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평 : 가련한 몰골, 주구의 부질없는 발버둥질
윤석열역적패당이 우리 공화국의 군사적강세에 질겁하여 외세추종과 구걸청탁에 더욱 발악적으로 매달리고있다.
최근에도 괴뢰외교부것들은 일본에서 미일상전들과 량자 및 3자회담을 련이어 벌려놓고 그 무슨 《자금줄차단》이요, 《제재강화》요, 굳건한 《련합방위태세》에 의한 《대비방안》마련이요 하며 반공화국공조강화에 대해 떠벌여댔다.
미일상전의 바지가랭이에 매달려 거덜이 날대로 난 반공화국압박공조를 지탱해보려는 대결병자들의 부질없는 발버둥질이라 하지 않을수 없다.
《대북공조》라는 미명하에 벌어지는 윤석열역적패당의 구걸질은 그 비굴함과 유치함, 끈질김에 있어서 전례를 초월하고있다.
역적패당은 어떻게 하나 우리 공화국을 군사적으로 압살해보려고 기회가 있을 때마다 미국상전에게 《전략자산들을 더 많이 전개해달라.》, 《군사연습에 더 많은 무력을 보내달라.》고 간청하였으며 일본상전을 만나서는 《군사정보보호협정의 정례화》, 《대북군사훈련의 강화》 등을 구걸질하였다.
이번에 괴뢰외교부것들이 일본에 날아가 미일상전들과 회담놀음들을 벌려놓은것도 궁극은 우리 공화국의 발전과 군사적강세를 가로막고 북침의 유리한 환경을 마련하기 위한 꿍꿍이일따름이다.
하지만 그것은 날로 급상승하는 우리 공화국의 절대적힘의 실체와 비약적발전상에 혼비백산한자들의 단말마적발악으로서 상전의 옷섶에 매달려 한계에 다달은 비루한 명줄을 부지하고 우리와의 군사적렬세에서 벗어나보려고 버둥대는 특등주구의 가련한 몰골로밖에 달리 비쳐지지 않는다.
윤석열역적패당이 반공화국압살분위기를 극구 조장하기 위한 구걸청탁질에 매여달릴수록 굴욕과 치욕을 감수하면서까지 사대매국에 미쳐돌아가는 친미친일주구로서의 추악상만 더욱 각인될뿐이다.(전문 보기)
Leave a Reply
- 《지방발전 20×10 정책》 구성시병원 준공식 성대히 진행
- 정론 : 충천한 기세로 더 힘차게 나아가자
- 사랑과 정으로 따뜻한 사회주의 우리 집 올해의 취재길에서 만났던 아름다운 인간들의 모습을 되새기며
- 해외작전지역에서 당의 전투명령을 관철하고 귀국하는 조선인민군 공병부대 환영식 성대히 진행
- 조선인민군 해외공병부대 귀국환영행사에서 하신 김정은동지의 연설
- 위대한 우리 국가의 부강발전과 우리 인민의 복리을 위하여 더욱 힘차게 싸워나가자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13차전원회의 확대회의에 관한 보도
-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13차전원회의 2일회의 진행
- 조선로동당은 인민의 숙원을 무조건적으로 실현해나가는 위대한 당이다
-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우리 나라 주재 로씨야련방대사관을 조의방문하시였다
- 당과 정부의 지도간부들 로씨야련방대사관을 방문하여 조의 표시
-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주요간부들 로씨야련방대사관을 조의방문
- 정치용어해설 : 당생활
-
주체조선의 위대한 태양이시며 재중동포들의 자애로운 어버이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 삼가 올립니다 -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제7차대회와 재중조선인청년협회 제6차총회 진행
- 하나의 중국원칙을 준수할것을 미국에 요구
- 제국주의자들의 교활한 침략수법 《유연한 전쟁》
- 령토강탈을 노린 집요한 정착촌확장책동
-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13차전원회의 확대회의 소집
- 조선로동당의 모든 명예와 긍지는 인민의 무궁한 복리에 있다
-
강철의 신념과 의지로 빛나는 위대한 한생 주체조선의 백승의 력사에 어린
어버이장군님의 불멸의 자욱을 되새기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