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평 : 역적패당이 떠드는 《보수정치의 새로운 가치론》을 평함

주체107(2018)년 10월 31일 로동신문

 

평화번영을 향한 민족사의 흐름에서 밀려나 개밥에 도토리신세가 된 남조선의 《자유한국당》이 살구멍을 찾아보려고 《쇄신》과 《혁신》의 먼지구름을 일으키던 끝에 《보수정치가 지향해야 할 새로운 가치》라는것을 내놓고 요란히 광고해대고있다.

그 무슨 《6대혁신가치》니, 《6대핵심가치》니 하는 잡동사니들로 매닥질된 《새로운 가치론》이라는것은 아무리 눈을 비비고 살펴보아도 《새로운것》이란 꼬물만큼도 찾아볼수 없다.

파도처럼 밀려오는 민족화해의 시대에 부응하여 새롭게 태여나기 위한 몸부림은 전혀 보이지 않고 민심을 우롱하는 말장난뿐이다.

보수패당이 떠드는 《새로운 가치론》은 장마철의 어지러운 탁류와 같아 그 맑음에 대해 론하는것 자체가 어불성설이지만 빈대의 코등만 한 체면도 없이 해괴한 궤변으로 여론의 환심을 사보려고 꾀하고있는 조건에서 그 허황성과 불순한 속내에 대해 까밝혀보고저 한다.

이번에 《자유한국당》은 보수정치가 지향해야 할 가장 중요한 가치로 《국가도덕성》을 내세웠다.

《보수의 본질은 높은 도덕성》이며 《대통령을 포함한 공직자개인의 권력람용이나 자의적행사로 국가도덕성이 훼손되지 않도록 권력구조개혁에 앞장선다는것》이 그 골자이다.

이들이 제창하는것을 보면 보수야말로 누구보다 고상한 도덕관을 지니고 사회발전에 절실한 리해관계를 가지고있으며 지난 시기 세상을 들었다놓은 리명박, 박근혜역도가 저지른 특대형범죄행위도 철저히 개인의 부정비리와 권력횡령에 국한된것으로서 보수와는 인연이 없다는것이다.

승냥이가 자기는 날고기가 아닌 풀을 뜯어먹는다고 하는 이소프의 우화를 련상케 하는 극히 파렴치한 궤변이 아닐수 없다.

그 어느 시대, 어느 정권을 막론하고 도덕성의 가장 중요한 징표는 인민을 대하는 관점과 립장이다.

하다면 한때 리명박, 박근혜와 같이 춤추던 남조선의 보수패당의 행태는 어떠하였는가.

《피땀흘려 일하면서도 〈흙수저〉로 취급받는 빌어먹을 세상에 대한 분노로, 무엇이라도 해야 한다는 절박감으로부터 투쟁에 나섰다.》, 《엄마, 아빠가 개, 돼지가 아님을 보여주기 위해서, 내가 개, 돼지가 아님을 보여주기 위해서 초불을 들었다.》…

남조선의 각계층 인민들이 박근혜패당의 반인민적악정을 반대하여 초불항쟁에 일떠서면서 웨친 이 피타는 절규가 그에 대한 대답이다.

남조선인민들을 말하는 미물로 여기면서 온갖 불법무법행위를 꺼리낌없이 감행하고 진보민주세력을 가혹하게 탄압하며 비렬한 모략책동으로 보수《정권》을 연장하고 권력형부정부패를 일삼아온것이 다름아닌 보수의 본태이고 변할수 없는 체질이다.

쉬파리는 시궁창의 악취를 향수로 느끼고 감탕속의 미꾸라지는 감탕판을 더없는 천국으로 여긴다고 하였다.

리승만역도의 《자유당》으로부터 시작하여 오늘의 《자유한국당》에 이르기까지 부정부패와 패륜패덕의 계보를 이어오며 《썩은 당》, 《패덕당》의 악명을 떨친 보수패당이 별안간 《도덕성》이라는 면사포를 쓴다고 하여 썩은 몸통에서 나는 구린내를 감출수 있겠는가.(전문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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