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상전으로 안아오신 승리
우리 당은 창건되여 오늘에 이르는 장구한 기간 혁명의 붉은 기폭에 오직 승리만을 아로새겨왔다.
그 성스러운 력사의 갈피에는 사상사업, 사람과의 사업을 잘하면 산도 허물고 바다도 메울수 있다는 숭고한 뜻을 지니시고 정치사업을 앞세워 우리 혁명을 승리에로 이끌어오신 위대한 장군님의 현명한 령도의 손길이 뜨겁게 깃들어있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당이 제시한 높은 투쟁목표를 성과적으로 실현하자면 사상중시로선을 튼튼히 틀어쥐고 사상사업을 진공적으로 벌려나가야 합니다.》
주체63(1974)년은 우리 나라에서 사회주의대건설이 시작된 해였으며 6개년인민경제계획수행에서 결정적의의를 가지는 해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어버이수령님의 뜻대로 년간 인민경제계획을 무조건 수행하기 위하여 충정의 70일전투를 몸소 발기하시였다.
70일전투에 진입하기 전 어느날이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협의회를 소집하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이날 일군들에게 이번 70일전투는 전당이 사상전을 들이대여 경제사업에서 전례없는 대혁신, 대비약을 이룩하기 위한 일대 진공전이라고 하시면서 70일전투지도소조들과 각급 당조직들은 사상전의 불길을 높여 모든 부문, 모든 단위들에서 속도전을 힘있게 벌려야 한다고 교시하시였다.
그러시면서 사상이 발동되면 모든것이 풀릴수 있으며 어디에서나 예비가 쏟아져나오고 앙양이 일어날수 있다고 강조하시였다.
위대한 장군님의 가르치심을 새기는 일군들의 가슴은 크나큰 격정으로 설레였다.
70일전투를 대사상전으로!
참으로 이것은 사상론의 요구대로 사람들의 무궁무진한 힘을 최대한 발양시킬수 있게 하는 가장 정당한 작전이였으며 혁명적인 전투형식이였다.
위대한 장군님의 작전에 따라 70일전투를 앞두고 전국각지에서 일제히 대사상전이 시작되였다.
당원들과 근로자들을 불러일으키는 여러가지 형식과 방법의 정치사업이 활발히 진행되였고 이어 충정의 궐기모임들이 진행되였다.
드디여 70일전투의 장엄한 포성이 울렸다.
위대한 장군님의 세심한 지도밑에 모든 선전선동력량과 수단들이 70일전투의 주타격전선들에 급파되였고 패기있고 참신한 경제선동공세가 벌어졌다.
전당에 대사상전의 불길이 세차게 타오르는 가운데 경제건설에서 걸렸던 고리들이 하나하나 풀리고 생산은 비상히 빠른 속도로 장성하게 되였다.
위대한 장군님의 세련된 령도가 있어 우리 인민은 70일전투를 승리적으로 결속하고 새로운 사회주의건설속도로 널리 알려진 70일전투속도를 창조하였다.(전문 보기)
Leave a Reply
- 《지방발전 20×10 정책》 구성시병원 준공식 성대히 진행
- 정론 : 충천한 기세로 더 힘차게 나아가자
- 사랑과 정으로 따뜻한 사회주의 우리 집 올해의 취재길에서 만났던 아름다운 인간들의 모습을 되새기며
- 해외작전지역에서 당의 전투명령을 관철하고 귀국하는 조선인민군 공병부대 환영식 성대히 진행
- 조선인민군 해외공병부대 귀국환영행사에서 하신 김정은동지의 연설
- 위대한 우리 국가의 부강발전과 우리 인민의 복리을 위하여 더욱 힘차게 싸워나가자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13차전원회의 확대회의에 관한 보도
-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13차전원회의 2일회의 진행
- 조선로동당은 인민의 숙원을 무조건적으로 실현해나가는 위대한 당이다
-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우리 나라 주재 로씨야련방대사관을 조의방문하시였다
- 당과 정부의 지도간부들 로씨야련방대사관을 방문하여 조의 표시
-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주요간부들 로씨야련방대사관을 조의방문
- 정치용어해설 : 당생활
-
주체조선의 위대한 태양이시며 재중동포들의 자애로운 어버이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 삼가 올립니다 -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제7차대회와 재중조선인청년협회 제6차총회 진행
- 하나의 중국원칙을 준수할것을 미국에 요구
- 제국주의자들의 교활한 침략수법 《유연한 전쟁》
- 령토강탈을 노린 집요한 정착촌확장책동
-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13차전원회의 확대회의 소집
- 조선로동당의 모든 명예와 긍지는 인민의 무궁한 복리에 있다
-
강철의 신념과 의지로 빛나는 위대한 한생 주체조선의 백승의 력사에 어린
어버이장군님의 불멸의 자욱을 되새기며
