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조선 제일 강대하다
백두산대국의 위상 만천하에 과시하며 대륙간탄도로케트장착용 수소탄시험 완전성공!
조선이 끓고 세계가 끓는다.김정은동지가 있어 우리 혁명, 우리의 사회주의는 끄떡없으며 우리 조국의 미래는 끝없이 밝고 창창합니다.
휘황찬란히 펼쳐진 주체혁명위업의 천만년앞날을 확신성있게 내다보시며 위대한 장군님께서 하신 이 축복의 교시가 공화국창건기념일을 앞둔 내 조국의 가없이 푸르른 하늘에도, 온갖 열매 무르익는 들판에도 뜨겁게 차넘치는 자랑찬 현실이다.
승리의 위대한 상징이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를 높이 모신 영광과 환희가 9월의 대지를 승리의 열광으로 끓어번지게 한다.이 세상 그 어느 정치가도 지닐수 없는 비상한 정치실력을 련속 과시하시여 날로 눈부시게 빛발치는 우리 조국의 위상으로 행성을 진감하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
력사가 알지 못하는 위대한 신념의 화신, 희세의 배짱가를 모시여 조선은 걸음걸음 시련과 난관을 산산쪼각내고 련속 승리의 장훈만을 부른다.인민은 진정 그이이시자 곧 조선이시고 광휘로운 미래이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를 우러러 다함없는 존경과 고마움의 마음을 담아 최대의 영광, 영광을 삼가 드리며 주체조선의 최후승리를 확신한다.
* *
강국의 위상은 무엇으로 하여 그처럼 눈부신 빛을 뿌리는것인가.
누구도 상상할수 없고 누구도 이룩할수 없는 놀라운 승리를!
어제는 대륙간탄도로케트시험발사의 련이은 성공소식, 수도권지역에서의 중장거리전략탄도로케트발사훈련소식, 오늘은 또 대륙간탄도로케트장착용 수소탄시험에서 완전성공…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비상한 정치실력은 매일, 매 시각 이렇게 장엄히 과시되고있다.
한다면 하는 주체조선의 강의한 신념과 기질을 만천하에 떨친 지상대지상중장거리전략탄도탄 《북극성-2》형시험발사 완전성공, 주체적인 로케트공업의 새로운 탄생을 선포한 력사적의의를 가지는 《3.18혁명》, 주체적핵강국건설사에 특기할 지상대지상중장거리전략탄도로케트 《화성-12》형시험발사 성공, 국가핵무력강화의 길에 울려퍼진 다발적, 련발적뢰성-지상대지상중장거리전략탄도탄 《북극성-2》형시험발사에서 또다시 성공, 미국본토전역에 대한 타격능력을 보여준 대륙간탄도로케트 《화성-14》형시험발사 성공, 대륙간탄도로케트 《화성-14》형 2차 시험발사 성공…
반만년 우리 민족의 력사에서 과연 언제, 어느때 이런 경이적인 사변들을 련속 터치여 강국의 위상 눈부시게 발산한적 있었던가.
년초부터 우리 조국의 정세는 참으로 준엄하였다.우리 공화국의 당당한 자위적권리행사를 걸고들며 별의별 비렬하고 악착한짓을 다 일삼는 미제와 그 추종세력들의 압살책동은 말그대로 최절정에 달하였다.제아무리 대국이라고 자처하는 나라일지라도 이런 전대미문의 정치군사적압력과 경제적봉쇄를 당한다면 이미 몇십번은 더 무너지고말았을것이다.
위인의 높이는 어디에 있는가.
로련하고 세련된 정치원로의 기본특질은 무엇인가.
세계를 진감시키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특출한 정치실력은 명실공히 강철의 신념과 배짱을 바탕으로 하는 령도력의 최고정화이다.(전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