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내기전투에 일제히 진입 -황해남도에서-
황해남도에서 올해의 벼모내기가 시작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력사적인 시정연설에 제시된 과업을 높이 받들고 신심드높이 벼모내기에 떨쳐나선 도의 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이 시작부터 혁신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리고있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모내기는 제철에 질적으로 하여야 합니다.》
도당위원회에서는 모내기전투에로 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을 불러일으키는 조직정치사업을 진공적으로 벌리고있다.
도당위원회의 지도밑에 시, 군당위원회들에서는 정치사업의 무대를 드넓은 포전으로 옮기고 화선식정치사업을 참신하게 벌려 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의 열의를 북돋아주고있다.
한해농사에서 모내기가 가지는 중요성을 깊이 명심하고 도농촌경리위원회일군들은 배천군 수원농장에서 벼모내기와 관련한 보여주기사업을 조직하였다.
주체농법의 요구대로 벼모내기를 진행하는데서 나서는 여러가지 과학기술적문제들이 강조된 보여주기사업에 이어 일군들이 시와 군들을 맡고나가 모내기를 적기에 질적으로 하도록 기술지도를 따라세우고있다.
배천군, 연안군의 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이 모내기를 제철에 질적으로 와닥닥 끝내기 위하여 한사람같이 분발해나섰다.
일군들은 써레치기를 앞세워야 모내기를 적기에 끝낼수 있다고 하면서 어렵고 힘든 일에 몸을 잠그고있다.
사회주의수호전의 제1제대 제1선참호에 서있다는 책임감을 안고 떨쳐나선 농업근로자들은 모내기일정계획을 드팀없이 수행하고있다.
뜨락또르운전수들은 만가동을 보장하면서 써레치기에서 련일 혁신을 일으키고있다.써레치기가 앞서는것만큼 모내기성과가 오르고있다.
안악군, 재령군의 협동농장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은 풍요한 가을은 모판에서부터 시작된다는 관점을 가지고 모판관리를 주체농법의 요구대로 진행하면서 실한 모를 내고있다.
청단군을 비롯한 다른 군의 농촌들에서도 모내기를 적기에 끝내기 위하여 힘찬 투쟁을 벌리고있다.
군들에서는 모내기전투장들에 경제선동의 화력을 집중하여 농업근로자들의 열의를 더욱 높여주고있다.
협동농장일군들은 로력조직을 합리적으로 짜고들어 매일 계획을 어김없이 수행하도록 하고있다.(전문 보기)
Leave a Reply
- 조성된 정세와 공화국무력 대대장, 대대정치지도원들의 임무에 대하여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조선인민군 제4차 대대장, 대대정치지도원대회 참가자들앞에서 강령적인 연설을 하시였다
- 공화국무력의 최정예화, 강군화를 위한 새로운 분기점을 마련한 력사적인 회합 조선인민군 제4차 대대장, 대대정치지도원대회 진행
- 로씨야련방정부대표단 평양에 도착
- 혁명가의 필수적징표-원칙성
- 백년대계로
- 새로운 결심과 각오로 떨쳐나섰다
- 가을철국토관리사업을 강력히 추진하자
- 《세상에서 제일 고마운 품에 우리 로동계급이 안겨삽니다》 -금골의 광부들과 가족들의 건강을 위해 베풀어진 어머니당의 뜨거운 은정을 전하며-
- 김여정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부장 담화
- 당의 품속에서 복받은 삶을 누려가는 어머니들의 밝은 웃음 -각지에서 어머니날을 뜻깊게 경축-
- 사설 : 가정과 사회, 조국을 위해 사랑과 헌신을 기울이는 어머니들은 우리 국가의 크나큰 힘이다
- 조국의 부강번영에 적극 이바지하려는 숭고한 애국심의 분출 -올해에 들어와서 현재까지 7만 9 000여명의 녀성들 사회주의건설의 주요전구들로 탄원진출-
- 인민을 매혹시키는 위인의 세계 : 기꺼이 들어주신 지휘관의 청
- 가장 뜨거운 인사를 받으시라
- 제일 큰 선물
-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재령군 지방공업공장건설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
-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무인항공기술련합체에서 생산한 각종 자폭공격형무인기들의 성능시험을 현지에서 지도하시였다
-
주체조선의 태양이시며 총련과 재일동포들의 자애로운 어버이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 삼가 드립니다 -
일군들은 창당의 리념과 정신을 체질화한 공산주의혁명가가 되자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불후의 고전적로작에 제시된 사상과 리론을 깊이 체득하기 위한 중앙연구토론회 진행- - 《총련분회대표자대회-2024》(새 전성기 4차대회)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