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민주, 발전에 관한 주체사상전국토론회 민주꽁고에서 진행
자주, 민주, 발전에 관한 주체사상전국토론회가 1일 민주꽁고의 킨샤사에서 진행되였다.
아프리카지역 주체사상연구위원회 서기장이며 민주꽁고로동계시민협회 전국위원장인 민주꽁고주체사상연구 전국위원회 위원장 앙드레 로헤껠레 깔론다, 민주꽁고공산당 중앙위원회 부총비서인 민주꽁고-조선친선 및 련대성협회 위원장 오떼떼 가스똥 음보요를 비롯한 각계 인사들과 군중이 여기에 참가하였다.
토론회에서는 민주꽁고주체사상연구 전국위원회 위원장이 기조보고를 하였다.
그는 이번 토론회가 가지는 의의에 대하여 언급하고 다음과 같이 강조하였다.
진정한 민주주의는 돈이 모든것을 좌우하는 자본주의사회가 아니라 집단주의에 기초한 사회, 인민의 의사와 요구를 정확히 반영하고 실현해나가는 조선에서만 찾아볼수 있다.
민주꽁고에서도 외부세력이 강요하는 《민주주의》가 아니라 자주적으로 살며 발전하려는 인민들의 념원에 부합되는 민주주의사회를 건설해나가야 한다.
조선이 강국의 위용을 높이 떨치고있는것은 바로 위대한 지도사상을 가지고있기때문이다.
자주를 위해서는 매개 나라가 대국들의 온갖 지배와 예속을 끝장내야 하며 민족문화유산을 발전시켜나가야 한다.특히 반동적인 사상조류를 반대해야 한다.
이를 위해서는 인민대중의 자주위업을 위한 투쟁속에서 그 진리성이 확증된 주체사상을 깊이 연구하여야 한다.
보고자는 근로인민대중을 력사의 자주적인 주체로 내세우고 그 힘에 의거하여 모든것을 풀어나갈것을 밝힌 주체사상의 요구대로 위력한 자립적민족경제를 건설한 조선의 실천적경험을 따라배워야 한다고 하면서 이렇게 계속하였다.
사회의 발전은 자위적군사력에 의하여 담보된다.
자기를 지킬 힘이 없는 인민은 노예의 운명을 면치 못한다.
위대한 주체사상의 정당성과 생활력을 절감한 우리 주체사상신봉자들은 행성우에 자유롭고 평화로운 새 세계를 건설하기 위해 자기의 책임과 본분을 다해나가야 할것이다.
이어 토론에 참가한 여러 인사는 민주꽁고의 현실에 대해 주체사상과 결부하여 해설하였다.
토론회에서 발표된 최종선언은 민주꽁고의 번영을 위해 애국주의와 자력갱생, 창조성과 민족적긍지를 계발시켜나가며 민족경제를 공고히 하는데 이바지해나갈데 대하여 강조하였다.
토론회에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 올리는 편지가 채택되였다.
편지는 주체사상과 더불어 빛을 뿌리는 우리 공화국을 현명하게 이끄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 숭고한 경의를 드리였다.
또한 민주꽁고와 조선인민사이의 친선을 도모하고 주체사상연구보급사업을 활발히 벌려나갈 토론회참가자들의 의지를 피력하였다.(전문 보기)
Leave a Reply
- 백년대계로
- 새로운 결심과 각오로 떨쳐나섰다
- 가을철국토관리사업을 강력히 추진하자
- 《세상에서 제일 고마운 품에 우리 로동계급이 안겨삽니다》 -금골의 광부들과 가족들의 건강을 위해 베풀어진 어머니당의 뜨거운 은정을 전하며-
- 김여정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부장 담화
- 사설 : 가정과 사회, 조국을 위해 사랑과 헌신을 기울이는 어머니들은 우리 국가의 크나큰 힘이다
- 조국의 부강번영에 적극 이바지하려는 숭고한 애국심의 분출 -올해에 들어와서 현재까지 7만 9 000여명의 녀성들 사회주의건설의 주요전구들로 탄원진출-
- 인민을 매혹시키는 위인의 세계 : 기꺼이 들어주신 지휘관의 청
- 가장 뜨거운 인사를 받으시라
- 제일 큰 선물
-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재령군 지방공업공장건설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
-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무인항공기술련합체에서 생산한 각종 자폭공격형무인기들의 성능시험을 현지에서 지도하시였다
-
주체조선의 태양이시며 총련과 재일동포들의 자애로운 어버이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 삼가 드립니다 -
일군들은 창당의 리념과 정신을 체질화한 공산주의혁명가가 되자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불후의 고전적로작에 제시된 사상과 리론을 깊이 체득하기 위한 중앙연구토론회 진행- - 《총련분회대표자대회-2024》(새 전성기 4차대회) 진행
- 나라의 안전과 령토완정을 수호하기 위하여
- 중동의 화근-미국이스라엘결탁관계(3) -수에즈전쟁을 극구 부추긴 막후조종자-
- 괴뢰한국 대학생들 윤석열퇴진을 요구하여 투쟁
- 위대한 어머니당의 숭고한 후대관이 낳은 빛나는 결실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이후 각 도들에 학생교복공장, 학생신발공장들이 일떠서고 전국의 학생들에게 학생교복과 가방, 신발을 공급하는 정연한 체계와 질서가 수립되였다-
- 인민들과 한 약속을 무조건 지키는것은 우리 당의 본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