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평 : 정세격화를 부채질하는 푼수없는 망동
구뎅이를 팔 때에는 자기의 키에 맞추어 파라는 말이 있다.미욱하게 깊이 파면 스스로의 함정으로 될수 있음을 교훈적으로 이르는 말이다.주제넘게 우리의 《미싸일위협》을 걸고들며 격화된 지역정세를 들쑤셔대는 일본의 망동을 그에 비유할수 있다.
최근 일본방위성이 조선의 탄도로케트기술발전에 대응한다는 구실밑에 미국제신형요격미싸일체계인 《이지스 어셔》를 도입하기로 결정하였다.《이지스 어셔》는 이지스구축함과 같은 능력을 갖춘 지상배비형요격미싸일체계라고 한다.
한편 일본은 미국과의 군사행동에 뻐젓이 나서고있다.《자위대》전투기들이 괌도에서 날아온 미핵전략폭격기 《B-1B》편대와 센가꾸렬도상공에서 공동훈련을 진행한다, 륙상《자위대》가 혹가이도에서 미해병대와 중무기실탄사격을 동반한 훈련을 벌려놓고 그 과정을 언론에 공개한다 하면서 화약내를 풍기고있다.극우익언론들은 일미사이의 련대과시니, 조선견제의도니 하고 떠들어대고있다.이런 속에서 수상 아베는 외상, 방위상과 이마를 맞대고 조선의 《위협》에 대처한 일미사이의 련대강화를 지시했다.
일본이 조선의 로케트기술발전에 대응한 신형요격미싸일체계도입이니 뭐니 하고 부산을 피우는것은 두말할것 없이 주제넘은짓이다.
우리의 전략무기들에 대해 그 무슨 《위협》을 떠들어대는것은 완전한 생억지이다.
우리 혁명무력의 전략탄도로케트들은 공화국에 대한 핵위협공갈의 도수를 끊임없이 높이고있는 미국을 겨냥한것이다.미국의 대조선적대시책동에 적극적으로 동조하지 않는 한 일본은 우리 국가의 전략무기들에 대해 구태여 두려워할것이 없다.
더우기 우리의 전략탄도로케트들에 대응한다고 떠들어대는 일본의 나발은 제 능력에 닿지 않는 푼수없는 망동이다.
수십년이상 전세계적인 미싸일방위체계구축에 천문학적인 비용을 탕진한 미국도 우리의 전략탄도로케트를 요격할수 없다고 한숨을 쉬고있는 형편이다.
최근 미국 국제관계잡지 《내슈널 인터레스트》가 전한데 의하면 한 군축전문가는 조선의 대륙간탄도로케트를 미싸일방위체계로 요격한다는것은 리론적으로 하는 소리일뿐 실패확률이 매우 높다, 사실 전략탄도로케트들에 대한 이 체계의 요격확률은 최악이다라고 평하였다.
이런 형편에 미국미싸일방위체계구축책동의 둘러리에 불과한 일본따위가 그 무슨 《요격》을 운운하며 들까부는것은 참으로 꼴불견이다.
하다면 일본이 왜 우리의 《미싸일위협》을 떠들며 주제넘게 놀아대는가.
아시아태평양지역의 격화된 정세를 악용하여 《대동아공영권》의 옛꿈을 기어이 이루어보려는것은 일본반동들의 변함없는 야망이다.현 일본지배층은 이미 지난해에 안전보장관련법을 발효시켜 《자위대》에 《집단적자위권》행사권리를 부여하였으며 《자위대》의 해외활동범위를 대폭 확대하였다.특정비밀보호법, 조직범죄처벌법을 비롯한 악법들을 련이어 조작하여 국내의 파쑈화, 군국화에 박차를 가하고있는 한편 해외침략을 법률적으로 합법화하려고 헌법개악을 강행하려 하고있다.(전문 보기)
Leave a Reply
-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13차전원회의 확대회의 소집
- 조선로동당의 모든 명예와 긍지는 인민의 무궁한 복리에 있다
-
강철의 신념과 의지로 빛나는 위대한 한생 주체조선의 백승의 력사에 어린
어버이장군님의 불멸의 자욱을 되새기며 -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로씨야련방 대통령 울라지미르 울라지미로비치 뿌찐동지에게 조전을 보내시고 로씨야련방대사관에 위문을 표하시였다
-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외무상 최선희동지가 로씨야련방 외무상에게 조전을 보내였다
- 오늘의 전인민적총진군에서 로동당원의 혁명적본분을 다하자
- 인민을 매혹시키는 위인의 세계 : 우리 당만이 내릴수 있는 대용단
- 정치용어해설 : 멸사복무정신
- 수리아에로 뻗치는 령토팽창의 마수
- 로동당의 품, 사회주의 우리 조국에만 있는 현실 온 나라가 화목한 하나의 대가정
- 위대한 애국헌신의 대장정 내 조국땅 그 어디에나 뜨겁게 어리여있는 우리 장군님의 거룩한 현지지도자욱들을 숭엄히 안아보며
- 대기오염이 초래하는 엄중한 후과
-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고귀한 가르치심 혁명가들의 리상은 다음세기에 가있어야 한다
- 우리의 결심, 우리의 노력, 우리의 지혜로!
- 끝나지 않은 사명
- 조선중앙통신사 보도 농업생산의 지속적인 장성을 위한 투쟁에서 이룩된 자랑찬 결실 새시대 농촌혁명강령이 제시된 이후 농촌경리의 물질기술적토대 일층 강화, 알곡생산 비약적으로 장성
- 전국청년학생들의 백두산지구 혁명전적지답사행군대가 혁명의 성산 백두산에 올랐다
- 정치용어해설 : 새시대 농촌혁명
- 패망 80년에 보는 일본의 침로
- 경제협력과 무역을 확대강화하기 위한 움직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