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7개 나라와 지역에서 11만 8 900여명 감염, 4 270명 사망
확대되고있는 신형코로나비루스감염증피해, 그에 대처하기 위한 노력
세계적범위에서 신형코로나비루스감염증피해가 계속 확대되고있다.
보도에 의하면 이 비루스는 10일 24시현재 117개 나라와 지역에 전파되였으며 11만 8 905명이 감염되고 4 270명이 사망하였다고 한다.
* *
10일 일본에서 59명의 신형코로나비루스감염자가 새로 발생하였다.
이로써 이 나라에서 확인된 감염자수는 1 276명으로 늘어났다.
같은 날 싱가포르에서 또 6명이 비루스에 감염되여 전국적으로 그 수가 166명에 이르렀다.
현재 73명이 입원해있고 그중 12명이 집중치료를 받고있다.
이날 말레이시아에서 12명의 감염자가 또 발생하여 그 수는 129명으로 증가하였다.
타이에서 3명이 비루스검사에서 양성반응을 보여 감염자수는 53명에 달하였다.
새 감염자들중 2명은 최근에 이딸리아를 다녀온 40대의 부부라고 한다. 다른 1명은 해외려행을 한적이 없는 녀성인데 그는 쵼부리주의 한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있는 감염자와 접촉하였다고 한다.
인디아에서 6명이 감염자로 추가등록되여 그 수는 50명에 이르렀다. 그들중 34명은 인디아인이며 16명은 이딸리아공민이라고 한다.
지금까지 필리핀에서 35명, 윁남에서 34명, 인도네시아에서 27명, 말디브에서 6명, 아프가니스탄에서 5명의 감염자가 등록되였다.
한편 이란에서 10일 신형코로나비루스감염자수가 8 042명으로 늘어나고 그중 291명이 목숨을 잃었으며 2 731명이 완치되였다.
같은 날 레바논에서 감염증에 의한 첫 사망자가 발생하였다.그는 사망하기 며칠전에 에짚트를 다녀왔다고 한다.
이라크에서 감염자와 사망자가 각각 66명, 7명이며 팔레스티나에서는 30명이 감염된것으로 확인되였다.
현재 아랍추장국련방에는 74명, 이스라엘에는 70명의 감염자가 있다.(전문 보기)
Leave a Reply
- 백년대계로
- 새로운 결심과 각오로 떨쳐나섰다
- 가을철국토관리사업을 강력히 추진하자
- 《세상에서 제일 고마운 품에 우리 로동계급이 안겨삽니다》 -금골의 광부들과 가족들의 건강을 위해 베풀어진 어머니당의 뜨거운 은정을 전하며-
- 김여정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부장 담화
- 사설 : 가정과 사회, 조국을 위해 사랑과 헌신을 기울이는 어머니들은 우리 국가의 크나큰 힘이다
- 조국의 부강번영에 적극 이바지하려는 숭고한 애국심의 분출 -올해에 들어와서 현재까지 7만 9 000여명의 녀성들 사회주의건설의 주요전구들로 탄원진출-
- 인민을 매혹시키는 위인의 세계 : 기꺼이 들어주신 지휘관의 청
- 가장 뜨거운 인사를 받으시라
- 제일 큰 선물
-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재령군 지방공업공장건설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
-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무인항공기술련합체에서 생산한 각종 자폭공격형무인기들의 성능시험을 현지에서 지도하시였다
-
주체조선의 태양이시며 총련과 재일동포들의 자애로운 어버이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 삼가 드립니다 -
일군들은 창당의 리념과 정신을 체질화한 공산주의혁명가가 되자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불후의 고전적로작에 제시된 사상과 리론을 깊이 체득하기 위한 중앙연구토론회 진행- - 《총련분회대표자대회-2024》(새 전성기 4차대회) 진행
- 나라의 안전과 령토완정을 수호하기 위하여
- 중동의 화근-미국이스라엘결탁관계(3) -수에즈전쟁을 극구 부추긴 막후조종자-
- 괴뢰한국 대학생들 윤석열퇴진을 요구하여 투쟁
- 위대한 어머니당의 숭고한 후대관이 낳은 빛나는 결실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이후 각 도들에 학생교복공장, 학생신발공장들이 일떠서고 전국의 학생들에게 학생교복과 가방, 신발을 공급하는 정연한 체계와 질서가 수립되였다-
- 인민들과 한 약속을 무조건 지키는것은 우리 당의 본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