태우시며 인민을 위한 위대한 한평생을 수놓으신 우리 장군님,
뜨거운 심장, 격정의 눈물없이 돌이켜볼수 없는 우리 장군님의 위대한 혁명생애이다.
조국과 인민에 대한 열화같은 사랑과 정으로 심장을 불태우시며 겹쌓이는 피로도 푸실 사이없이 초강도강행군길을 끊임없이 이어가신 위대한 장군님,(전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