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을 당정책관철에로 고무추동 -평안북도안의 각급 당조직에서-
경제건설대진군의 전구마다에서
새로운 비약과 혁신을 일으켜나가자
평안북도의 각급 당조직에서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력사적인 시정연설에 제시된 과업을 높이 받들고 대중을 당정책관철에로 불러일으키는 조직정치사업을 활발히 벌려 일터마다에서 혁신의 기상이 세차게 나래치게 하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당과 인민대중이 통일단결되여 혁명의 강력한 주체를 이루고 자주, 자립, 자위의 튼튼한 기초우에서 끊임없이 강화발전되여나가는 우리 공화국의 전도는 밝고 양양합니다.》
도당위원회에서는 도안의 모든 부문, 모든 단위에서 자력갱생을 혁신과 비약의 원동력으로 틀어쥐고 사회주의경제건설을 힘있게 다그치도록 고무추동하기 위한 조직정치사업을 진공적으로 벌리고있다.
도당위원회의 작전에 따라 도안의 각급 당조직에서는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속에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력사적인 시정연설의 기본사상과 정신을 깊이 체득시키기 위한 사상교양사업을 활발히 벌리면서 대중을 대고조진군에로 불러일으키고있다.
도당책임일군들은 개건현대화공사가 벌어지고있는 신의주화학섬유공장과 신의주방직공장, 구성닭공장에 나가 일군들과 로동자들을 당의 사상관철전, 당정책옹위전에로 힘있게 고무추동하고있다.
도안의 중요공장, 기업소들에 나간 도당위원회일군들은 생산자대중이 사회주의의 물질적기초를 튼튼히 다지기 위한 투쟁에 힘차게 떨쳐나서도록 사상교양사업을 여러가지 형식과 방법으로 진행하고있다.
당정책관철을 위한 투쟁으로 들끓는 전투장마다에서 시, 군기동예술선동대활동이 힘있게 벌어지고있다.
락원기계련합기업소 당위원회에서는 모든 일군들과 로동자, 기술자들이 자력갱생과 과학기술을 틀어쥐고 유압식굴착기의 성능을 높이기 위한 기술혁신운동을 힘있게 벌리는 동시에 대상설비생산에서 혁신을 일으키도록 적극 불러일으키고있다.
평안북도간석지건설종합기업소 당위원회에서는 홍건도간석지 2단계건설을 위한 총돌격전에서 새로운 혁신과 위훈을 창조해나가도록 대중의 정신력을 폭발시키고있다.
신의주법랑철기공장, 신의주마이싱공장을 비롯한 도안의 중요공장, 기업소당조직들에서도 일군들과 로동자, 기술자들이 자립, 자력의 기치를 더 높이 추켜들고 생산을 다그치도록 사상교양사업을 활발히 벌려 그 실효를 높이고있다.
신의주시당위원회를 비롯한 도안의 시, 군당조직들에서는 대중을 총돌격전, 총결사전에로 불러일으키기 위한 사상교양사업을 짜고들어 모든 전투장들이 혁명열, 애국열, 창조열로 끓어번지게 하고있다.
정주시와 룡천군을 비롯한 다른 시, 군당조직들에서도 농업부문의 모든 일군들과 농장원들이 사회주의수호전의 제1제대 제1선참호를 지켜섰다는 자각을 안고 모내기준비와 모판관리를 비롯한 당면한 영농작업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서도록 떠밀어주고있다.
도안의 각급 당조직의 힘있는 조직정치사업에 의하여 공장, 기업소, 협동벌들이 새로운 혁신과 비약의 기상으로 세차게 끓어번지고있다.(전문 보기)
경제건설대진군의 전구마다에서
새로운 비약과 혁신을 일으켜나가자
자력갱생의 기치높이 강재생산을 다그치고있다.
-청진강재공장에서-
본사기자 찍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